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구)VS게시판 유저들의 능력치표
최강금서 | L:0/A:0
53/1,290
LV64 | Exp.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 | 조회 344 | 작성일 2024-07-10 22:23: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VS게시판 유저들의 능력치표

제작소요시간 약 5분

 

포인이 전문성 한단계 올려도 될듯

개추
|
추천
5
신고
    
오티티
ㅍㅇㄷㅅㅌ 지능 0이나 0이 시스템적으로 안된다면 1로 하고 활동빈도 10으로 해야된다고 생각함.

재수생이 수능 끝날때까지 공부하라는 진심 어린 조언도 무시하고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하는데 활동빈도 10 해야지
2024-07-10 22:27:21
[추천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Dfghjk123
개추! 너무 잘 만들었는데요?
2024-07-10 22:25:45
추천0
스즈시나유리코
개추
2024-07-10 22:26:02
추천0
헬린이
만두가 모든 능력치가 일반인 상회네
나도 만들어주길 부탁
2024-07-10 22:27:27
추천0
최강금서
ㅇㅋ
2024-07-10 22:28:44
추천0
헬린이
개인적으로 부탁하자면 올스텟2는 아니었음 해
2024-07-10 22:30:17
추천0
최강금서
그냥 가만히 숨만 쉬어도 지능 5는 나옴
2024-07-10 22:31:12
추천0
헬린이
그럼 5미만은 다 사람이 아닌거?

사실상 개그수치누
2024-07-10 22:32:20
추천0
오티티
ㅍㅇㄷㅅㅌ 지능 0이나 0이 시스템적으로 안된다면 1로 하고 활동빈도 10으로 해야된다고 생각함.

재수생이 수능 끝날때까지 공부하라는 진심 어린 조언도 무시하고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하는데 활동빈도 10 해야지
2024-07-10 22:27:21
추천4
최강금서
0이랑 10은 진짜 왠만해선 안주려고함
2024-07-10 22:28:28
추천0
최강금서
아무리 생각해도 포인이가 ㅁㅂ이나 김삿갓보다는 머리좋음
2024-07-10 22:29:21
추천1
오티티
0 안된다면 1로 ㅇㅇ
근데 활동빈도는 부정할 근거 없잖아


근데 ㅍㅇㄷㅅㅌ보다 확실히 밑이라면 그러면 대체 그 둘은 사람이 맞긴 한거노?
2024-07-10 22:31:43
추천1
최강금서
나도 그게 의심됨
2024-07-10 22:31:46
추천2
최강금서
활동빈도 예전에는10이 확실한데 요즘 줄긴했음

9정도가 적당할듯
2024-07-10 22:32:35
추천0
치즈스츠
내꺼도 내꺼도 ㅋㅋㅋ
2024-07-10 22:40:46
추천0
최강금서
ㅋㅋ

ㅇㅋ
2024-07-10 22:42:11
추천0
치즈스츠
2024-07-10 22:42:23
추천0
[L:4/A:49]
비엘네스
내꺼도 기대됨 ㅋㅋㅋ
2024-07-10 22:42:55
추천0
최강금서
지금 님까지 해서 신청자들 쭉 만드는중
2024-07-10 22:44:5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7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4]
반도의서민
2024-07-03 5 826
정보공지
브게 위키 작성 대회를 개최합니다. [3]
폴링다무코
2024-07-01 6 885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0]
반도의서민
2023-01-15 8 9864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3267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26]
우리형파천
2022-05-21 2 19940
183632 일반  
대충 박사장꺼 [2]
스즈시나유리코
2024-07-21 0 63
183631 일반  
근데 이건 어느정도위업임? [4]
스즈시나유리코
2024-07-21 0 70
183630 일반  
염신룡 나츠 vs 기어 5 루피 [19]
산군
2024-07-21 0 82
183629 일반  
[그랑블루 판타지] 구세의 성정수 시바 [2]
폴링다무코
2024-07-21 1 60
183628 일반  
금서질문 [2]
스즈시나유리코
2024-07-21 0 56
183627 일반  
우주권 4티어 1위는 진짜 뽑기 힘들긴 할듯 [7]
폴링다무코
2024-07-21 0 83
183626 일반  
대충 아브락시스 vs 오릭스 예상을 해본다면 [3]
만물유전
2024-07-21 0 53
183625 일반  
[유희왕 OCG] 메인스트림 스토리들의 간단한 스케일 정리 [4]
반도의서민
2024-07-21 0 66
183624 일반  
워그레이몬 vs 아크놀로기아 [2]
피바라기
2024-07-21 0 88
183623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나루토 연출 GOAT [4]
アサガオ
2024-07-21 0 93
183622 일반  
페테 실드 치는 분들 꽤 많아서 좋았음 [8]
산군
2024-07-21 0 109
183621 일반  
낙인이 아무리 약해도 부정할 수 없는 것 [4]
폴링다무코
2024-07-21 0 82
183620 일반  
혼돈 아서 특징 [5]
바사삭
2024-07-21 0 71
183619 일반  
원피스는 사실 멜크 포비아만 가도 휘청할듯
산군
2024-07-21 0 45
183618 일반  
칠대죄 아서 개념불사 이거 뭐 말하는거임 [4]
나무
2024-07-21 0 87
183617 일반  
심심해서 예전에 본 유희왕 OCG 로어 다시 살펴보고 있는데 [4]
반도의서민
2024-07-21 0 58
183616 일반  
근데 속도는 고점 위업으로 판단해주는게 맞긴 해 [1]
신비로의여행
2024-07-20 0 64
183615 일반  
화키네 스팩 [20]
스즈시나유리코
2024-07-20 0 121
183614 일반  
그래도 토요일 하루는 재밌었다 [2]
바사삭
2024-07-20 0 44
183613 일반  
딴 건 모르겠고 이제 드래곤 멸룡 이뮨은 그냥 안 봤으면 좋겠음 [7]
폴링다무코
2024-07-20 0 6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