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꾸 대장들 강함을 증명하라는거임?
신대장은 ㅇㅈ 이새끼들 제대로 증명 안되서 사황보다 한참 좆밥이라고 해도 그러려니함
근데 구대장은 다르잖아

키자루 = 아카이누랑 같이 '괴물1기생' 이라는 설정


루피가 카이도우 꺽은 존재인거 아는 새턴의 평가 : "키자루라면 사황 밀짚모자 해적단이 지키고 있는 베가펑크를 충분히 죽일 수 있다"

루피네 놓친것을 보고 받은 아카이누의 대사 : "키자루 니가 있는데 밀짚모자놈들 어캐 놓쳤냐? 일 똑바로 안한거 아님?"(팩트다)

동료들의 평가 = "씨발 키자루 떳다 루피 도망쳐!!!"


견문색으로 키자루의 기척을 느낀 사황 루피 본인의 평가 = "(존나 당황하며) 왔다!! 강한 녀석이!!"

실제 결과 = 키자루가 밥 안줫으면 루피 잡히고 원피스 완결(뭐 실제로 그랬으면 주인공 버프로 한계 뛰어 넘고 일어날 수도 있는거 인정하긴 하는데 주인공 버프 받는다는거 자체가 키자루>루피란거임)

아오키지 = 거프의 애자자이자 효과음으로 거프 완력을 따라잡는 묘사보여줌

늙거프와 맞치기 성립
뭐 이건 wwe 가능성이 농후해서 그러려니함

아카이누에 대한 오다 평가 = 너무 강해서 연재가 1년도 버티지 못한다
오다 오피셜로 최강이라고 계속 언급 나온 카이도우한테 밀린다는거면 인정하겠다만
사황이랑 비견될 수준의 강자인게 증명 안됐다는건 너무 개씹 억까잖아 뭘 더 바라는거야 인물들 평가도 일관되게 사황이랑 견줄만한 놈들이고 실제로 싸워도 안밀렸는데
오히려 카이도우 제외한 나머지 구사황들이 더 증명 안된거 아니냐 구사황은 사황급 한명이라도 제대로 이긴적 아니 제대로 싸워본적이라도 있는건가?







추천


이긴건 이긴거지 손오공이 초사3쓰다가 체력 방전나서 마인부우한테 쳐발렸다고 진게 아니노?
손오공이 계왕권 쓰고 베지터 개줘패다 계왕권 풀리고 개쳐맞았다고 진게 아니노?
기어시리즈부터가 드래곤볼 모티브인데 그 드래곤볼에서조차 체력방전에 의한 패배는 자주나오는데?
루피도 기어5쓰다가 못 쓰러뜨리고 상대 멀쩡히 움직일때 지혼자 뻗어있으면 진거지 무슨 내로남불을하노?
작중인물 전부다 키자루가 루피 이기는걸 당연하게 생각했는데 뭘자꾸 증명이 안된대 ㅋㅋ 샹크스마냥 해적단 전체 끌고가서 겁박만 한줄아나 ㅋㅋ
아카이누=정결흰수는 씹 ㅋㅋ
기습친놈이 역으로 대가리 날아갔는데 그게 호각이노?
정작 호각연출은 구름가르면서 샹크스랑 나온거잖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