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링
지금까지 나온 토대로 스토리 예측을 해보겠다
갈링에 관해서
1. 갈링은 천룡인과 일반인의 구분이 엄격한 편이다.
2. 갈링은 사황들 너머의 스토리인 갓밸리 사건에 젊은 시절 신의기사단으로 얽혀있었다.
3. 에그헤드에서 최종장은 고대왕국의 기술력을 재현, 따라가는 스토리임을 포석으로 깔았고
현재 베가펑크의 분신인 요크를 휘하에 두며 최고권력을 얻었다.
4. 갈링은 샹크스의 혈통인데다 요크의 존재 이유가 사실상 마더플레임과 고대병기의 운용임을 생각할때
루피가 해적왕이 되기 전인 지금부터 마지막 전쟁까지 주요인물로 활약할 가능성이 높다.
5. 1번과 4번을 종합해보면 갈링은 이무에게도 충성심이 강할 것으로 생각된다.
즉 이무의 사상에 동조해 다른 오로성들보다도 더 확실하게 세계를 위협에 빠뜨릴 것이다.
6. 지금은 와닿지 않겠지만 스토리가 차차 진행되면서 피거랜드의 다른 일원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
7. 2번과 5번을 통해 그가 과거 얽힌 갓밸리 또한 루루시아 왕국처럼 고대병기로 소멸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그가 젊은시절 본것을 권력을 잡고 자신의 손으로 되풀이하는 셈이다.
8. 이런 앞뒤없는 행동으로 인해서 자연스럽게 많은 세력과 갈등을 빚을 것이다.
대표적으로 신기단을 주적으로 삼는 드래곤, 오로성과 이무를 목격하고 고대병기도 목격한 사보, 원래부터 오로성과 천룡인에 반감을 가진 아카이누
9. 현재 갈링을 쓰러뜨릴 만한 인물로 꼽는건 루피,티치,사보,드래곤 정도
혹은 이무한테 새턴처럼 배신당할수도 있다.
그리고 록스와 엮인 인물들을 보면 앞으로도 록스와 관련 스토리가 나올때 중요한 거물들만 엮일것이다.
- 결국은 원피스를 손에 넣는자가 승리하게 되는 구도
하나의 비보가 모든것을 통제할수 있다
초신성 ->7무해 -> 5인의 해군대장 -> 4황 -> 3개의 고대병기 -> 1피스의 위계순서임을 알수있다.
한 줄 요약: 500년 앞선 현재 최고의 과학자 베가펑크. 최종장의 포문을 열다
자신이 구현하지 못한 800년전의 고대왕국의 기술력과, 병기. 에너지, 원피스.
최중요 인물인 샹크스의 아버지이자, 루피가 해적 최고봉 사황으로 등극하면서 자신도 신의기사단에서 최고권력 오로성으로 격상, 또다른 베가펑크 '요크'를
손에
넣음으로써 다른 오로성들처럼 이무의 명을 받아 고대병기를 가동시킬 권한을 가지게 된다. 아마 이 과정에서 다른 오로성들과 의견차이가 생길것으로 보인다.
피거랜드가의 신중함
전설급의 경험치
과학무신을 맡을정도의 지략으로 상당히 기대가 되는 캐릭이다.







추천
님 댓글하고 이글 마지막 부분 보고 지금 원게 보셈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