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1135화 짧스포
https://m.dcinside.com/board/onepieceblood/2415388
예압
1135화 제목: 우정의 컵
표지 스토리: 오타마는 이제 자유로워졌습니다.
- 도서관에 있는 거대한 올빼미는 비블로입니다. 그는 물체를 큰 크기로 변형시키는 악마의 열매인 "이쿠(쿠노미)"를 먹었습니다.
콜론이 바다코끼리 학교에 도착합니다. 거인 아이들은 그가 거칠고 공격적이라고 생각해서 그를 싫어합니다. 콜론도 그들이 귀찮은 무리라고 생각해서 그들을 싫어합니다.
- 콜론은 반 거인 반 인간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리플리이고 그의 아버지는 거인 전사만큼 강하다고 알려진 인간 해적입니다.
- 로빈, 프랭키, 브룩, 진베는 다른 SH 멤버들처럼 바이킹 옷을 입습니다.
- 프랭키는 전설적인 아담 나무를 보고 싶어합니다. 사울은 일부 아담 나무가 세계 여러 곳에서 자라지만 엘바프에 있는 것이 가장 오래되었다고 설명합니다.
- 마을 성에서 "샹크스"와 신비한 여자가 두 명의 거인 수호자를 찾습니다. 여자는 "그들은 로키라는 사람을 찾고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 거인 수호자들이 대답을 거부하자 여자는 고통스럽게 비명을 지르는 무언가를 그들 중 한 명에게 쏘았습니다.
- 그런 다음 마을에서 파티가 열립니다. SH 크루와 거인들과 함께. 도리와 브로기는 SH 크루와 함께 "우정의 컵"을 나눠서 거인들의 감사를 표하고, 과거에 거인들을 위해 SH 크루가 해준 모든 일에 대해 감사를 표합니다.
챕터는 자룰이 파티에 도착하면서 끝납니다. 그는 머리에 거대한 칼을 꽂고 있습니다. 루피는 충격을 받고 "할아버지, 머리에 칼이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저건 당연 짭임
2번째나오는건데 눈치까자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