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심해왕>빻쿠잔
미확인 | L:0/A:0
LV3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0-0 | 조회 450 | 작성일 2018-02-13 10:31: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심해왕>빻쿠잔

 

원래 더 만들려고 했는데 그래도 고케츠가 심해왕한테 지는건 아닌것 같아서 관둠.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1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아키라유이
고케츠 시발ㅋㅋㅋㅋ 빻쿠잔만 추가하지 케츠는 왜 얼굴은 수정판으로 했으면 좋을걸
2018-02-13 10:34:34
[추천0][반대0]
바나나맛있
ㅋㅋㅋㅋㅋ 리얼 심해왕이면 바를거같은데말야
2018-02-13 10:38:18
[추천0][반대0]
화난오징어
빻케츠 ㅋㅋㅋㅋㅋㅋ
2018-02-13 10:42:41
[추천0][반대0]
보로스사마
빻케츠 복장 패셔너블한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 는 수감복
2018-02-13 10:51:42
[추천0][반대0]
왓더박
아 막짤ㅋㅋㅋㅋㅋㅋㅋ
2018-02-13 11:08:47
[추천0][반대0]
[L:33/A:602]
진짜단테
막짤 훅 들어오네 시발 ㅋㅋㅋㅋ
2018-02-13 11:50:59
[추천0][반대0]
신류크
고케츠 ㅋㅋㅋ
2018-02-13 12:05:38
[추천0][반대0]
뿔달린지네
ㅋㅋㅋㅋ 수정전 빻케츠보소
2018-02-13 12:29:38
[추천0][반대0]
[L:53/A:602]
서시
ㅋㅋㅋ
2018-02-13 20:57:11
[추천0][반대0]
[L:10/A:163]
티베리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2-13 21:31:39
[추천0][반대0]
[L:35/A:316]
TempIar
하필 수정전 빻케츠를 ㄷㄷ
2018-02-13 21:42:24
[추천0][반대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29화 [리미터] - 2월 20일 업데이트 [7]
창검수
2018-02-20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28화 [괴인성] - 2월 2일 업데이트 [10]
창검수
2018-02-02 4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27화 [아지트] - 1월 19일 업데이트 [8]
창검수
2018-01-19 6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번외편 - 목격 [12]
붕마루
2017-12-01 2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무라타 작가 실시간 드로잉 영상 [11]
악어농장
2016-11-10 1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42137 일반  
(모브 스포)one쉑 진짜 연출 하나는 존나 잘하네;; [4]
김무제
2018-02-26 1-0 227
42136 일반  
원펀게가 아니라 원펀게이게엿내 [2]
김무제
2018-02-26 0-0 42
42135 일반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소닉 만화 [20]
평범한아이
2018-02-26 0-3 154
42134 일반  
모브사이코 완결 깔끔하게 났네 [4]
김무제
2018-02-26 0-0 125
42133 일반  
셔터 내려갔나요?
느아아아아
2018-02-26 0-0 17
42132 일반  
삼전사vs사이타마 일당 [11]
solopeople
2018-02-26 0-0 124
42131 일반  
근데 나 ㄹㅇ오버워치 잘하는듯 [6]
커ㅇ워
2018-02-26 0-0 129
42130 일반  
롤도 해보고 히오스도 해봤는데 [5]
빅개그빌런
2018-02-26 0-0 51
42129 일반  
원작대로 이어가고 있네요.. 다다음화쯤에 포치등장인가 [4]
有馬
2018-02-26 0-0 80
42128 일반  
센세 [1]
아지
2018-02-26 0-0 63
42127 일반  
셔터좀 다시 내려주새요
pelo
2018-02-26 0-0 46
42126 일반  
야야 플래시 뭐하냐 [10]
나는예쁘다
2018-02-26 0-0 98
42125 일반  
사이타마 비켜봐 [2]
나는예쁘다
2018-02-26 0-0 48
42124 일반  
진심펀치 [4]
아지
2018-02-26 0-0 142
42123 일반  
원펀게 샤따 올려 [7]
강의
2018-02-26 0-0 78
42122 일반  
원펀게 샤따 다운 [8]
나는예쁘다
2018-02-26 0-0 61
42121 일반  
원펀맨 다음화소식들으려면 [15]
킹갓나물
2018-02-26 0-0 121
42120 일반  
리미터 해제된 히어로 누구있나요? [13]
金木?
2018-02-26 0-0 122
42119 일반  
ㅋㅋ 나랑 타츠마키 가격 경쟁한 얘 누구냐? [7]
바나나맛있
2018-02-26 0-0 159
42118 일반  
님들이 볼때 [17]
왓더박
2018-02-25 0-0 195
    
1 [2][3][4][5][6][7][8][9][10]..[1506]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웹툰건의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