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펀맨 갤러리에서 쳐들어올거래
추잉츄잉 | L:0/A:0
LV1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9-0 | 조회 736 | 작성일 2019-09-11 15:20:1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펀맨 갤러리에서 쳐들어올거래

https://m.dcinside.com/board/onepunchman/82291?page=3

https://m.dcinside.com/board/onepunchman/82314?page=3

사실 별상관없긴한데 일배충들 자기들이 솔직한척 맞는척 하는꼴 보기 좀 싫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비네 뭐네 하는데 그게 아니라 지들이 정말 이상한건데 절대 노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게시판 더러워질거같으니 알고계시고 운영진들이 대비를 하면 좋을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9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A:167]
팩트폭행범
정상결전 인가...!
2019-09-11 15:29:32
[추천0]
ㅊㅓㄴㅕ
재밌겠다 팝콘각
2019-09-11 15:33:44
[추천0]
보가
정공협회 뜬다 긴장타라 ㅋㅋㅋ
2019-09-11 15:40:56
[추천0]
[L:22/A:289]
ONE작가
츄잉에서 억울한일 당했다는 유저가 누군지 궁금하네
2019-09-11 15:43:23
[추천0]
[L:33/A:602]
에니그마
이건 뭐지 ㅋㅋㅋ
2019-09-11 17:36:44
[추천0]
[L:48/A:379]
태극용
헉 전쟁이라니...
2019-09-11 18:08:07
[추천0]
asvczxcgevdv
앗 당분간 안들어오면 되겠다
2019-09-11 18:13:54
[추천0]
킬갓맨
들어가서 보면 저 정지당한애 풀리는 날 원갤애들이랑 vs게판 침공해서 깽판친댄다ㅋㅋ 팝콘준비 해야지ㅋㅋㅋ
2019-09-11 20:56:57
[추천0]
크라운콘칩
미친ㅋㅋㅋ진짜네요.들어가보니 원갤러들의 츄잉,vs게판 침공ㄷㄷ
이번에 그 대상이 나루토팬들이래요.
벌써 몇몇 와 있던대 연휴 볼거리 생긴듯ㅋㅋㅋ
2019-09-11 21:05:59
[추천0]
[L:47/A:491]
魔神
븅신들 진짴ㅋㅋㅋㅋ 잘들 논다 ㅋㅋㅋㅋㅋ
2019-09-11 22:07:45
[추천0]
카카오게임
저 베충이 말투 극혐이네
근데 침공은 뭐냐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침략자 오졌따
2019-09-12 10:37:33
[추천0]
물고기어항
이미 와있어ㅋㅋ지금 어디 계속 찌르는중
2019-09-12 16:25:59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8화 [1]
심포니아
2019-09-06 0 0
정보공지
원펀맨 괴인 명단 (리메이크 기준) [11]
양동9리9리
2019-07-18 11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4화 20권 번외편 번역본 링크 [2]
심포니아
2019-07-13 1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페이지 수와 날짜 정리 [9]
금배찡
2018-07-28 4 0
정보공지
진심CD 오디오 드라마 리스트 정리... [15]
지옥Fubuki
2018-07-01 9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6125 일반  
이번화 냥이 확정인가? [2]
착한녀석
2019-09-18 0-0 187
76124 일반  
원펀맨 왠지 더파이팅, 베르세르크, 코난과 같은 냄새가 나는거같음... [1]
어헣어헣
2019-09-18 0-0 226
76123 일반  
진짜 애니판 마루고리는 [5]
아고팩트
2019-09-18 0-0 532
76122 일반  
흠... 재해래벨 신급 따위... 비뢰신검으로 없애버려야지... ㅡ_ㅡzZzZ~♪ [2]
피카밍츄
2019-09-18 0-0 220
76121 일반  
거짓 나선비뢰신검을 여기 꼽은다음... 5페이지정도 훑어봐야지. =_=♪
피카밍츄
2019-09-18 0-0 164
76120 일반  
[연구글] 모브사이코를 보신 분들만 이해할 수 있는 스이류와 사이타마의 관계 [8]
전과5범
2019-09-18 3-1 507
76119 정보  
원펀맨만 20년간 연구해온 결과 [3]
Kanye
2019-09-18 0-0 424
76118 일반  
원펀맨 원작,리메이크 정주행 3번 마친 결과 [5]
마하의소닉
2019-09-18 0-0 407
76117 일반  
얘 머리카락은 몇번을 그려도 모르겠다 [3]
데드리스
2019-09-17 0-0 531
76116 일반  
후케가오가 자신의 클론들을 만들었다면 [8]
인간맨
2019-09-17 0-0 343
76115 일반  
흠 리메이크 다음화 이번주 맞지...? [9]
이태양
2019-09-17 0-0 607
76114 일반  
스이류 괴인세포 먹었으면 고케츠하고 좋은승부 ㄱㄴ? [13]
바굥제
2019-09-17 0-0 591
76113 팬픽  
[원펀게 문학] 아머드 ㅡ 26편 [22]
에니그마
2019-09-17 3-0 218
76112 일반  
가>보라고 누가 그랬냐?
최은정
2019-09-17 0-0 209
76111 일반  
마르고리 약 먹기전에도 탱마급은 되지 않겠음? [3]
마하의소닉
2019-09-17 0-0 237
76110 일반  
무라타 그림방송 시절이 너무 그리움 [3]
ㅊㅓㄴㅕ
2019-09-17 0-0 297
76109 일반  
one작가 리메이크 공백때 하나씩 풀으라곳!!
환상종
2019-09-17 0-0 135
76108 일반  
펀갤 븅싄들아 ㅋㅋ [2]
태산리코
2019-09-17 1-1 319
76107 일반  
담 화 언제 나와 [1]
피닉스남
2019-09-17 0-0 550
76106 일반  
괴인협회 간부 팬아트 [12]
wlstn
2019-09-17 1-0 1079
    
1 [2][3][4][5][6][7][8][9][10]..[2720]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