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조르딕가...(뭐 뻔한 예상입니다)
헌터x헌터 세계관에서 가장 강했던 아군중 1명인 네테로 전회장이 개미편에서 죽었습니다.
최강자급인 네테로의 죽음은 새로운 시대의 도래 라고 생각했습니다.
(개미편의 제노 의 회상에서 밝혔듯이) 네테로가 표면적인 역할 을 맡고 조르딕이 어두운 영역을 맡았습니다.
즉 어두운 부분이 결말 까지 남아 있어야 할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하,지그 -------- 제노, 실버 -------- 키르아
네테로 ------- 진프릭스 -------- 곤프릭스
(전 세대) --------(현 세대)-------- (미래세대)
전 세대의 네테로와 조르딕가 선대 들은 서로 동전의 양면 과 같은 서로 협력 단계 였습니다.
현 세대의 제노&실버와 진 은 전 시대의 저러한 점을 타파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세대
미래 세대의 곤과 키르아는 조르딕가가 밝은 곳으로 나오는 단계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먼저 현 세대의 제노&실버와 진
이 세대는 주인공 세대의 인도자 역이라 생각합니다.
(1)제노&실버는 조르딕가 방문기 편에서 키르아 에게 유독 다른 자식에 비해 자상한 면을 보이죠(특히 실버)
그것은 제노&실버가 키르아가 조르딕가를 밝은 세계로 인도할수 있는 인물이라 봤고 그러기에 어릴때부터 차기 당주 감으로 본것 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저는 전통적인 조르딕가의 역할이라면 이르미>>>>>>>키르아 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버는 키르아에게 친구를 절대 배신하지 말라는 서약을 하게 합니다.
그 서약으로 느낌상으로 실버 조르딕의 절친한 벗이 있으며 그는 진 프릭스 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로는 선거편에서 보건데 진은 아무 이유 없이 오로지 느낌만으로 판단하는 사람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선거편의 12지와 의 제비 뽑기 에선 12지의 성향(성격) 분석으로 그리고 치들과의 대화 에선 정비사친구 에게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5000개의 알이라는 펙트를 제시하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당시 진 은 곤이 완치 할것이다 라고 했지만 그에 관한 근거가 없습니다.(딱히)
실버가 진에게 귀뜸 해준 펙트가 있었기에 그런 단언을 할수 있었다고 봅니다.
미래세대 키르아와 곤
키르아가 밝은 곳으로 진출하기 위한 가장큰 도움을 주는 것은 아무래도 곤이겠죠 .
그리고 키르아가 나아갈 방향의 큰 장애물은 아무래도 이르미가 되겠군요.
사실 키르아 - 이르미 // 곤 - 히소카 //의 상황이 어느정도 비슷하기에 히소카 - 이르미 동맹 이 결성 되거나
아니면 거의 동일한 시간대에 서로 결판이 날것이라 생각합니다.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