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바프와 북유럽신화와의 관계, 그리고 포네그리프>> 2편:마르코의 현재 위치와 나미와 우라노스와의 관계
참고했던 자료들과 참고하면 좋은 자료들의 출처입니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가설 1,2,3,4,5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mk8o9Qig_c 박D성 유튜브 : 공백의 100년 7개의 국가 인용 유튜브 동영상 37:20~ 37:26 초까지의 부분에서 나옵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ong2ed&logNo=220299939938 조이D 블로그 : 밀짚모자 일당과 그 주변인물들은 누군가의 환생이다.
http://helix.chuing.net/zboard/zboard.php?id=allreq&no=9179 마리조아의 국보 황천국으로 가는 문 가설
http://m.blog.naver.com/dogoora/220340836557 오D아 블로그 : 하늘섬 신관들에게 날개가 없는 이유와 거인급인 신관들
http://m.blog.naver.com/dogoora/178087904 오D아 블로그 : 전설의 하늘섬 웨더리아와 우라노스
안녕하십니까???? 이번 편인 ‘<<엘바프와 북유럽신화와의 관계, 그리고 포네그리프>> 2편:마르코의 현재 위치와 나미와 우라노스와의 관계’에서 알아볼것은 크게 5가지입니다.
1. 마르코 등의 흰 수염 잔당이 대피한 장소
2. 나미의 정체
3. 공백의 100년때의 7개의 국가와 조이보이(라프텔 D왕국)과의 관계
4. 엘바프의 보물
5. 우라노스의 능력
저번편에서 말했다시피 흰 수염은 엘바프의 출신입니다. 그렇다면 흰 수염의 아들로 추양받고 있는 흰 수염 해적단의 잔당(마르코와 이조, 비스타, 맥가이, 화이티 베티, 스쿼드 등)은 어디에 있을까요???
정답은 바로...... 엘바프 입니다!!!!! 그 증거는 총 2가지입니다. 열거해보죠.
첫 번째 증거는 바로 흰 수염 해적단의 잔당이 엘바프 출신인 흰 수염의 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흰 수염 해적단은 일부 그랜드라인의 평화를 지켜주기까지 했으니 엘바프 역시 흰 수염의 영역일 지도 모릅니다. 흰 수염의 보호를 받고 있었으며(정상결전 이전 까지) 그 은혜를 흰 수염의 잔당들에게 보호라는 이름으로 갚아준것이죠.
두 번째 증거는 바로 567화의 컬러표지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우솝이 현재 파인애플입니다.
그리고 불사조 마르코는 파인애플에 비유되었죠.
또한 우솝은 엘바프 타령을 많이 합니다. 이는 우솝이 엘바프에 도착했을때 마르코를 만난다는 복선입니다.
마지막으로, 567화의 내용에서는 마르코가 처음으로 거프의 딱밤에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흰 수염의 잔당은 티치와 위블에게 피해를 입고 피신한 상태이죠. 이 역시 마르코의 위치에대한 힌트가 됩니다.
이제 흰 수염 잔당의 위치에 대한 얘기는 끝났군요. 이제 나미와 흰 수염의 상징국가와 공백의 100년에 대하여 말해봅시다.
1편에서 말했다시피 나미와 흰 수염의 상징국가는 모두 스웨덴입니다. 그리고 스웨덴은 바이킹족(엘바프가 상징하는 국가)의 고향이죠. 월드컵에서 스웨덴 관중석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머리에 뿔 달린 투구 쓰고 다닙니다.
이거를 본다면 나미와 엘바프 역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삼단논법으로 알아볼까요???
A: 나미와 흰 수염은 스웨덴이다.
B: 스웨덴(흰 수염은) 엘바프와 관련이 있다.
C: 그러므로 나미도 엘바프와 관련이 있다.
그렇다면 나미는 대체 엘바프의 무엇과 관련이 있는 것일까요?? 그 해답은 바로 공백의 100년에 있습니다.
링크를 걸어둔 가설1을 보시면 알겠지만 조이보이는 로드포네그리프 4개와 고대병기 포네그리프 3개를 7개의 국가에 맡기게 됩니다. 글쓴이가 생각한 7개의 국가는 이렇습니다.
로드 포네그리프1: 조
로드 포네그리프2: 와노쿠니
로드 포네그리프3: 어인섬
로드 포네그리프4: 아무도엄나(루피가 레일리랑 수련한 곳, 루스카이나라고 불림)
플루톤: 알라바스타
포세이돈: 자야의 샨도라
우라노스: 엘바프
어떻게 이런 결론이 나왔냐고요??? 그 이유 역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포네그리프는 옮길 수 있습니다. 징베의 바다여행에서 나오죠.
그리고 빅맘과 카이도우는 각각 어인섬의 지배자이며, 백수(수많은 동물)의 왕이죠. 먼저 카이도우에 대하여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이도우에 대한 얘기입니다. 아무도엄나는 현재 어느 인간도 살고있지 않으며, 수많은 거대동물들이 살고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왕국이 있었다고 하죠. 그 왕국은 포네그리프를 지키다가 생존경쟁에서 밀려 멸망했을것입니다. 그리고 포네그리프 주변에 있는 동물을, 동물의 왕 카이도우가 모조리 제압한 뒤에 포네그리프를 가져간 것이죠.
이번에는 빅 맘의 차례입니다. 어인섬은 정상결전 이후에 빅 맘의 지배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때 빅 맘은 어인섬에 있던 로드 포네그리프를 가져간 것이죠. 빅 맘은 그 전부터 포네그리프를 가지고 있었을 수도 있다고요????
포네그리프는 베끼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마 흰 수염의 영역 시절에는 베낀 스캔본만 가지고 있었던 것이겠죠. 포네그리프를 가지고 있는거나 다름 없습니다.
결론대로라면, 현재 어인섬과 아무도엄나의 로드포네그리프는 털린 상태라는 거죠.(이 가설의 문제점은 대체 왜 빅맘은 조이보이의 사과문 포네그리프는 안 가지고 갔냐는 것이지만......)
자, 말이 길어졌군요. 이렇게 한다면 이제 증명해야 할 것은 총 2개만 남습니다. 와노쿠니의 로드 포네그리프와 엘바프의 우라노스말이죠.
엘바프가 우라노스의 포네그리프를 가지고 있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의 아그드라실에는 요정들이 사는 땅인 알프헤임이 있습니다. 이 요정은 정령의 역할을 하죠. 그리고 정령은 보통 물,불,바람,흙 등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정령들은 날씨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리고 이번에는 전설의 하늘섬인 웨더리아입니다. 글쓴이는 웨더리아가 전설의 하늘섬인 이유는 정령들을 다스리는 과학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를 알아볼까요???
첫 번째로는 나미의 스릴러바크에서의 묘사입니다. 여신이다, 천사다. 이런식으로 초월적인 존재로 묘사를 하죠.
두 번째로는 나미의 증언입니다. 크리마택트는 마법의 지팡이라고 합니다. 분명히 과학의 섬이 타이틀인데 대체 왜 마법의 지팡이 라고 했을까요??? 바로 진짜로 정령을 이용한 마법을 부리기 때문이죠.(과학을 초월한{어마금 보신 분은 이해 잘 되실 겁니다.})
결론을 얘기를 하죠.
나미는 우라노스 이며, 우라노스란 요정(정령)을 조종함으로서 날씨를 바꾸는 힘이다.
이번에는 와노쿠니의 차례입니다. 일단 남은 1개의 포네그리프는 로드포네그리프 밖에 없으므로 와노쿠니는 무조건입니다. 또한 루피일행은 와노쿠니 들른다음에는 바로 위대한 항로의 끝까지 직행할 것이기 때문에 와노쿠니에서 로드 포네그리프를 얻어야만합니다. (브룩의 라분과의 재회를 위해)
이번 편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편의 내용: 고대병기 플루톤의 에너지원과
전설의 흙반장과 알라바스타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