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1120 짧 스포 번역
바사삭 | L:35/A:47
741/1,570
LV78 | Exp.4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3 | 조회 36,062 | 작성일 2024-07-10 00:02:4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1120 짧 스포 번역

1120화 '아틀라스'
 
표지: 덴지로가 야마토에게 돌을 던지는 아이들을 붙잡는다.
 
- 펑크 해저드에서 베가펑크와 클로버의 회상. 클로버는 자신도 "D"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고 베가펑크에게 말한다.
 
- 현재로 와서, 아틀라스는 써니호에 도착하여 요크로부터 탐지를 회피하기 위해 릴리스를 기절시킨다.
 
- 요크는 릴리스가 오로성에게 제거된 것으로 생각한다.
 
- 아틀라스는 시간을 끌어 써니호를 탈출시키기 위해 나스주로를 붙잡고 함께 제트팩으로 날아가서 자폭한다.
 
- 다른 오로성들이 방송을 중단하기 위해 에메트(고대로봇)를 공격하고 팔 중 하나를 파괴한다.
 
- 에메트는 "시간이 됐군"라고 말하며 "그것"을 사용해야겠다고 말한다.
 
- 이번화의 끝에서 베가펑크는 골 D 로저와 그의 동료들이 세계의 진정한 역사를 아는 유일한 사람들이었다고 말한다.
 
- 사람들은 로저 이름에 "D"가 있었음을 알고 놀란다.
 
(*베가펑크의 메세지는 조금 더 있습니다.)
 
- 다음 주 연재(1121화)
 
- 1121화는 원피스 연재 27주년을 기념하여 점프 표지와 컬러 표지를 장식합니다.
 

원버갤판 번역

개추
|
추천
13
신고
    
[L:17/A:228]
팬티보여줘
닥쳐라 하등한생물아
2024-07-10 06:47:32
[추천9]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맑눈광
D가 점점 늘어나네 ㄷㄷ
2024-07-10 00:04:52
추천0
가구라
군밤권님 감사합니다
2024-07-10 00:16:14
추천0
찐다에오
D의 의지는 증식한다
2024-07-10 00:17:00
추천0
스타건
클로버도 d여? ㅋㅋ
2024-07-10 00:22:37
추천0
물집모자
무조건 d의 일족만이 사건의 축이 되는 전개는 좀 별론데
2024-07-10 00:32:20
추천0
thht
그 d가 피나 뭐 이런게 아니라 특정 무리들이 자기 이름에 붙인거라면 별로일게 없음 일족이라고 하니까 자꾸 사람들 머릿속에 혈연 뭐 이런게 떠올라서 그러는데 나루토에 나오는 그 일족이라는 다른거임
2024-07-10 02:37:30
추천1
바즈랑건
갑자기 클로버도 d ㄷㄷ
2024-07-10 00:34:03
추천0
빠아뀨
다 좋은데 전개 너무 늘어지네
2024-07-10 01:40:45
추천0
대지노킹
ㅇㅈ....
2024-07-10 06:31:23
추천0
딸딸이왕
그것이 뭐야? 강철자지를 꺼내나?
2024-07-10 04:17:54
추천1
[L:17/A:228]
팬티보여줘
닥쳐라 하등한생물아
2024-07-10 06:47:32
추천9
바즈랑건
ㅋㅋㅋㅋㅋㅋ
2024-07-10 11:49:30
추천1
[L:4/A:126]
Mr오니짱
역시 ㅈㄴ패고싶다
2024-07-10 15:41:31
추천1
상상기관차
강철뿌직
2024-07-10 19:35:32
추천1
르블옹
달달이왕 나름 엘리트라네
2024-07-11 00:54:55
추천0
모르간즈
잘봤습니다!
근데 너무 질질 끈다 ㅡㅡ 탈출하는 장면을 뭐 몇 달동안 하고 자빠졌냐
2024-07-10 05:38:58
추천0
[L:5/A:172]
빛자루
ㄳㄳㄳㄳ
2024-07-10 08:21:04
추천0
[L:12/A:65]
반짝반짝
ㄳㄳㄳㄳ
2024-07-10 08:25:57
추천0
섬씽라이프
:D
2024-07-10 08:49:30
추천0
[L:5/A:247]
레인메이커
아 뭐야... 탈출과 방송 아직도야???
2024-07-10 09:51:00
추천0
회색의지렌
다른 오로성들이 방송을 중단하기 위해 에메트(고대로봇)를 공격하고 팔 중 하나를 파괴한다.

- 에메트는 "시간이 됐군"라고 말하며 "그것"을 사용해야겠다고 말한다.

- 이번화의 끝에서 베가펑크는 골 D 로저와 그의 동료들이 세계의 진정한 역사를 아는 유일한 사람들이었다고 말한다.

- 사람들은 로저 이름에 "D"가 있었음을 알고 놀란다.

진짜 이 부분은 시발이네
적당히 해야지 욕만 나오네 그냥
질질 끌더라도 영양가 있게 끌던가 진짜 시발 그냥 대놓고 좆같이 그리겠다는 마인드노
2024-07-10 10:20:01
추천0
[L:40/A:332]
UTA
클로버가 ㄴ ㅜ구얌?ㅋㅋ
2024-07-10 10:40:56
추천0
버건디상디
로빈 어렸을때 살던 섬에 대장학자일껄?
2024-07-10 10:49:23
추천0
[L:40/A:332]
UTA
주근사람인가보넹
2024-07-10 11:12:14
추천0
[L:49/A:469]
츄잉뿌잉
과연 그것이 무엇이당가
2024-07-10 11:47:36
추천0
[L:6/A:87]
흑형만세
뭔 방송장면만 몇주째 하고 있냐.. 너무 질질 끄네
2024-07-10 12:36:06
추천0
의흑염룡
ㅅㅂ 개나 소나 다 d노
2024-07-10 13:09:57
추천0
[L:4/A:565]
코자토엔마
니코 D 로빈
2024-07-10 13:30:55
추천0
[L:17/A:228]
팬티보여줘
드디어 에메스랑 니카랑 로봇합체 나오노
2024-07-10 14:57:33
추천0
1
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121화 번역본 링크 [10]
바사삭
2024-07-19 0 44402
정보공지
TVA 1112 [4]
쿠잔
2024-07-14 0 9467
정보공지
원피스 데이에서 공개될 리메이크 정보 [12]
브랑뉴
2024-07-08 0 16782
정보공지
TVA 1111 [3]
로로님
2024-07-07 1 7082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98]
양동9리9리
2019-03-12 14 215293
349799 일반  
기습이든 아니든 샹크스한테 개털릴건 백퍼인데 뭐가 중요함.
가나다바나
2024-07-21 0 53
349798 일반  
일대일은 카이도우다 이 말이 세간의 말이 그렇다는거지 오피셜이 아님 [4]
thht
2024-07-21 0 66
349797 일반  
내가 볼 때 루피가 원피스 파괴한다고 본다
대기중
2024-07-21 0 118
349796 일반  
그냥 냉정하게 작중 팩트로만 따지는 사황 샹크스의 위엄 . jpg [2]
샹크스위엄
2024-07-21 0 383
349795 일반  
카무사리 타임라인ㅇㅇ [3]
천마검
2024-07-21 0 416
349794 일반  
시발 루피 보스들을 지금 좆로가 어떻게 잡냐? 등신아 [1]
갓로성
2024-07-21 0 94
349793 일반  
생각해보니 키새잡도있네 [1]
15억
2024-07-21 0 131
349792 일반  
오로성이랑 맞치기해서 양쪽 다 날라가는 퍼포먼스
도황
2024-07-21 0 106
349791 일반  
키드 팔 한짝 누구한테 잃은거노 [5]
도황
2024-07-21 0 244
349790 일반  
키드가 방심한건 맞지 시발아
갓로성
2024-07-21 0 67
349789 일반  
키드 : 응??? 샹크스??? [1]
사마의
2024-07-21 0 265
349788 일반  
30대 남자인데 내 몸 평가좀.jpg [8]
cieussg
2024-07-21 0 389
349787 일반  
근데 키자루 다시 나와도 키새잡이 아니고 새키잡 아님? [11]
리미터해제
2024-07-21 0 259
349786 일반  
샹크스 기습이라고 보는 결정적 이유가 뭐임? [4]
벤치프레스
2024-07-21 0 157
349785 일반  
마그마라서 방심하고 있지 않았나...!!
가을전어
2024-07-20 0 175
349784 일반  
사아잡?ㅋㅋ [3]
최강노란원숭이
2024-07-20 0 183
349783 일반  
원피스 전성기 에피를 꼽자면? [5]
스팸김치찌개
2024-07-20 0 207
349782 일반  
이무 vs 샹크스 [1]
낭만이네
2024-07-20 0 179
349781 일반  
아무리 그럴싸한 추측이어도 안나오면 [1]
스팸김치찌개
2024-07-20 0 117
349780 일반  
조카잡 = 작가가 중간에 스토리 바꾼 케이스 [5]
사마의
2024-07-20 1 31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