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번 전쟁 서사에서는 이거 어떻게 살릴려나
하탁케조루 | L:0/A:0
205/350
LV17 | Exp.5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512 | 작성일 2024-07-10 20:47:5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쟁 서사에서는 이거 어떻게 살릴려나

거프가 됐든 누가 됐든 

 

 

루피가 좋아하거나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 다치거나 죽더라도

 

 

 

니카로 히히 쪼개면서 싸우는 건 뭔가 어색하고 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니카가 화내는 것도 안어울림 

 

 

근데 전쟁에서 루피가 제구실하려면 니카밖에 없음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워날못
그 니카가 최종결전 때 진지빡겜한다? 카타르시스 오지네 ㄹㅇ 오다가 노린거라면 갓다 ㅇㅈ
2024-07-10 21:07:49
추천0
대기중
육공이 무의식 진입하면 진지빠는 그림으로 갈 듯
2024-07-11 00:17:0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121화 번역본 링크 [10]
바사삭
2024-07-19 0 44537
정보공지
TVA 1112 [4]
쿠잔
2024-07-14 0 9469
정보공지
원피스 데이에서 공개될 리메이크 정보 [12]
브랑뉴
2024-07-08 0 16786
정보공지
TVA 1111 [3]
로로님
2024-07-07 1 7083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98]
양동9리9리
2019-03-12 14 215294
349801 일반  
카이도에게 인정받은 사내
전설의꽈chi재훈
2024-07-21 0 16
349800 일반  
"아카가미" 유스타스 키드
캡틴키드
2024-07-21 0 33
349799 일반  
기습이든 아니든 샹크스한테 개털릴건 백퍼인데 뭐가 중요함.
가나다바나
2024-07-21 0 71
349798 일반  
일대일은 카이도우다 이 말이 세간의 말이 그렇다는거지 오피셜이 아님 [6]
thht
2024-07-21 0 87
349797 일반  
내가 볼 때 루피가 원피스 파괴한다고 본다
대기중
2024-07-21 0 123
349796 일반  
그냥 냉정하게 작중 팩트로만 따지는 사황 샹크스의 위엄 . jpg [2]
샹크스위엄
2024-07-21 0 416
349795 일반  
카무사리 타임라인ㅇㅇ [3]
천마검
2024-07-21 0 439
349794 일반  
시발 루피 보스들을 지금 좆로가 어떻게 잡냐? 등신아 [1]
갓로성
2024-07-21 0 103
349793 일반  
생각해보니 키새잡도있네 [1]
15억
2024-07-21 0 132
349792 일반  
오로성이랑 맞치기해서 양쪽 다 날라가는 퍼포먼스
도황
2024-07-21 0 110
349791 일반  
키드 팔 한짝 누구한테 잃은거노 [5]
도황
2024-07-21 0 255
349790 일반  
키드가 방심한건 맞지 시발아
갓로성
2024-07-21 0 70
349789 일반  
키드 : 응??? 샹크스??? [2]
사마의
2024-07-21 0 279
349788 일반  
30대 남자인데 내 몸 평가좀.jpg [8]
cieussg
2024-07-21 0 411
349787 일반  
근데 키자루 다시 나와도 키새잡이 아니고 새키잡 아님? [11]
리미터해제
2024-07-21 0 267
349786 일반  
샹크스 기습이라고 보는 결정적 이유가 뭐임? [4]
벤치프레스
2024-07-21 0 167
349785 일반  
마그마라서 방심하고 있지 않았나...!!
가을전어
2024-07-20 0 184
349784 일반  
사아잡?ㅋㅋ [3]
최강노란원숭이
2024-07-20 0 187
349783 일반  
원피스 전성기 에피를 꼽자면? [5]
스팸김치찌개
2024-07-20 0 215
349782 일반  
이무 vs 샹크스 [1]
낭만이네
2024-07-20 0 1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