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알파몬이 로얄12체 상대로 맞짱떠서 승률100% 다 이길거같진 않음
1:1 일기토 뜨는거라면 모를까, 1:2 상황만 되도 밀릴거 같음 ㅇㅇ
그 1:1도 나머지 12체들을 압도적으로 찌발른다기 보다는 '제발 한대만 맞아라' 전법으로 알파인포스 데미지 무한누적써서 이기는거고...
알파인포스도 설정원문대로라면 회피목적으로도 쓰일 수 있는 세이브로드 시간되감기가 아니라,
오로지 공격용, 전투중에 한 번 공격한 순간이 있으면 그 순간을 되찾아 상대가 알아채지 못 하는 데미지 무한누적에 가까움...
알파인포스가 회피용으로도 쓰였으면 디사에서 데크스몬한테 뚜드려 맞을리가 없었음.
= 알파몬이 인포스 발동을 위해서 선타맞추기 전에 먼저 치명타 허용하면 게임셋
공백의 기사 설정은 실제 로얄13체중 최강이라는게 아니라 그냥 세큐리티로써 존나 쎄다는걸 뜻하는 치장하는 미담이고,
성기사의 억제력 설정도 '알파몬이 존나쎄서 힘으로 찍어누른다'가 아니라, 다를 12체들이 깡패짓할때 알파몬 만큼은 개념을 잃지 않고 전투롤백으로 다른애들 말린다는거 ㅇㅇ
솔직히 그 상대가 최속+빡칠수록 파워상승+온 몸이 0/1로 분해되도 부활하는 알포스만 되도
알파인포스+왕룡검 데미지 무한축적만으론 어떻게 할 수가 없을텐데...
알포스X는 설정부터가 더 빨라짐+빡칠수록 더 강해짐+설령 맞춰도 곧바로 회복해 더 강한 반격을 되돌려 받을것이다에,
코믹스에선 옴X랑 오랜시간 일기토 떠도 승부가 안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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