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한정] 츠나데 > 페인
일단 전제로
전쟁은 파워 밸런스가 그냥 없어서 일단 정사로 안치는게 맞긴 함.
근데 전쟁 츠나데를 보면 심히 페인은 따위로 취급할 수 있다고 본다.

라이카게 에이는 미수화 나루토의 길을 막아서 미수화 나루토를 죽인다고 선언했고
이에 츠나데가 기겁한다.

에이는 미수화 나루토를 정면에서 압도하며, 심지어 전력은 아니었다고 하지만 2:1로 비와 나루토를 동시에 상대하며 여유를 보인다.
참고로 미수화 나루토 모드는 선인 나루토보다 훨씬 강한 상태이며,
선인 나루토는 페인과 비등비등하며 비슷한 싸움을 할 정도인데, 그 이상으로 강한 미수화 나루토가 에이한테 이렇게 시종일관
압도당한다는 묘사를 보면 에이가 페인과 호각의 싸움 아니 그 이상을 가능하게 한다는 반증이다.

에이 뿐만이 아니다.
아카츠키의 최강이며 그 천재닌자 이타치 사소리 카쿠즈 보다 넘사벽 위라고 평가받는 아카츠키는
페인과 오비토이다.
하지만 그러한 오비토랑 막상막하의 환술을 펼치며

정면에서 오비토를 체술과 인술로 모두 압도한게
카카시다.
아카츠키에서 오비토와 견줄 수 있는건 페인뿐이고 심지어 오비토는 페인이상이라고 평가받는다.
그러한 오비토가 전면전에서 환술 인술 체술 모두 카카시에게 압도당하고 있다.


백호의 술을 발동하고 라이카게 이상의 파워이고 연약한 여자는 아니다라고 호평하는 마다라의 말을 본다면
백호의 술 츠나데는 페인정도는 이미 가볍게 제쳤다고 본다.
상대는 마다라로, 전성기 이상의 마다라인데다가 윤회안까지 갖춘 상태로 감히 페인따위와 비교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다.
이처럼 전쟁은 밸런스가 완전 씹창이다.
칸쿠로가 사소리를 막는게 전쟁밸런스고, 자부자가 성장한 카카시와 막상막하로 붙는게 전쟁이다.
전쟁만 보면 에이가 페인보다 위로 보이며, 카카시조차 페인보다 위로 보인다.
따라서 전쟁으로 본다면 츠나데 > 페인이다.
연출과 감동적인 장면을 위해 파워 밸런스를 말아 먹은 4차 닌자인계대전편에서
츠나데가 페인을 이길 수 있는건 전혀 이상하지 않다고 본다.
애초에 백호의 술을 쓴 츠나데의 힘은 나루토 세계관 최강이라는게 작중 설정임.
반박과 건전한 토론 환영
이벤트쓰
[12월3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