웹툰 소녀의 세계의 주인공 오나리의 1번째 친구이자 단짝친구로, 얼굴도 예쁘고 학교내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가릴 것 없이 인기도 많아서 교내에서는 여왕님처럼 군림하고 다니는 일명 '엄친딸'. 취급은 교내 아이돌 수준이다.엄청나게 잘 사는 상류층 집안의 딸이라서 그런지 매번 착용하고 있는 옷이나 가방,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들만 보아도 매우 비싼 브랜드의 제품들이다.
주인공 오나리가 겨울방학 동안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새학기에 등교하던 등굣길에서 만났다. 옛날에 안 좋게 인상을 남기고 헤어진 이후로 3년만에 재회한다.
기본적으로 낯을 가리는 까칠한 성격으로, 타인에게 쉽사리 마음의 문을 열지 않는 편이다. 그 덕에 학교에서 아이돌 취급을 받으며 우상으로 존재하지만, 실상은 잘 웃지 않고 표정에 변화가 없어서 타인이 함부로 다가가지는 못하는 분위기를 풍기는 얼음속성을 지닌 미소녀.
게다가 별명이 마약탐지견 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처음 몇번 본 사이라도 어떤 사람인지 실체를 간파할 정도로 눈치가 빠르다.
초창기에는 나리를 호구처럼 생각하며 이리저리 휘두르는 악역 포지션처럼 보였지만 중반부 이후로는 나리를 소중히 여기다 못해 독점욕을 품은 모습을 보인다. 실제로 나리말고는 전부 아웃 오브 안중 수준이며 나리가 다른 아이들과 친하게 지내는 모습만 봐도 매우 불쾌해 한다.
역시 부잣집 딸이라 입맛도 고급인지 분식같은 서민적인 음식은 잘 먹지 않는다. 나리네 집에 놀려가서도 전혀 음식을 입에 대지 않는 것을 보면 애초에 많이 먹지 않는 편인 듯. 어느 여자 아이들과 똑같이 벌레를 무척이나 싫어하는 편.
그녀를 중학교 때 지켜봐 온 반 친구들의 말에 따르면, 피아노를 매우 잘 친다고 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