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여기새끼들은 허구한날 극의/베지트 우위 못정해서 안달이네 볍신마냥?
사구신룡 | L:0/A:0
LV83 | Exp.4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0 | 조회 626 | 작성일 2019-07-09 21:28:02
[서브캐릭구경ON] [캐릭콜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새끼들은 허구한날 극의/베지트 우위 못정해서 안달이네 볍신마냥?

극의 베지트 뿐만 아니라 지렌과의 비교도 어디 하나 팩트없고 망상들 뿐인데ㅔ

 

맨날 누가더세다고 뇌피셜을 오피셜마냥 씨부리노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6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프
ㅋㅋㅋ ㅇㅈ
2019-07-10 00:18:47
[추천0]
Dway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7-10 00:26:43
[추천0]
개싫다
ㅇㅇ 베지트 오지터 극의 지렌 브로리
여기 영역은 아직까지 다 뇌피셜들임
2019-07-10 00:47:07
[추천0]
쿠울러
아직까지는 뇌피셜이 맞다봄
2019-07-10 11:19:00
[추천0]
흥겨움
근데 여기서 논쟁하는게 작성자분 인생에까지 지장준거에요?
2019-07-10 11:30:22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옥션] 드래곤볼 만화책 시리즈 최대 44% 할인 (~7/31)
손오백데스
2019-07-23 0 0
정보공지
제이박스,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업로드
손오백데스
2019-07-22 0 0
정보공지
드래곤볼 슈퍼 9권 결착과 결말 [1]
손오백데스
2019-07-12 0 0
정보공지
[드래곤볼 신장판] 특대포스터 증정안내
손오백데스
2019-07-10 0 0
정보공지
드래곤볼 슈퍼 48화 정식 발매본
손오백데스
2019-07-05 0 0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42357 일반  
브로리 성우 성대결절 안했냐
hyougakakasi
2019-07-23 0-0 19
42356 일반  
초2오반 돌아온 셀 누가 쎔? [2]
뭐뭐뭐
2019-07-23 0-0 72
42355 일반  
역대 최강의 적 [1]
섹스의황제
2019-07-23 0-0 227
42354 일반  
좆퍼 50화 영문판 가져와라 새끼들아 [3]
장애인
2019-07-23 0-0 287
42353 일반  
GT의 초4오지터가 슈퍼로 넘어오면 [34]
십팔호
2019-07-22 1-0 556
42352 일반  
초베지트의 수준 [1]
역린
2019-07-22 0-0 121
42351 일반  
노말베지트의 전투력 [23]
십팔호
2019-07-22 1-0 416
42350 일반  
베지트 노말이여도 미스틱부우 줘팸? [4]
뭐뭐뭐
2019-07-22 0-0 155
42349 일반  
드래곤볼 근력 대해서 알고 싶어요. [40]
애니라이트
2019-07-22 0-0 390
42348 일반  
베지터는 악역이 갑이지
십팔호
2019-07-22 0-0 235
42347 일반  
드래곤볼 근력수준 [7]
태산리코
2019-07-22 0-0 482
42346 일반  
브로리 후 다음 신극장판 등장인물 투표 [67]
영문
2019-07-21 0-0 433
42345 일반  
초4오지터가 간지지 [1]
역린
2019-07-21 0-0 367
42344 일반  
ㄹㅇ 설정집 대로 가면 [3]
nrd
2019-07-21 0-0 188
42343 일반  
무의식의 극의 오지터 [1]
십팔호
2019-07-21 2-0 497
42342 일반  
비루스가 극의완성하면 [1]
십팔호
2019-07-21 0-0 380
42341 일반  
gt나 리메이크 했으면 좋겠다 [1]
역린
2019-07-21 0-0 77
42340 일반  
슈퍼 애니 코믹스 베지트 등장 [61]
영문
2019-07-21 0-0 735
42339 일반  
다음 신극장판 내용 [1]
흥겨움
2019-07-21 0-0 213
42338 일반  
원작과 설정집이 충돌나면 [2]
베지쨔응
2019-07-21 0-0 127
    
1 [2][3][4][5][6][7][8][9][10]..[1325]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