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도우의 멸망과정>> 1편 : 감비아의 배신과 컬러컬러열매
안녕하십니까??? 서D오하입니다.
이번 카테고리인 <<카이도우의 멸망과정>>에서는 여러편에 걸쳐서 총 8가지를 알아볼것입니다.
1. 2번대 바르톨 클럽의 감비아의 배신
2. 파괴포 이데오의 미래
3. 해군대장 로쿠규
4. 루피,나미,로우,키드와 2차세계대전의 리틀보이와의 평행이론
5. 아카이누,키자루,아오키지,로쿠규와 2차세계대전의 팻맨과의 평행이론
6. 동화 복숭아동자와 평행이론인 카이도우의 2차례의 걸친 멸망
7. 감비아의 악마의 열매 능력과 감비아VS바르톨로메오
8. 카이도우의 정체
자, 이번편인 1편에서는 감비아의 배신과 감비아의 능력에대하여 먼저 알아보도록 합시다.
선교사 감비아는 아시다시피 루피 산하 제2번대인 바르톨클럽의 참모이며 2인자입니다. 그리고 몸에 커다란 문신을 가지고 있죠. 그리고 드레스로자편에서 코리다 콜로세움에 잠입했던 추격의 메이나드한테 시비걸다가 털립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감비아의 몸에 있는 문신이 ..... 카이도우 해적단의 시프스 헤드의 문신과 너무나도 닮아있지 않습니까????
만일 감비아가 배신을 한다면 어떨까요??
“아니, 무슨 문신만 보고 배신을 생각해??? 이거이거 뇌피셜 아닙니까??? ” 라고 말씀하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1부와의 평행이론을 생각한다면 놀라울 정도로 맞아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자, 말이 길어질 수 있으니 사진 한 장으로 에이스와 삿치의 죽음, 그리고 검은수염과의 결투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렇게 되는겁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4번대 대장이 강력한 힘을( 어둠어둠열매를) 가지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2부에서의 4번대대장과 2번대대장, 2번대대장의 부하는 누가 될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루피의 산하해적단의 이데오와 바르톨로메오, 그리고 감비아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한 가지 의문이 생기게 됩니다.
“4번대대장인 이데오가 가지게 되는 강력한 힘이 대체 뭐야??”“
그것은 바로....... 고대병기 플루톤입니다!!!!!
어떻게 플루톤을 얻게 되냐고요??? 그것은 링크를 걸어둔 가설을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www.chuing.net/zboard/zboard.php?id=allreq&page=1&m_id=&divpage=1&best=&category=1&sn=off&ss=on&sc=on&keyword=%EC%82%B0%ED%95%98%ED%95%B4%EC%A0%81%EB%8B%A8&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9105
이데오가 알라바스타에서 파괴포를 써서 플루톤을 얻게 된 뒤에는 이때부터 배신을 할 감비아가 이빨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바로 플루톤을 뻿어버리는 거죠.
플루톤을 왜 훔치냐고요??? 그 이유는 바로.... 카이도우에게 바치기 위해서 입니다!!!
카이도우는 아시다시피 거대한 전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일을 대량으로 조커(도플)에게 공급을 받았죠,(대신에 도플라밍고에게 무기를 지원
함)
그렇다면 강력한 무기(고대병기) 역시 카이도우에게 필요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된다면 감비아가 이데오를 공격한 뒤에 플루톤을 훔쳐낸뒤에 카이도우에게 바친다는 결론을 낼 수가 있겠죠.
게다가 플루톤의 힘은 거인족(거인족처럼 덩치크고 힘 쎄면 됨)의 힘이기 때문에 카이도우의 동물계 능력자 군단으로 충분히 써먹을 수 있을겁니다.
또한 바르톨로메오와 감비아는 바나로 섬처럼 외딴 곳에서 1대1 승부를 하게되겠죠.
이때도 평행이론이 생기게 됩니다.(그렇다고 해서 바르톨로메오가 해군에 체포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에이스의 능력이 검은수염의 능력을 이길 수 없었고, 에이스의 태양과 검은수염의 어둠이 마지막에 서로 대조되는 모습을 보여줬듯이 바르톨로메오도 감비아의 능력을 이길 수 없고, 바르톨로메오의 베리어와(방패) 감비아의 능력(무기,창)이 대조되는 모습이 나오겠죠. 그렇다면 감비아의 능력은 무엇일까요???
먼저 감비아라는 나라를 알아봅시다. 감비아는 아프리카에 있는 국가로서 국기의 색깔은 빨강,파랑,녹색입니다. 이거를 보면 빨,초,파 가 모여서 다양한 색깔을 만들어내는 빛이(가산혼색방식의 RGB) 떠오르지 않나요???
네, 답 나왔네요. 감비아의 능력은 컬러컬러???열매입니다. 아니... 무슨 색깔로 공격을 하냐고요????
미스골든위크의 능력(열매 아님)이 기억안나십니까?? 설명을 보면 아시겠지만 “세련된 색채가 만들어내는....” 이라고 합니다. 이 말은. 역으로 생각하면 세련된 색채의 이미지만 있다면 상대에게 최면을 걸 수 있다는 것이죠. 컬러컬러열매의 능력을 강력하게 발달시킨다면 충분히 최면을 걸 수 있을 겁니다.
쟝고처럼 수십명에게 단체로 강해지는 최면을 걸 수 있겠죠. 카이도우의 수백명의 부하 전체에게 강해지는 최면을 말입니다!!!
컬러컬러열매일수밖에 없는 이유는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바르톨로메오의 능력의 하드카운터이기 때문입니다.
바르톨로메오의 능력은 세 가지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무적의 벽이다. 2. 투명한 벽이다. 3. 계단처럼 자유롭게 펼치는 벽이다. 이 세가지의 특징의 허점을 파고드는것이 바로 빛(색깔,컬러)입니다. 투명하기에 컬러컬러열매를 막을 수 없어서 자유롭게 펼쳐도 무적이 아닌거죠.
그리고 키자루가 레이저로 폭발 빔을 쏘듯이 감비아도 색깔로 된 빛의 무기를 쓸 것입니다.(창모양으로 추정) 키자루가 빔 하나로 초신성들을 썰어버렸듯이 감비아도 능력을 이용하여 수많은 강자들을 이겨낼 것입니다.
아니, 이정도로 쎈 감비아가 어떻게 메이나드따위에게 진거냐고요??? 두가지의 가설을 내세울 수 있습니다. 하나는 감비아의 강력한 능력은(그러니까 최면을 걸 정도로 강력한 능력은) 햇빛 아래에서만 가능하다는 것이며, 두 번째는 감비아는 아직 능력을 얻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가설 첫 번째를 알아봅시다. 메이나드와 감비아가 맞짱을 뜬곳은 볕안드는 어두운곳이었습니다. 때문에 감비아는 능력을 제대로 쓰지 못하였고(그냥 빔프로젝터수준밖에 컬러를 뿜어냈고), 결국 무투로 패배한것이죠.
두 번째 가설을 알아봅시다. 검은수염티치도 4번대대장에게서 열매를 훔치기 전까지는 무능력자였습니다. 이를 생각해보았을때 감비아는 4번대대장 이데오를 공격한 뒤에 카이도우에게 상으로 컬러컬러열매를 받을 수도 있을 겁니다.
이것들이 바로 메이나드한테 감비아가 진 이유입니다.
그리고 전쟁을 준비하는 카이도우이기 때문에 2차정상결전에 플루톤을 가지고 참전하겠죠.
그리고 마지막에는 이런 그림을 연출하겠죠. “”하하하!!! 재미있군 바르톨로메오!!! 방패인가???? 창인가????? 승자는 누구일것이냐????“” 라고 하면서 두명의 궁극기가 부딪힐 것이며, 바르톨로메오는 패배할것입니다.(카이도우에게 붙잡힐 수도 있을겁니다.)
1편은 여기까지입니다. 3줄요약으로 결론을 내죠.
1. 감비아는 카이도우 해적단의 스파이이며, 플루톤을 찾은 4번대대장 이데오를 쓰러뜨리고 플루톤을 뺏어 카이도우에게 바친다.
2. 바르톨로메오는 감비아와 맞짱을 뜨며, 컬러컬러열매의 하드카운터로 패배한다.
3. 2차정상결전에서 카이도우는 능력자군단의 힘으로 움직이는 플루톤을 가지고 참전한다.
강력할거 같은뎅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