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사게에 쓰는 마지막 글.
설마 햇는데 8:0 인용이 되버렸네요.
솔직히 인용이되더라도 6:2 일거라 생각햇는데 이 병신같은 나라는 법에 일관성이라도 있으면 모를까, 이재명은 증거가 명백함에도 무죄 주고, 우파 쪽은 그렇지 않다는게 참 ㅋㅋ
조기대선?
저는 일단 지금 심정으론 누구도 뽑을 생각 없고요. 어차피 여기 있는 몇몇 분들 말씀으로는 부정선거인데 의미가 있나요? 뭐 그런부분 아니더라도, 박근혜 탄핵 이후 어느 당이 됬는지를 생각해보면 거의 뻔할 뻔자지요.
저는 이제 정치판 관심 끄고 이민 갈 생각입니다.
나라 좆망,
공산화되가는거 확정인 국가에 제가 뭐하러 있습니까?
물론 당장은 여러가지 경제적 사정상 가지 못하지만
저들도 생각이란게 잇을거니 나라를 조지더라도 천천히 조질거니까, 이민 준비하는 시간은 대략 10년 정도의 준비시간은 있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물론 이재명 되는거 확정이면 5년?
뭐,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은 윤석열 탄핵 판결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만.
뭐, 탄핵당햇다고,
윤석열이 김건희때매 계엄했다느니, 독재하려고 계엄했다느니 근거없는 소리들을 하시는 분은 없길 바랍니다.
당장 탄핵 찬성하시던 분들중 1분도 윤석열은 방법이 잘못된거지, 애국자는 맞다고 댓글 다셨으니까요.
다른 1분은 제가 생각을 모르겟네요.
탄핵 인용.. 솔직히 저나 윤석열이나 너무 순진햇다고 생각하네요.
절차적으로 위헌적인 부분이 있어서 탄핵이다.. 그렇게 법 하나하나 따져서 죄가 있다고 판정지을거면, 증거가 넘치는 이재명은 왜 무죄 입니까?
차라리 이재명도 2심 유죄고 윤석열도 탄핵이면, 이해할 부분이 있다고봅니다만. 그조차도 아니니 도저히 이해할수가없네요.
사법과 언론은 한쪽에만 편향적이고, 화교혜택을 비롯한 중국을 향한 온갖 혜택들.
이런 병신같은 나라에는 도저히 정떨어져서 못 잇겟네요.
그 무엇도 일관성이란게 없으니, 전 지금도 위헌적인 부분이 있더라도 인용은 하지말앗어야 햇다는 생각만큼은 여전하네요.
최악보단 차악이 낫다는 말도 있고요. 아주 천천히 조선인민주의공화국 되가는 것보다 최악이 어디있겠습니까?
아무튼, 전 특별한 변수가 발생하거나 해서 제 생각이 바뀌지 않는한, 이제부터 한국 어덯게되든 신경 안쓰고 이민준비 할거고요.
다른분들은 어덯게 하실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건강히 잘 살아남아주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그간 같이 싸워주신분들 고생하셨고, 저랑 의견이 달랏던 분들도 뭐, 싫다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저 존중할 따름입니다.
저랑 의견 달랏던분들이, 좌빨들처럼 이재명이나 민주당 찬양하거나 이러거나,윤석열은 독재자니까 탄핵해야된다 고 무논리로 주장하진 않았잖아요?
뭐, 글은 여기서 마칠거고 앞으로 정사게에 글 쓸 일은 없을것 같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