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본부의 '대장', 신세계의 '사황' 그 들의 현주소..!
안녕하세요. 츄잉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게시판 성격, 분위기를 파악하느라 연구 게시판에는 늦게 입문을 하게 되어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가독성을 올리기 위하여 최대한 사족은 줄이고 짧고 굵게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연구의 목적은 '사황 간부'와 여러 요소들과 엮긴 대장의 모습만으로 저평가를 하여 츄잉 내 대장의 입지가 너무도 떨어져 있고,
멀리 보지 아니하고, 한 장면 정도로 협소한 요소만 가지고 와서 저평가 하는 것이 잘못되었기에 바로잡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최대한 연구 게시판의 성격에 위배되지 않게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넘어와서,
세계정부의 '최대 전력'은 대장입니다.
신세계를 군림하는 '황제'는 사황입니다.
이 부분에서도 이미 대장의 급을 알 수 있는데, 단일 세력으로 제일 강한 것은 '해군 본부'입니다. 세계 정부의 부서 중 하나인 것 또한 '해군 본부'이기도 합니다.
그런데도 해군 본부의 대장이 세계정부의 '최대 전력'라는 것은 원피스 세계관에서 제일 강한 단일 세력에서 으뜸은 대장이라는 것입니다.
반면, 사황은 신세계 한정이죠. 그들을 신세계 한정으로 몰아버린 것은..! 바로 세계 정부의 '최대 전력'인 대장의 역할이 매우 크다는 것입니다.
다른 바다에 관여하지 못 하게 그들의 활동 범위를 한정시키고, 그들만의 리그를 형성하게 만든 것이 바로 대장이란 것입니다.
물론, 사황이 약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대해적시대인 만큼 단일화되지는 않더라도 총 세력은 세계 정부의 세력을 웃돌기에 그런 말이 나온 것이겠지요.
거기서 제일 높은 급이 사황이 되는 것이기에 절대 저평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사황 모든 세력이 해적 모든 세력이 되는 것은 아니기에 해군 본부가 부족한 부분을 칠무해가 보강을 하게 되면 결국,
사황 모든 세력=해군 본부+칠무해
이것이 성립하게 되는 것이지요.
결국 대장이 사황에게 우위를 점한다는 것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