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애니메이션' 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 [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 의 신작 극장판
[ Take On Me ] 가 제작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2018년 1월 6일 일본 극장가에서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총집편이 아닌 오리지널 신작 스토리로 감독에는 '이시하라 타츠야' (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 클라나드 , 일상 ,
울려라! 유포니엄 ) 가 이어갈 것이라고 하네요. 등장인물들을 살펴보면..
★ 주요 성우진 ★
타카나시 릿카 : 우치다 마아야 (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 칸자키 란코 , 산카레아 : 산카레아 )
고등학교 2년생으로 본작의 히로인. '사왕진안' 의 사용자로 자기가 정했고, 아담하고 피부가 하얀 미소녀이지만
재봉 능력을 제외하고 나머지 여성스킬은 '0' 에 가깝다.
토가시 유타 : 후쿠야마 쥰 (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 를르슈 비 브리타니아 )
고등학교 2년생으로 본 작품의 주인공. 중학교 2학년에 '사기안계' 중2병의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었지만,
정식으로 '고교데뷔'를 하여 지금은 숨기고 생활하고 있다. 타인을 돌보는 것에 능숙한 성격이라 릿카에게 자주
휘둘린다.
니부타니 신카 : 아카사키 치나츠 ( RE 제로 : 펠트 , 나만이 없는 거리 : 카타기리 아이리 )
고등학교 2학년생으로 작년 1학년때 '토가시 유타' 와 클래스메이트 였으며 치어리더 부에 소속되어 있었다.
학급의 리더적인 존재로 키가 크고 미인인 이 시대의 요조숙녀.
츠유리 쿠민 : 아사쿠라 아즈미 ( 아이돌 마스터 : 하기와라 유키호 ,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S : 쇼쿠호 미사키 )
고등학교 3학년생으로 토가시 유타들의 선배. 태평하고 낮잠을 매우 좋아하는 소녀.
천연스러운 성격이라서 물건을 잃어버릴때가 많지만 수면용 'MY 베개'는 꼭 챙긴다.
데코모리 사나에 : 우에사카 스미레 ( 무채한의 팬텀 월드 : 카와카미 마이 , 오버로드 : 샤르티아 블러드폴른 )
토가시 유타와 타카나시 릿카의 후배로 1학년 신입생. 릿카의 중2병 제자이며 묠니르해머의 사용자 ( 인것같다. )
자신의 신장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우유를 싫어한다.
스토리를 보면.. 18세. 고등학교 마지막 나날. 하지만 [ 타카나시 릿카 ] 는....아직 중2병이었다.
대학 시험도 가까워진 고등학교 3학년 여름방학. 변함없이 [ 토가시 유타 ] 는[ 타카나시 릿카 ] 와 공동생활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아직 상위 계약도 맺지 못한 모습....그러던 어느 날, 언니 [ 타카나시 토카 ] 가 릿카를 이탈리아로
데려가겠다고 선언한다. 일도 안정되었기 때문에, 가족들이 함께 이민가겠다고 말한 것이다.
유타는 초조해지지만, 대학진학에서도 중2병으로 위험한 릿카를 이 상태로 둘 수는 없다는 '토카'의 의견은 당연했다.
이대로는 두 사람이 갈라진다. 걱정해주는 니부타니 신카 등의 평소의 친구들로부터, 유타는 '사랑의 도피' 를
제안 받는다. 일본 전국을 무대로 한 두 사람의 도주극이 지금 시작된 것이었다.
라고 하네요. 극장판 테마 음악에는 [ ZAQ ] 의 신곡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중2병' 최종장 이야기에 근접한 만큼 어떻게 마무리를 지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원문출처 : 모카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