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천애진성은 현실운석 맞음
캉캉 | L:0/A:0
495/630
LV31 | Exp.7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5-0 | 조회 493 | 작성일 2021-01-12 15:25:4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천애진성은 현실운석 맞음




지폭천성~>구체 올려 보내고 인맺으면됨

운석 소환~>그정도의 시공간인술은 카무이도 불가 

운석끌고오기~>작중나온 하늘짤+마다라의 스사노오 3중인까지 고려하면 이게 맞지

개추
|
추천
25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복귀팝
그건 모르겠고 현실 50m운석이 공중폭파하면 도시하나 소멸하는데 쟤는 마을하나 소멸안하노
2021-01-12 15:54:59
추천0
개같네ㅋㅋ
님 운석이 뭔지 모름?
2021-01-12 15:57:03
추천0
구름위가 우주냐? 지능수준 ㅋㅋㅋㅋㅋ
2021-01-12 16:08:00
추천0
pop
이건좀;
구름은 높아도 상공 12km고 우주공간은 상공 500km에서 시작함
2021-01-12 16:22:33
추천0
캉캉
우주에서 끌고 온거라는거지
운석을 뿅! 하고 소환한거라봄?
2021-01-12 23:14:45
추천0
pop
저 연출만으로는 그냥 대기권 최상단에 거대한 돌덩어리 소환해서 자유낙하시키는것으로밖에 안보임
2021-01-13 00:06:00
추천0
캉캉
소환을 어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1-13 21:13:45
추천0
기기가
이런글은 추천해서 메인에 보내야함 추천드리겠음
2021-01-12 16:48:40
추천0
친포코몬
박제추
2021-01-12 18:19:15
추천0
이이이잉잉
아 뭐 우주에서 끌어올 수 있는데
불도 안붙은 이상 존나 느리다고 ㅋㅋㅋ
나루토에 불붙는 연출이 없는것도 아니고 아침공작만해도 손에 마찰열로 불 존나나가는데
작가는 과학 상식이 1도 없어서 운석이 마찰열에 의해 불떵이로 떨어지는걸 모르겠냐 ;;
생각좀 해라
2021-01-12 22:32:09
추천0
[L:7/A:303]
쥬프
현실운석이 어떤지 모름? 레게노인데
2021-01-12 22:44:56
추천0
캉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누?
2021-01-12 23:14:10
추천0
[L:45/A:604]
카네키™
빡대가리라서 박제 시켜 놓은 거지?
2021-01-12 23:11:16
추천0
캉캉
펑퀴들 이해 못하고 정공질중
2021-01-12 23:14:19
추천0
갓오하짱잼
뭔진모르지만 병신같으니 박제개추
2021-01-13 00:50:31
추천0
캉캉
여론충 컽!
2021-01-13 21:13:56
추천0
7Modest
추천이 17개나.. 역시 모두가 선생님의 의견에 동의하는군요
2021-01-13 01:51:40
추천0
선임술
그야 당연하지요
2021-01-14 00:14:24
추천0
정준하
빡통수준
2021-01-14 04:17:25
추천0
[L:12/A:89]
아이흥행
당연히 현실 운석이라고 생각했는데......
운석소환술이 나루토 세계관에 어딨음.
나는 그냥 윤회안 개안한 마다라가 윤회안능력중 인력 극대화해서
운석 끌고 온것으로 이해했는데 .

원피스 세계관 후지토라도 중력으로 운석 떨구잖어. 비슷한 맥락으로 이해했음난.

오히려 뜬금없이 운석 소환술나오는게 더 이상해보임.
2021-01-14 17:04:38
추천1
캉캉
다 그렇게 생각함
1명은 운석 소환술 ㅇㅈㄹ 하고 2명은 땅에서 끌어 올렸다 ㅇㅈㄹ중
2021-01-14 17:05:4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0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0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13]
VS게시판
2020-09-28 0 0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0
104342
팽구 그냥 큰 미수옥 아님? [2]
사람인간
2021-01-17 0-0 19
104341
아니 그리고 팽구순간팽창 못쓴다고
우욱
2021-01-17 0-0 18
104340
혼자 다른 만화 봄? [12]
캉캉
2021-01-17 0-0 44
104339
아 카구야 ㅈ만하다고 [2]
캉캉
2021-01-17 2-0 37
104338
하여간 선동은 ㅋㅋㅋ [7]
캉캉
2021-01-17 0-0 33
104337
우주개척시대 1세대 행성개척민으로 선발되었는데
인간맨
2021-01-17 0-0 18
104336
각 소년만화 운석 별 vs [5]
오호통재라
2021-01-17 0-0 69
104335
그냥 나루토 원펀맨은 이렇게 보면 됨
사람인간
2021-01-17 0-0 32
104334
(스포일러/데이터) 이누야샤/야샤히메 인터뷰 관련 중요 내용 일부 발췌 [8]
UMMZHO
2021-01-16 1-0 58
104333
아이린의 운석 떨구기는 [9]
FAIRYTAIL
2021-01-16 0-0 88
104332
오딘급으로 강해진 토르 vs 사이타마
선임술
2021-01-16 0-0 34
104331
(스포일러/데이터) 이번 야샤히메로 인한 스펙적인 부분 [6]
UMMZHO
2021-01-16 5-0 85
104330
폭쇄아 & 천생아 ( 철쇄아 X ) vs 총운아 [6]
dkfk3334554
2021-01-16 0-0 72
104329
정석대로 토론한 팝 [4]
기기가
2021-01-16 0-0 88
104328
(스포일러/데이터) 이번 이누야샤 / 반요 야샤히메 요약 [3]
UMMZHO
2021-01-16 5-0 89
104327
아니 펀퀴들아 나루토는 다중우주권이라고 [1]
디지몬
2021-01-16 0-0 31
104326
망상놀이.. 만약 당신이 암에걸려 시한부 상태라면? [4]
FAIRYTAIL
2021-01-16 0-0 41
104325
엘자 운석 이거 [3]
7Modest
2021-01-16 0-0 81
104324
아니 지들 행동한거는 생각안하고 여론몰이당했다고 개지랄하네? [2]
기기가
2021-01-16 0-0 50
104323
엘자 운석 vs 셋쇼 운석 [15]
FAIRYTAIL
2021-01-16 0-0 103
104322
상식적으로 펀퀴가 많은게 말이 되냐 ㅋㅋ [2]
이이이잉잉
2021-01-16 2-2 6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