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미친거같아서 정지 무릅쓰고 여따물어본다..
내 성향은 최대한 중도를 유지하려고 하나 국힘은 싫어하는 그냥 중도 보수임. 민주당은 더 싫어함.
나도 그래서 우측으로 좀 편향되었을 수도 있어. 난 이게 두려워. 어느쪽이던 잘한건 잘한거고 잘못한건 잘못한거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정치에 객관성 이라는건 없고 그래도 최대한 한쪽으로 안쏠리게끔 노력하는 사람이야. 일부러 MBC나 김어준이 뭐라 하는지도 찾아볼 정도야.
근데 지금 민주당쪽 언론이 하는말들 보면 내가 미쳤거나 이사람들이 미쳤거나 둘중에 하나인거같아.
이런곳은 댓글부대나 이런것도 없을거고 솔직한 의견 들을 수 있을거 같아서 여기다 물어보는거야. 민주당쪽은 그냥 100% 옹호하거든.
국힘 얼마든지 욕해도 좋아. 국힘 지지하지도 않고 내란 옹호하느것도 미친짓이라고 생각하니까.
근데 한사람 때문에 법을 뜯어 고친다는거 이거 말이 된다고 생각해? 난 소름이 돋아. 아무리 내가 중립을 유지하려고 해도 이건 계엄보다 더 미친짓 같아.
이거를 그 누구도 잘못됐다고 나서는 당원이 없고 정의실현 하는것 마냥 단체로 쉴드치고 상대방 물어 뜯는데
모든일이 처음이 쉽지 한두번 반복되고 이렇게 미친짓을 해도 당원들은 무한지지 해주는데 앞으로 어떻게 되겠음?
백현동 국토부 협박때문에 어쩔수 없이 용도변경 한거다 누가봐도 허위사실 유포 맞자나? 이거까지 부정하는건 사이비고..
이건 1심이 제대로 선고한거고 2심 무죄 우리법연구회 판사 대법완 판결 찬성10명이 보수랑 중도, 반대2명 문재인이 임명한 우리법 연구회 출신이자나
사법 쿠데타 라는데 거꾸로 된거 아냐? 저걸 무죄 때리는게 사법 쿠데타 아니냐.
방통위원장 탄핵도 취임 하루도 안돼서 탄핵한것도 웃기지만 반대 4표가 나온것도 웃겼는데 정확히 예상한 4명이였던 것도 소름이였다. 이런게 사법 쿠데타 아니냐고
난 오히려 대법원이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유력한 대선 후보가 재판중인데 선거전에 마무리 해준다는데 잘한일 아니냐? 결과가 맘에 안들 뿐 아냐?
무죄로 종결지어줬어봐라 역시 사법부가 나라 구했다며 박수쳤을거다. 2심 말도안되는 무죄판결보고 정의는 살아있다고 하던게 민주당인데
결과만 보고 그냥 답정너잖아. 이미 답은 정해져있음.
하다하다 이제는 대통령 불소추 특권도 바꾸려고 하고 심지어 대통령에서 대통령 후보까지 적용범위 늘리려고 하지
대법원장에 고등법원까지 탄핵으로 협박하지 삼권분립도 없애야 된다고 하지 누구하나 자중해야 된다는 소리 안하고 똑같이 미친짓거리 하는데
이게 깡패 관신도 독재집단이고 이거 옹호하는것도 미친거라고 보는데 어때 형들 이거 비난하는게 우편향인거 같아?
내가 두려워 하는게 극우나 극좌랑 똑같아지는거거든? 그래서 솔직하게 말해줘도 됨 아직까진 내 소신은 이건 아니라고 강력하게 말하고 있음
과연 노통께서 아직도 현역이였다면 이런놈이 설칠 수 있었을 까.. 바로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라며 사자후 날리셨을것 같다..
그나마 정칭성향 없는 평범한 커뮤니티에서 솔직한 의견 들어볼 수 있을거같다.. 언론사들은 이미 다 고였어..
* 도움팀/운영자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5-05-07 14:25)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