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1151 긴글스포
- 1151화: "이제 이해했어!!!"
- 야마토 표지 연재: 하무아이에서 벌어지는 스모 대회, 우라시마의 형제이자 요코즈나 (천하장사) 스쿠네가 날려짐
- 반수형 킬링엄으로 1151화 시작
- 킬링엄의 상체는 사람이고 하체는 기린이라 켄타우로스처럼 생겼음, 몸과 머리에 뜬 흰색 구름은 유지됨
- 인간 킬링엄은 짧은 머리에, 속눈썹이 길고 뾰족한 이빨이 나 있음 (약간 호디 존스 느낌)
- 호른/나팔로 몽마들에게 지령을 내림
- 킬링엄: "점점 열기가 더 뜨거워지는군!!"
- 킬링엄: "그 '위대한 자'가 나타났으니 이제 봐주지 않겠다!! 마음껏 날뛰거라 몽마들이여!! 이 괴물들은 바로 너희들, 엘바프인들이 만들어낸 거야!!"
- 임코는 엘바프의 중심부가 완전히 파괴될 때까지 멈추지 않겠다고 선언
- 과거 회상: 가반과 쵸파가 태양의 세계에서 명계로 추락할 때 시점
- 쵸파가 거대한 가드 포인트로 가반을 구해냄
- 하랄드 왕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두고 다투는 로키와 하이루딘
- 로키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더 알고 싶다면 무릎을 꿇으라고 하지만 하이루딘은 아버지를 죽인 놈이 한 말을 더 이상 듣고 싶지 않다면 반박
- 갑자기 루피가 외침
- 루피: "야!! 방금 쵸파가 떨어졌어"
- 상디: "어? 분명 큰 소리가 나긴 했는데 누가 떨어졌는지를 봤다고!?"
- 루피: "아니"
- 로키: "확실히, 누군가 떨어졌나보군!! 산 너머에 있어...!!"
- 루피: "응? 왜 쵸파인 걸 알았던 거지? 그리고 쵸파 옆에 한 사람이 더 있었는데 힘이 별로 없어"
- 상디: "사실이라면 단순히 넘어갈 문제가 아니야... 그럼 '태양의 세계'에서 떨어진 거잖아!?"
- 조로: "당장 찾으러 가자"
- 루조상이 쵸파와 함께 떨어진 인물을 구하러 가는 도중 모사 공이 로키에게 전화를 하지만 지금 일어난 어떤 문제 때문에 한동안 연락할 수 없을 거라고 밝힘
- 가반에게 응급처치를 해주자 루조상 모두 가반의 정체를 깨닫게 됨
- 루피: "뭐어어어어~~~~!! 이 할아버지가 해적왕의 선원이었다는 거야!? 로저와 레일리랑 같이 있었다는 소린데!?"
- 하이루딘: "명왕 레일리와 함께 해적왕의 날개였지 힘으로 따지면 아마도 '서+열 3위'였을 걸...!"
- 루피: "뭐어어어어~~~~!! 그럼 샹크스도 알고 있다는 거잖아!! "
- 가반은 부상당해 움직일 수 없지만 얼마 없는 힘으로 두 손가락을 들어 "...2위였지"라고 다급히 정정함
- 하이루딘은 가반 정도의 인물이 어떻게 이 지경이 됐는지 의문을 품음
- 쵸파는 아이들이 인질로 잡혀서 적들의 수가 얼마 되지도 않는데도 손을 댈 수 없었다고 설명함
- 이윽고 쵸파는 거대한 괴물들이 나타났다고 설명을 이어나가지만...
- 이무가 지난 화에 발산한 패왕색 패기를 모두가 감지하게 됨
- 가반: "아니... 지금...!! 이 패기는..."
- 조로: "이게 무슨!!?"
- 게루즈: "뭐지 이게..."
- 모두가 걱정스럽게 '태양의 세계'를 바라보며 1151화가 막을 내림"
- ... 혼자 웃고 있는 로키를 제외한다면
- 하이루딘: "모두 탑승!! 당장 '태양의 세계'로 돌아간다!!! 지금 엘바프가 위험에 빠졌어!!!"
- 루피: "쵸파, 이제 이해했어!!!"
- 로키: "방금 그건 누구였지!? 무지막지한 패기잖아!!! 도가하하, 필요하겠지!!? 내 힘 말이야!!!"
다음 주 휴재
이벤트쓰
[12월3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