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나루토 일단 서로 다른점이 있다는건 인정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원피스에는 패기와 악마의열매 능력이 힘의 주류지요.
여기서 중요한건 패기보다는 악마의열매 능력입니다.
과연 나루토에서 구미호 챠크라 뭐 이런것들이 자연계능력자를 때리는 힘으로 작용할 수 있는가
즉, 챠크라=패기 인가 이것이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저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원피스의 힘과 나루토의 힘은 애초부터 다른것을 전제로 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해서 승부를 낸다는 것 자체가 웃긴 일이지만, 기어이 붙이라고 생각하고, 서로의 힘을 상호 인정하며 동일하게 그대로 작용한다는 가정 하에
나루토가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루토가 아무리 구미를 쓰니 나선환을 쓰니 뭘 쓰니 뭘 쓰니 한다고 치더라도
생물로서의 원형, 즉 자연계의 원피스캐릭터들을 이긴다는건 힘듭니다.
특히, 들어본적도 경험한적도 없는 빛 으로 공격하는 키자루
전기로 공격하는 에넬
모든걸 용융시키는 아카이누
이들을 무슨수로 대적할지 저는 상당히 의문입니다.
물론 원피스캐릭터들도 나루토캐릭을 공격하는게 힘들겠지요.
하지만, 물리적 타격공격은 원피스캐릭터들이 입힐 확률들이 더 높습니다.
나루토에서는 원피스와 다른 가장 큰 특징이 있습니다.
전투패턴이 상당히 획일화 되어있습니다.
반면 원피스는 나루토 캐릭들도 충분히 구사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육식' 은 물론이고 상대를 간파하는 견문색, 그리고 방어력강화와 공격력강화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무장색 뿐 아니라 잡몹처리용의 패왕색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기후과학이나 지리요인 등 환경요소가 가미된 공격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말 그대로 전투필드를 유리하게 장악이 가능합니다.
제가 이 글을 쓴 것은 나루토를 까기 위함은 아닙니다.
서로 다른점이 있다는 것을 일단은 감안했을 때 솔직히 누가 이기냐를 논하는건 앞에도 적었듯이 쓸데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캐릭터들 그대로 붙는다고 하면
나루토가 이기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또, 예토전생은 시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흰수염 부활시킨다 로져 부활시킨다 이러는데 시체 없습니다. ㅎ
나루토가 딱히 거기에서 메리트를 가진다고 할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나루토캐릭들이 기술쓰는 사이 원피스캐릭들은 맞기만 하는게 아닙니다.
일방적으로 나루토 공격VS원피스방어 가 아니라는 말입니다.
양방향성과 차이점을 인정할 때
나루토의 공격보다는 원피스가 더 다채롭고 필드지배적 공격이 가능하다는 소리입니다.
원피스는 적들이 하도 타입이 분류가 많아서 결합되기 힘들어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팀이 잘 안될것 같지만
각자마다 열매도 다양하고 특징이 많아서 더 나루토보다 다채롭다고 생각합니다.
토비 실체 어찌 잡을거냐 그러는데
토비는 로우가 간단히 제압합니다. 그리고 나루토를 일방적으로 옹호하시는 분들은 나루토의 사기적인 면만 부각시키시는데
원피스도 애들이 머리만 좋으면 충분히 사기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봅시다.
로우가 룸을 만듭니다. 나루토가 공격을 하면 상대와 본인의 위치를 '샴블즈' 로 바꿉니다.
그렇다면 날아오고 있는 공격은 본인을 맞추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또 다른 예를 들겠습니다.
쥬얼리보니의 나이나이 열매.
아직 그 열매를 구사하는 방법이 나오지 않았지만 물리적인 터치가 있지 아니한 상태에서 변형시킬 수 있다면
나루토캐릭 일부의 나이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도 나루토 분들이 너무 억지만 쓰시고 한쪽 측면에서 말하시길래 적어봤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