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될 예정인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의 3번째 홍보 영상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본작은 'KA 에스마 문고' 에서 연재중인 '아카츠키 카나' 선생의 원작소설로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교토 애니메이션'
( K-ON , 빙과 , 목소리의 형태 ) 에서 맡는다고 하네요. 신규 비주얼 그림과 등장인물들의 성우진 명단을 살펴보면..
★ 주요 성우진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이시카와 유이 ( 진격의 거인 : 미카사 아커만 , 니어 오토마타 : 2B )
클리우디아 하진스 : 코야스 타케히토 ( 죠죠의 기묘한 모험 : DIO , 은혼 : 타카스기 신스케 )
길베르트 부겐빌리아 : 나미카와 다이스케 ( 블리치 : 우르키오라 쉬퍼 , 너에게 닿기를 : 카제하야 쇼타 )
카틀레어 보들레르 : 엔도 아야 ( 마크로스 F : 쉐릴 노므 , 페이트 아포크리파 : 모르가나 )
베네딕트 블루 : 우치야마 코우키 ( 니세코이 : 이치죠 라쿠 , 페이트 아포크리파 : 코토미네 시로 )
에리카 브라운 : 치하라 미노리 ( 미나미가 : 미나미 치아키 , 스즈미야 하루히 우울 : 나가토 유키 )
아이리스 카나리 :토마츠 하루카 ( 소드아트온라인 : 아스나 , 은혼° : 사카타 긴코 )
본작품의 스토리를 살펴보면..
어느 대륙의 어느 시대 '대륙'을 남북으로 분단한 대전은 끝나고, 세상은 평화의 기운으로 다시 일으켜지고 있었다.
전쟁중에 라이덴샤프토리히국 육군으로서 참전한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은, 퇴역을 하고 큰 항구에 서 있었다.
전장에서 '소중한 사람'과 이별할때 들었던 유언을 가슴에 끌어 안은채..
도시는 사람들의 활기로 가득차 있고, '가스'등이 늘어서 있는 도로에는 '트램'이 오가고 있다.
바이올렛은, 이 마을에서 '편지를 대필하는 일' ( 자동수기 ) 을 맡게 되었다.
그것은, 의뢰인의 마음을 이해하여 글을 만드는 일. 그녀는 의뢰인과 마주하여, 상대의 마음속에 있는 솔직한 심정에
닿으려고 한다. 그리고, 바이올렛은 편지를 쓸때마다, 그 날 들었던 말의 의미에 다가가고 있었다.
애니메이션 오프닝 음악에는 [ TRUE ] 의 신곡 [ Sincerely ] 이라고 하며, 엔딩 테마에는 [ 치하라 미노리 ] 의 신곡
[ 이정표 ] 로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역대급 작화 애니가 될것이라고 방영전부터 화제가 된 만큼 본편도 인기를 모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원문출처 : 모카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