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또 잠수탄다 이샛기 ㅋㅋ
캉캉 | L:0/A:0
LV45 | Exp.5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52 | 작성일 2020-01-24 20:08:5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콜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콜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잠수탄다 이샛기 ㅋㅋ

뭐 얼마나 쳐맞았다고 찔끔 싸고 잠수타냐

 

이러고 나서 "잉 나 바쁜거지 튄거아님" ㅇㅈㄹ하겠지

 

그럼 최소한 하던 소리 또 하지는 말던가 잠수타다가 그 전날 했던 소리 그대로 반복하니까 상대하던 펀퀴들도 다 간건데

 

그거 보고 자기가 다 쳐발랐다느니 이딴 개소리 하니까 역겹네  ㄹㅇ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0
VS 게시판입니다. [71]
츄잉
2014-11-26 7 0
75417
[오레트윈]얼티메길 수령vs 히트 [드래곤볼 시리즈]
Gyromite
2020-02-27 0-0 4
75416
피콜로 대마왕 vs 지겐
푸크푸크
2020-02-27 0-0 11
75415
노력으로 천재를 따라잡을수 있다vs없다 [4]
에메랄드
2020-02-27 0-0 59
75414
파오후테일 깝치지 말자. [2]
은잠자리
2020-02-27 0-0 47
75413
한마 유지로 vs 조사병단 전원 [2]
골로프킨
2020-02-27 0-0 33
75412
귀멸 지주들 정도면 여기 기준으로 어느 정도냐? [1]
우뤠췌
2020-02-27 0-0 28
75411
그래프로 보는 09년~19년도까지 만화 판매량 top 10 [2]
루시
2020-02-27 0-0 59
75410
10만명 vs 8만명 [7]
궁수
2020-02-27 0-0 102
75409
주간 소년 매거진 vs 주간 소년 점프 [3]
루시
2020-02-27 0-0 43
75408
토네리>사이타마 [1]
새벽
2020-02-27 1-0 46
75407
표범에게 고기 다 뺏기는 악어
루시
2020-02-27 0-0 20
75406
나루토vs사이타마vs손오공vs루피 [6]
요그Sothoth
2020-02-26 0-0 79
75405
페테는 밈이 없음 [4]
백도화지
2020-02-26 0-0 75
75404
뭐냐 여긴 메인 올려도 블라인드네
궁수
2020-02-26 0-0 49
75403
귀멸vs진격거 할만한거 같은데 [13]
캉캉
2020-02-26 0-0 95
75402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궁수
2020-02-26 0-0 21
75401
나루토 최강자 vs 드래곤볼 주인공 [17]
궁수
2020-02-26 0-0 126
75400
나루토>원펀맨>블리치 [2]
새벽
2020-02-26 1-4 51
75399
나>블>>>>원이 맞는 것 같음. [2]
고케츠좋아
2020-02-26 0-0 53
75398
원피스+블리치 vs 나루토 ㅋㅋㅋㅋㅋㅋ [12]
궁수
2020-02-26 0-0 97
75397
히로아카 인기 많음? [1]
엑스트라
2020-02-26 0-0 28
75396
솔직히 원>나>>>블이지 ㅋㅋㅋㅋ [5]
먼지청소
2020-02-26 0-0 75
75395
카부토가 예토전생 한 캐릭터들 [10]
궁수
2020-02-26 0-0 56
    
1 [2][3][4][5][6][7][8][9][10]..[3017] [다음 10개]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