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정체에 대한 추측글!
"최강의 적을 준비할게요! 요시무라 에토도, 아리마 키쇼도 원 펀치로 끝낼 수 있는 [최강의 적]을."
"그렇네요, 우리 [와슈]의 시원과 연결해서 [용(드래곤)]이라고 해둘까요?"
이번화 후루타의 언급을 통하여 "최종보스는 '용'이라고 불린다, 또한 용은 동양의 용보다는 서구권의 용인 드래곤에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수많은 도게분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용'의 정체는 주장 하나하나가 신빙성이 높아서 그 정체가 예측하기 힘들어 지네요 -_-;;
물론 뉴페이스일 가능성도 있긴 하겠다마는...스이코패스라면 자연스레 기존 캐릭터를 재활용할 것 같아서 기존 캐릭터만 얘기할게요 xD
1. 나카치카 히데요시 (히데)
( 안테이크전 때에 카네키에게 완전히 먹혔다는 확증도, 히데의 시체도 등장하지 않았으므로 히데는 살아있다는 주장을 기반하고 있습니다. )
히데는 그의 가족 관계부터 카네키와 만나기 전의 행적 모두 베일에 감춰져 있고, 행동하는 이유도 확실하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히데의 정체에 대한 떡밥 연구는 굉장히 활발했고, 부활설도 언제나 제기되고 있죠.
최근에는 예쁘시네요님께서 연구글을 통해 히데의 떡밥 풀이와 정체 추측을 해 주셨는데요, 히데가 '용'이라는 주장의 뒷받침이 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히데가 묵시록의 붉은 용과 매치된다는 점이네요.
' C.성경의 짐승
성경에 등장하는 짐승은 크게 두 마리가 있는데, 내용이 방대하고...(생략)
... 이 짐승들은 신의 삼위일체를 모방한, 쉽게 말하면 악마 버전의, '불경한 삼위일체'를 구성하는 요소들이라고 합니다.
각각 예수(성자)와 성령의 역할을 모방하고 있지요. 그리고 여기서 성부, 즉 야훼(신)을 상징하는 자가 바로 이들의 아버지인 '븕은 용'이라고 하며, 유일하게 신
의 숫자인 완전수 7을 가진 존재라고 하더군요.'
예쁘시네요님의 연구글에서 볼 수 있듯이 히데는 묵시록의 붉은 용과 관련되어 있고, 여러 가지 복선들은 히데가 V조직의 신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먼저 '용'은 V의 정점에 가까운 존재라고 볼 수 있을듯 하고, 히데 또한 V의 신일 것이라는 추측 또한 있었기 때문에 히데가 용일 가능성이 있는거죠.
묵시록은 사도 요한이 밧모 섬에서 집필했으므로, 묵시록의 용은 서구권의 용인 드래곤과 매치가 되네요.
게다가 도쿄구울 초반에 히데의 방을 묘사하면서 보인 '레드 드래곤'의 포스터 또한 붉은 용을 가르키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드 드래곤은 한니발 렉터 시리즈의 첫 소설로써 히데가 삐에로와 연결되어 있다는 증거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시라즈 긴시 or 이헤이 하이루
츠키야마 섬멸전에서 노로와 1:1을 하고 장렬히 전사한 우리의 시라즈.
시체 운송 차량이 아오기리 나무에 빼앗기고 시라즈의 시체 또한 카노우의 손에 들어가게 되죠.
시라즈의 시체에 대한 묘사는 해부를 통해 카노우가 Qs 시술의 원리를 알게 되는 제물 느낌이였는데요.
최근에는 이헤이 하이루의 부활 떡밥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이헤이 하이루의 부활도 가능할 것이고,
시라즈 또한 어떤 모습으로든 부활할 수 있다는 추측을 하게 됩니다.
또한 후루타가 "[용]이라고 해 둘까요?"라는 대사 중에, 舊 쿠인쿠스 3인 (무츠키, 우리에, 요네바야시)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용'은 쿠인쿠스와 연관이 있는 사람일 것이다!"라는 주장에도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쿠인쿠스 전체가 아닌, 시라즈가 포함되어 있었던 舊 쿠인쿠스의 얼굴만이 클로즈업 되면서 더더욱 신빙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헤이 하이루 또한 舊 쿠인쿠스와 친분이 있었지요)
위의 셋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이 '용'일 것이라는 주장도 있기는 했었죠....
일단 후루타가 언급한 에토 여왕님과 아리마씨는 제외하면
점장님 정도가 있었던거 같은데 점장님은 도데체 어떻게 에토나 아리마를 원콤낼수 있을지 생각도 안 나서;;;
저는 저 셋중에 하나일거 같긴 하네요..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