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랄의 죽음 / 타르타로스와 제레프 / 실버에 대해서
현재 제로에게 당한 제랄은 2가지로 본다면
1. 사념체 제랄
2. 미드나잇의 환영
- 1,2번같은경우 애초에 저런짓을 할거면 처음부터 오라시온세이스와 제랄과 드란발트가 짠거같습니다.
코브라같은경우 타르타로스의 목적, 타르타로스의 소리를 들을수있는데
전의장이 배신한것 , 전의장이 제랄을 찾고있는것을 알고있고 그것을 드란발트에게 알려줌으로써 석방이 되었고
제랄은 전의장과도 안면이있습니다. 전의장에 슈퍼아카이브라면 자신을 발견할수 있을걸 알고있고
미리 코브라와 짜논거같습니다.
오라시온 세이스 전체가 제로의 봉인이풀린거에 당황해하고있는데
미드나잇 혼자 웃고있습니다. 미드나잇이 제랄을 도와준거라고 생각됩니다.
코브라는 타르타로스의 목적 타로타로스의 행동까지 다 파악하고있습니다
타르타로스의 목적은 전 세계 마도사들을 마력을 없애는겁니다.
그건 코브라와같은 오라시온세이스들에게서 자유를뺏어가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페이스의 존재와 전의장에 배신을 코브라한테 들었고 드란발트는 자기자신의 방식대로 타르타로스를 쫓기로 결심하고
제랄에게 오라시온세이스를 맡겼습니다 - < 여기서 이상한게 자기가 오라시온세이스 풀어주고선, 오라시온세이스를 맡김
드란발트는 제랄에게 페이스의 존재여부를 말하고 제랄은 자기자신의 목숨과도 연결되어있는걸 알고 코브라와 협조한거같습니다.
(물론 제로의 개입은 뜻밖이였을듯)
코브라와 제랄은 전의장을 속이고, 전의장은 이로써 제랄이 죽었다고 확신하고 페이스에 봉인이 해제되었다 생각하고 페이스가 있는장소에 갈것입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오라시온세이스는 아군이 될것입니다.
- 오라시온세이스가 원하는건 자유입니다. 마도사들을 몰살시키려는 타르타로스와 당연히 적대적 관계일것입니다.
타르타로스는 제레프가 만든 악마들의 길드입니다.
타르타로스의 실력을보면 타르타로스>그리모어 하트 이지만
7년전 공식설정으로 그리모어하트는 발람동맹 최강이였습니다. 그리모어하트가 타르타로스를 이길수가없습니다.
그럼에도 그리모어하트가 최강이란것은 타르타로스는 7년전에 구귀문이란게 존재하지않았을것같습니다.
구귀문이라하더라도 쿄우카 나 end 정도만 존재했을것같습니다. (또는 구귀문전체가 존재하고있긴했지만, 활동은하지않음)
제레프는 나츠들이 천랑섬에서 7년간 동결되어있을때, 인간들을 지켜보았고 끝내 인간들을 전멸시키기로 결정했고
타르타로스에게 활동명령을 내린것같습니다.
여기서 쿄우카가 말하는 "마스터"는 END 가 아닌 제레프를뜻한다고 봅니다. [또는 END자체가 제레프일수도]
제레프의 목적은 전쟁이아닌 일방적인 공격을할것입니다.
그렇기에 페이스를 터트려 마도사들은 마력결핍을, 병사들을모아서 일반인들을 섬멸할것같습니다.
END의 뜻은 종말이며 아크놀로기아의 어원은 묵시록 (아포칼립스 : 종말) 의 검은용.
즉 END는 아크놀로기아 자체거나, END는 생명이아닌 악마생성기 (레이브의 마더DB)
아틀란스플레임 대사중 END 제레프 아크놀로기아 이그닐 등 특정인들을 묶지않고, 따로따로 언급했습니다
END와 이그닐은 접전이있엇을것이고 이그닐은 그것을 "파괴" 하지못했습니다
쓰러트리지못한것도아니고 막지못했다 파괴하지못했다, 함은 END는 강하다기보다 무언가 특별할거라고 봅니다.
여기서 레이브와 엄청 비슷하다고볼수있습니다.
시바 : 이그닐 <ㅡ[ 사제지간] ㅡ> 하루 : 나츠
시바가 파괴하지못한것 = 마더DB
이그닐이 파괴하지못한것 = E.N.D
시바는 자신을 대신해 하루를 2대 레이브마스터로 정했고 마더DB의 파괴를 부탁했습니다.
이그닐은 자신을 대신해 자신의 목적을 이어갈 나츠를 멸룡마도사로 정했습니다.
레이브와 연관지으면 루시아는 제레프, 아크놀로기아는 엔드리스 마더DB는 E.N.D
타르타로스는 사대천왕 으로 볼수있습니다.
시바가 하루를 강하게하기위해 죽고 이그닐도 나츠를 강하게만들기위해 조만간 죽은후 피를넘겨줄듯하네요 ㅇ..
실버또한 미래그레이다, 울남편이다 설이많은데 저는 미래그레이쪽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페어리테일에서 그레이가 등장할수잇는 미래는 2가지가있습니다.
1. 미래루시가 있던 첫번째 미래
2. 미래로그가 있던 두번째 미래
여기서 저는 2번째, 미래로그가 있던 미래에서 실버가 왔다고봅니다.
( 제랄이 언급한 대마투연무에서 느껴지는 제레프의마력은 이클립스가아닌 실버일수도 있다생각합니다 )
미래로그가 있던미래는 이클립스에서 드래곤이 나타나지않았습니다 (이클립스의 문을 루시가닫았기때문에)
그렇기때문에, 그 미래는 평화로웠지만 아크놀로기아의 등장으로 세계는 멸망했습니다. (아마 현재미래도 아무런 변화가없으면 두번째미래처럼 멸망할것입니다)
그레이가 온 미래에서 세계멸망에 힘쓴건 타르타로스도 한몫했고 (로그의 프로시를 죽인것도 타르타로스로예상 ) 그레이는 그런 미래를업생기위해
현재세계로와 타르타로스의 가입합니다.
(아마 외관상으론 나이가 꾀 있어보이는데,
1. 두번째 미래에서 미래로그는 대마투연무 종료후 7년이 지나서 이클립스를 타고왔지만 실버는 더욱 오래있다옴.
2. 실버는 777년 천랑섬 붕괴때 왔고 여태까지 활동함 ( 그러므로 자연스럽게 두번째미래에서 온나이 +7년)
2.가 성립될시엔 제랄이 매년 대회에서 느끼던 마력은 이클립스가 아닌 실버로 추정됩니다.
저 실루엣은 미래로그 라기보단 실버에 실루엣과 일치합니다
그레이가 멸마마법을 터득한것은
1. 미래로그가 로스트매직 조룡비술 을 배운것처럼 스스로 로스트매직중 하나인 멸마마법을 독학해서 배움.
2. 악마와의 거래 or 쿄우카의 강화
쿄우카도 악마이기떄문에 둘다 같은말이긴 하지만, 아무튼 실버는 모든악마를 싫어합니다 (심지어 구귀문애들도싫어하는걸로 보임)
실버는 페어리테일을 도와 타르타로스를 공격하는데 협조할거같고 다 준비해둔거 같습니다.
이건 오역일수도있지만,
"하도많은 사람들중에 너라니" 이말은, 왜 하도많은 길원중에서 하필 너냐 즉 그레이는 엘자처럼 나츠의 무한한힘을 알고있고
나츠만이 타르타로스를 이길수있다생각 - 그렇기에 실버는 타르타로스편인척 하면서 페어리테일을 감옥에 가둬야되는데 왜 하필그게 주전력인 나츠일까
차라리 미라나 엘프먼이나 처오지 < 이런식의 비스므리한 대사인듯싶습니다.
실버의 얼굴쪽 상처 변한 동공 등을보아선 실버가있던 미래에서 엄청난 일을 겪은거같네요.
타르타로스는 페어리테일의 악성부분이라고 세이라-루시 / 프란말스 - 빅스로 / 나츠 - 자칼 이라는 말이있긴한데
나츠가 프란말스나 자칼하고도 상대했는데, 냄새의 대해서 언급안하는거보면 아닌듯싶습니다''
실버는 타르타로스vs페어리테일 전면전에서 타르타로스 통수치고 페어리테일편으로 가고 미래루시처럼 뒈질듯..
3줄요약 - 제랄안뒤짐 오라시온세이스는 아군
- 타르타로스 짱쎔 타르타로스가 모시는 마스터는 제레프
- 실버는 미래로그와 같은 두번째미래에서 온 미래그레이
사진을 제대로 짜르지못해 죄송합니다. 컴퓨터 오류때문에 ㅠㅠ
애초에 왕실이 이클립스를 만든용도가 400년전으로가 제레프를 죽여 아크놀로기아의 탄생을 없애기 위해서니,
미래로그가 이클립스를 타고왔다는것은 두번째미래에서 이클립스는 파괴되지않았다는거고
두번째미래엔 타르타로스등 흑마법에 관여하는애들이 많으니 이클립스를 스스로 만들엇을수도?
미래로그를 조종한 그림자또한 어둠의세력 같네요 타르타로스일수도..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