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펀맨 2기 재밌어요, 작화랑 퀄리티도 좋네요 ㅎㅎ
햏햏햏햏 | L:0/A:0
LV19 | Exp.5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255 | 작성일 2019-06-27 00:03: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펀맨 2기 재밌어요, 작화랑 퀄리티도 좋네요 ㅎㅎ


...근데 넌 왜 손목이 없는거냐..;;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반하장
가로우가 자른듯
2019-06-27 00:19:43
[추천0]
[L:65/A:106]
태극용
지웅 이었네요 ㄷㄷ
2019-06-27 00:28:44
[추천0]
산의노인
색이 오묘하게 비슷해서 진짜로 없는건가 했는데 확대해서 보니 손목 있네요
2019-06-27 06:37:14
[추천0]
[L:27/A:87]
Kim군
손목은 있는데 선이 없네요
2019-06-27 12:03:41
[추천0]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인기글[더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4화 20권 번외편 번역본 링크 [1]
심포니아
2019-07-13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3화 번역본 링크 [14]
심포니아
2019-07-02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2화 번역본 링크 [7]
심포니아
2019-06-19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페이지 수와 날짜 정리 [8]
금배찡
2018-07-28 4 0
정보공지
진심CD 오디오 드라마 리스트 정리... [15]
지옥Fubuki
2018-07-01 9 0
정보공지 3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73536 일반  
원펀맨 최종보스 [3]
전과5범
2019-07-18 0-0 135
73535 일반  
(충격 실화) 돈신의 정체가
괴해갓살권
2019-07-18 1-0 320
73534 일반  
돈신 근데 가로우한테 까지 안쓴 그건 과연
괴해갓살권
2019-07-18 0-0 65
73533 일반  
어느적이든 원펀치로 끝내는 것이 [8]
모름
2019-07-18 0-0 221
73532 일반  
보로스키가 프리즈너나 탱마 초합금보다 크구나.. [3]
마곡동훈남
2019-07-18 1-0 318
73531 일반  
보로스가 가로우이김 [6]
꿀잼나뮈춤
2019-07-18 0-0 122
73530 일반  
블래스트 떡락은아쉽긴함
꿀잼나뮈춤
2019-07-18 0-0 126
73529 일반  
사이타마의 강함을 느낀 괴인 [1]
기적
2019-07-18 0-0 246
73528 일반  
사이타마 꿈속 지저왕같은 괴인 안나온다고 작가가 못박음? [1]
랩하는선비
2019-07-18 0-0 148
73527 일반  
그런데 사실 조금 곰곰히 생각해보면 보로스가 [2]
의기양양
2019-07-18 0-0 149
73526 일반  
가로우보고싶어요가로우가로우가보고싶어요언제쯤나오는거야가로우 [1]
의기양양
2019-07-18 0-0 48
73525 일반  
근데 지금 가로우 어디서 뭐하냐? [3]
찰수도있지
2019-07-18 0-0 139
73524 일반  
리메이크 다음 갱신 날자 예고 [5]
후부키
2019-07-18 0-0 478
73523 일반  
근데 ㄹㅇㅋㅋ S급 몰살시점 가로우가 [2]
이자키야
2019-07-17 1-0 857
73522 일반  
탱크톱마스터 잡았을때 가로우 vs 스이류 [3]
이자키야
2019-07-17 0-0 358
73521 일반  
오로치 vs 검은 정자 [3]
용문
2019-07-17 0-0 458
73520 일반  
헉헉 타츠마키짜응 히히히히 [4]
괴해갓살권
2019-07-17 6-0 752
73519 일반  
봉제인형 증식... [1]
후부키
2019-07-17 0-0 331
73518 일반  
원펀맨 20권 서점 선전물 [1]
후부키
2019-07-17 0-0 455
73517 일반  
근데 보로스 껍데기는 만든다 치면 보로스 체내의 그 막대한 에너지는? [2]
에메랄드
2019-07-17 0-0 197
    
1 [2][3][4][5][6][7][8][9][10]..[2627]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