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알못인데 영판 보고 대충 요약해봤어요
일단 오구라네 단체의 둘을 만나서 걍 잡담 (둘이 오다니 배짱 좋다느니 서로 믿느니 못믿느니 걍 그런거같네요)
하다가 가라오케(일본노래방) 가서 본격 얘기.
1. 오구라네 단체는 어떻게 생겼는가
사실은 카미이 대학의 동아리로부터 생겨난 것. 키미(니시킥의 전여친)로 추정되는 인물의 영향을 받았다고 함.
니시킥이 깜놀 표정을 지은 이유는 이 이야기를듣고 키미를 연상했기 때문 같습니다.
2. Rc억제제를 어떻게 구하나
이건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연구소로의 침입을 꾀하는 것 같고용..
연구소에 침입한다고 해도 Rc억제제를 어떻게 단번에 알아내느냐는 얘기에 카네키가 이전에 야모리에게 고문당할때를 연상하며 '절대 잊을 수 없다' 면서 rc억제제의 냄새를 맡는 것에 상당한 자신감?을 보입니다.
3.오구라네와는 다음에 만나자고 한 뒤 카네키가 니시킥에게 키미로 추정되는 인물에 대해 물어보려 하지만 니시킥이 돈을 냈으면 놀아야 한다며 unravel 을 선곡
Ccg로 전환
모우간 우이 이왓쵸 스즈야 가 얘기하는 와중에 후루타가 옴.
후루타는 자료를 토대로 삐에로집단의 공격을 예측하며 최종적으로 본국을 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우이가 약간 '키지마가 자료가 많긴 했지만 일케 많았나' 하는 식의 생각을 하는 것 같네요.걍 추측)
그러면서 본국의 방위에 대한 중요성을 이야기 하며 원래 그 역할은 아리마였음을 이야기한 뒤, 그 역할을 스즈야가 맡아달라고 요청하고 스즈야는 ㅇㅋㄷㅋ함.
하지만 이런 중요한 결정사항은 특등회의를 거쳐야 한다는 이야기가 나옵이다만
여기서 우이가 그럴 짬이 없다고 판단했는지 모든 책임은 자기가 지겠다며 후루타의 작전대로 가자고 합니다 (사실상 우이가 도장찍음)
그리고 회의가 끝난 뒤 우이가 부진(이왓쵸아들)과 마주칩니다.
여기서의 얘기는 잘 모르겠고 무튼 부진이 뭔가 결정을 한 것 같고요. 우이에게 우리랑 같이 밥뭇자 합니다.
막상 가보니 요네바야시가 있기에 '이래서 우리 라고 한거고만'싶은 우이.
빵집에 들어가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갑자기 부진이 프로포즈.
이상입니다.
조금 틀릴 수도 있고 자잘한게 많이 빠졌는데, 궁금해하는 분들 있을거같아 영알못이지만 올려봐요
|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