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가장 올바른 전개
자타유♡ | L:0/A:0
57/490
LV24 | Exp.1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1-0 | 조회 2,689 | 작성일 2015-11-21 04:02: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올바른 전개








예전에 올린 "사하 : 후... 피곤해서 기력이 될까 모르겠네"의 자세한 내용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스템 : 갓사하님의 기력 풀충전 완료되었습니다.

투표/설문의 진행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가장 최상의 결말이다
 
30 Vote (81.08%)
가장 최악의 결말이다
 
1 Vote (2.7%)
더 좋은 결말이 있다
 
6 Vote (16.22%)
기타(덧글 창에 적어주세요)
 
0 Vote (0%)
총투표수 : 37표
비회원은 투표가 불가능합니다.
츄잉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개추
|
추천
21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8/A:386]
틸로타마
속이 다 뚫리네요
몇번을 자꾸 돌려보게 됨...
2015-11-21 12:38:35
추천0
Laell
ㄱㅅ
2015-11-21 12:57:51
추천0
Laell
이걸로 사하 기력 풀충전
2015-11-21 18:12:08
추천0
[L:25/A:95]
고라닠
와 ㅋㅋㅋㅋㅋ 추천수봐라 이게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11-21 13:36:20
추천0
Laell
앜ㅋㅋㅋㅋㅋㅋ 감사드려요
2015-11-21 14:39:53
추천0
Laell
베스트 게시물 되어버리면 좋겠지만 제겐 그럴 일은 없겠죠
2015-11-21 14:43:48
추천0
[L:25/A:95]
고라닠
2표남음 베게각
2015-11-21 15:15:41
추천0
토군
ㅋㅋ
2015-11-21 14:58:51
추천0
꽐루
이건 베게되야함.
2015-11-21 15:02:46
추천0
츄잉충
진짜 쌌다 존경합니다
2015-11-21 15:13:05
추천0
[L:10/A:346]
Daybreak♥
베게보냄ㅋㅋ
2015-11-21 16:01:31
추천0
bulls
명예살인 ㅇㅈ합니다
2015-11-21 16:13:44
추천0
흰둥수염
명작이다
2015-11-21 16:47:14
추천0
원나블잼e
ㅊㅊ 개추 박음
두번 누르고싶다
2015-11-21 17:21:15
추천0
무다
아샤: 저...잠깐만...
2015-11-21 17:37:18
추천0
[L:38/A:386]
틸로타마
아샤는 결국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갓사하님께
뒤편에서 처맞아야 했어요!
2015-11-21 19:25:02
추천0
완전생물
이러면 안되긴한데 개사이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11-21 18:12:11
추천0
[L:49/A:373]
유화신련
ㅋㅋㅋㅋㅋ 짤들 적절하게 순서 배열해서 사이다를 만드셨네요 ㅋㅋㅋㅋㅋㅋ
2015-11-21 20:12:47
추천0
Laell
6번째거는 사실 포토샵으로 수정했는데 수정한 티가 너무나요ㅠㅠ
2015-11-21 20:22:38
추천0
Laell
5번째와 7번째는 사실 파워포인트로 수정했어욬ㅋㅋㅋ
2015-11-21 20:26:28
추천0
[L:23/A:85]
조용한새벽
개쩔엌ㅋㅋㅋㅋㅋㅋㅋ
2015-11-21 23:59:24
추천0
사가라
추천.....아 이분 반대 드려야 되는데!!..
2015-11-22 00:18:28
추천1
삼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015-11-23 00:02:1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54248 일반  
슬픈 소식이 있어요 [44]
타인티
2020-09-04 41-0 719
54247 그림  
후라이드5단계 [13]
차카개살자
2020-09-04 36-0 577
54246 일반  
그렇다고 뭘 또 찬드라가 진정한 신이여 [11]
무능이
2020-09-10 32-0 681
54245 그림  
타티아 수라형 대가리만 힘빡주고 그려봄 [25]
카레구미호
2020-04-24 29-0 1006
54244 일반  
라나위치에 마루나 합성해서 흑역사 박제시켜버리기 [21]
스프
2018-10-25 29-0 1289
54243 그림  
아크샤 vs 아수라 그림 완성 [20]
edcrfv
2020-09-22 28-0 691
54242 그림  
라크샤사 수라형 200X200크기 펜툴로 그린 것 [22]
카레구미호
2020-03-01 27-0 848
54241 일반  
리퀘2 - 테오랑 간다르바랑 요리하는장면, 테오랑 간다르바랑 엘윈이랑 셋이 밥먹는장면 [17]
프로세르핀
2017-06-12 26-0 1344
54240 일반  
아샤 그림 [22]
흐헤헿
2015-10-20 24-3 2620
54239 패러디  
수라 동맹의 무시무시한 실체 [12]
shfwkshfwk
2020-09-29 23-0 654
54238 스포  
스포 찬드라가 란 처음봤을 때 반응 [30]
이거다아
2020-08-27 23-0 1380
54237 일반  
[어딜도망가?!!]레곰에게 붙은 악령 [41]
프로세르핀
2017-08-01 23-0 1208
54236 그림  
스포 얘전에 그린 야크샤의 최후 [10]
카레구미호
2020-09-18 22-0 895
54235 일반  
구배라로 은혼 [24]
루저떡꼬치
2018-01-11 22-0 2343
54234 일반  
사가라 [26]
켈리
2017-09-13 22-0 1532
54233 일반  
[어딜도망가?!!] 작가님의 꿈..(진지주의) [26]
77
2017-07-22 22-0 1832
54232 그림  
하누만 남성형 [5]
켈리
2020-09-26 21-0 481
54231 패러디  
간다르바 팬아트를 그렸어요^^b [26]
핸드크림
2018-05-13 21-0 3786
54230 일반  
요새 잠잠한거 같더니 또 전투민족 됐었네 [36]
아르주나
2017-10-27 21-0 1549
54229 일반  
주문하신 사가라 [18]
켈리
2017-09-23 21-2 1613
54228 일반  
리퀘 확인하세요. [27]
뮤직이
2017-08-03 21-0 1125
일반  
가장 올바른 전개 [23]
자타유♡
2015-11-21 21-0 2689
54226 패러디  
저퀄 쿠몽어스 [9]
shfwkshfwk
2020-09-16 20-0 592
54225 일반  
메나타라카 팬아트 [7]
툰드라
2018-05-19 20-0 2391
54224 그림  
슈리의 터질듯한 가슴 ㅎㄷㄷ;; [9]
차카개살자
2020-09-18 18-0 1078
54223 일반  
리(즈)승윤 [14]
하늘연못
2019-08-31 18-0 62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