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신작랭킹 더보기
 진격의 거인 3기 2쿨 307
 귀멸의 칼날 245
 원펀맨 2기 227
 후르츠 바스켓 (2019) 173
 도우미 여우 센코 씨 132
 현자의 손자 131
 문호 스트레이 독스 3기 115
TOP1000 더보기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9.2
 천원돌파 그렌라간 8.9
 오란고교 호스트부 8.65
 강철의 연금술사 8.53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8.39
 신세기 에반게리온 8.32
 엘펜리트 8.2
05월4째주 캐릭랭킹 더보기
 세이버 -
 카토 메구미 -
 몽키 D. 루피 -
 키스샷 아세로라 오리온 하트언더 블.. -
 후부키 ▲1
 미사카 미코토 ▼-1
 루시 하트필리아 -
애니/만화포럼 인기글 (최근8시간 이내 조회수 높은순)
[원펀] 근데 그 첨에나온 존나 거인 괴인 걔가 최강 아니냐? [3]
[원펀] [투표중] 마루고리vs지네 장로 [4]
[원펀] 난 오로치기 타츠부상 시키는게 아니라다행이라 생각 [3]
[원펀] 근데 보통,진심 이런거 그냥 말장난 아닌가? [1]
[원펀] 근데 가로우는 괴인화는 어딜봐도 괴인 아니였나? [7]
[원피] 카타쿠리 나오기전만 해도 견문색이 가장 ㅂㅅ인줄 알음 [7]
[원펀] 아토믹참 초합금 검은빛이 탱킹 가능하다 VS 그건 오바다 [4]
[원펀] 마루고리 생각보다 크진 않은 듯 [5]
[원펀] 그러고보니 예전에 오로치 타츠마키가 잡는다는 사람 있지 않았냐 [4]
[원피] ㅂ2. [3]
[원피] 루조상 패기비교 [3]
[원펀] 보로스 타츠마키 황정 삼대장보다 센게 누가있나? [2]
[원피] 좆로 견문색 븅신인데 [3]
[원펀] 바로 안뒤지고 대사치는거보면 부활하는거아님? [1]
[원피] 내가 조빠이긴 한데 이 정도면 빠심 많이 들어간거냐? [28]
[원펀] 진심펀치 풍압vs 보통펀치 직타 어느게 더 쌤? [1]
[원피] 좆로가 눈 감고 적 공격 피할수 있을까? [1]
[원펀] 고케츠 사이타마한테 뒤지고서부터 한말인데 
[원피] [투표중] 훗날 세계최고의 검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자. 누구? 
[VS] 차우는 이 정도 선에서 정리임 [4]
[나루] 단조새기 사륜안 10개로 이자나기쓴거 생각하면 [3]
[VS] 아니 내가 야생동물 신격화 하는게 아니라 [9]
[원펀] 보로스를 죽인 것이 진심펀치 풍압으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은데... [1]
[던전] 순전히 뇌피셜 아이즈 떡밥 스토리 [2]
[원피] 우솝쿵쿵따 딸딸쿠리 상상기관차 이분들은 
[VS] 악토가 아니라 흑곰도 샷건 맞고도 안죽어 븅딱아 ㅋㅋ [3]
[드볼] 코믹스 47 48 어데서 봅니까? 
[진격] 유미르 거인얼굴이 개늙은 이유가 [1]
[페그] 완전체 길가 
[나루] 이타치 두부 오함마로 푹찍 하고 싶다 
애니만화잡담
[잡담] 예네들 누군지 아냐? [1]
[잡담] 여태본 애니 잡담 ㅜㅜ [10]
[잡담] 여태 애니보면서 느낀건데 애니의 최대단점 [2]
[잡담] 애니 추천좀 [7]
[잡담] 방패용사 뒷부분 오리지널요소들이 있다던데 [4]
[잡담] 아 우공못 이번화 다시 귀신같이 노잼됬네 [4]
[잡담] 약속의 네버랜드 왜 안 올라오지? [1]
[잡담] 굿엔딩 후기 [4]
[잡담] 이런 느낌의 성격 가진 악역? [2]
[잡담] 도메카노 같은 만화 찾다가 렌탈여친봤는데 [6]
통합연구리뷰
[원연] 흰수염이 원피스 역사상 역대급으로 대단한 이유 [70]
[나연] a와 c보다 강하다는 b가 싸워서 b가 지고 a가 c를 이긴다는 모순점.. [4]
[원연] 로브루치는 밸런스 붕괴의 희생양이다 [89]
[원연] 자기 전에 보기 좋은 연구글: 킹과 퀸의 과거 [38]
[원연] 반란의 불씨를 지핀 세사람(쿄시로,히요리,야스이에) [4]
[원연] 빅맘이 '영혼열매능력자인 마더카르멜의 영혼' 의 기생으로 인해.. [9]
[원연] 940화까지 나온 정보를 토대로한 아카자야 9남 정리 [19]
[원연] (임 추측 연구글 핵꿀잼~) 과거밀짚모자=조이보이. 과거검은수염=임. [19]
[원연] 2년전이랑 2년후랑 파밸 심해서 절대적인 비교대상으로 삼으면 안 됨 [31]
[나연] 구도옥 논란 종결시켜드립니다. [8]
동인지 | 라노벨
[노벨] 근데 스즈미야 하루히 [5]
[노벨]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11권 삽화 [4]
[노벨] 직안의 샤나 신작소설 정발 됐나요? [3]
[노벨] 시드노벨 6월 출간예정작 [6]
[노벨] 알바마왕 국내에서는 별로 인기가 없나요...? [2]
[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15권 표지 [1]
[노벨] L노벨 6월, 데이트 어 라이브 20권&데이트 어 불릿 5권 [1]
[노벨] 리디북스가 라프텔 먹었네요 [3]
[노벨] [마탄의 왕과 동련의 설희] 10만부 돌파 
[노벨] [다나카 나이=여친 없는 역사인 마법사] 9권 컬러 삽화 
기타자유만화
[기만] 남자셋 여자넷 15화 
[기만] 신체 찾기 12화 
[기만] 라이어게임 196화 
[기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3화 [2]
[기만] NEW GAME! 9화 
[기만] 아무도 모르는 탑이 있는 마을 4화 
[기만] 아들의 아내 8화 [2]
[기만] 마지모지 루루모 8화 
[기만] [단편] 달려있는 애와 사귀는 방법 [1]
[기만] 마녀의 하인과 마왕의 뿔 4화 [2]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