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애니메이션으로 개봉될 예정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2부] 의 신규 메인 비주얼 그림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상영일정은 2019년 1월 12일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제2부 Lost Butterfly 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내가 싸워야만 하는 상대는──아직 이 거리에 있다! " 소년은 택한다, 자신의 신념을. 그리고, 소녀를 지키는 것을.
마술사 <마스터> 와 영령 <서번트> 가 원망기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 성배전쟁 ] .
10년만에 후유키시에서 시작된 전쟁은,「성배전쟁」의 고산케 라 불리는 마토가의 당주・< 마토 조켄 > 의 참전으로 인해,
비뚤어지고, 일그러지고, 뒤틀린다. 조켄은 서번트로서 < 진 어쌔신 > 을 소환.
정체불명의 그림자가 거리를 꿈틀거리며, 차례로 마스터와 서번트가 쓰러지고 있었다.
마스터로서 싸움에 참가했던 < 에미야 시로 > 역시 부상을 입고, 서번트인 < 세이버 > 를 잃어 버린다.
하지만 시로는 소중한 후배이자 여동생인 < 마토 사쿠라 > 를 지키기 위해, 싸움에서 포기하지 않았다.
그런 시로의 몸을 걱정하는 사쿠라지만, 그녀 또한, 어두운 마술사의 숙명에 사로잡혀 가는데..
" 약속할게. 나는─ " 배신하지 않겠다고 결정했다, 그녀만큼은.. 소년과 소녀의 간절한 바람은, 검은 그림자에 뒤덮혀진다.
2부 비주얼 그림에는 흑화된 '세이버 얼터' 와 버서커 흑막으로 암약하는 '코토미네 키레이' 가 등장했다고 하네요.
( 나도 등짝 간지 할수있다고 주장하는 어쌔신.. ) 2부 영화도 흥행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원문출처 : 페이트 SN 닷컴
|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