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1128 긴글스포 번역
1128화 RPG
-화산 위에서 용과 함께 바베큐를 먹는 밀짚모자 일당과 마법사 밀해가 검은고양이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그려달라는 독자 리퀘스트를 합쳐 마법사 복장의 밀해가 용과 함께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모습이 표지
- 빅슈타인 성, 상디는 나미를 들고 루피, 조로 우솝과 함께 성에서 점프한다. 착지하자 보이는 광경은 온통 레고 블럭으로 만들어진 왕국과 중앙에 있는 거대한 나무 이그드라실
- 조로는 마을 다른 쪽에서 눈을 뜨고는 루피가 거대 토끼와 싸우는 소리를 따라왔다고 설명한다.
- 루피는 우솝이 사자 정도는 혼자 처치할 수 있었지 않냐고 말한다. 우솝은 눈을 뜨니 고양이에게 먹히고 있어 정신이 없었다고 대답한다.
- 우솝은 그들의 거인 전사 갑옷들이 일반인 사이즈이기 때문에 여긴 엘바프가 아닐 것이라 말한다. 밀짚모자 일당은 거인의 마을로 내려가 사람들에게 무슨 일인지 물어보고자 한다.
- 마을로 가는 길에 거대한 메뚜기를 타고 있는 거인의 복장을 입은 보통 크기의 수염 난 남자를 만난다.
수염 난 남자 : 아, 처음 온 모양이구먼? 여긴 "신의 나라"일세!!
- 수염 난 남자는 이 나라는 거대 토끼 "귀의 신", 거대 고슴도치 "가시의 신", 그리고 성을 지배하는 고양이 "이스캣"에 의해 통치받는 나라라고 말한다.
수염 난 남자 : 최근에 마을 밖에서 "귀의 신"께서 타죽는 사고가 있었는데....
루피 : 아!! 내가 한거야!! 그건 읍읍으ㅡㅂ으
-우솝은 루피가 쓸데없는 말을 하기 전에 입을 막아버리고 조로, 나미, 상디는 휘파람을 불며 거대 토끼를 죽인 일을 숨기려고 딴청을 피운다.
수염 난 남자 : 배가 고프거들랑 우리 마을로 와서 '식량'을 좀 먹게나. 허나 성의 다른 편으로 가선 안되네!!
루피 : 응?? 왜?
수염 난 남자 : 거긴 "태양신전"이 있어서 사나운 경비들이 보호하고 있네!! 아무도 그 신전에 가보지도 못 했고 돌아와서 이야기해주지도 못했지!!
나미 : 잠깐만요... 그렇게 말해버리면 얘가...
루피 : 흠.......
- 루피는 수염 난 남자의 말을 듣고는 재미있는 표정으로 바뀌며 곧장 태양신전으로 달려간다. 조로는 경비들에 대해 흥미를 가지며 루피를 쫓아간다. 상디는 조로에게 잔소리를 해대며 그들을 따라간다.
- 루피는 달리는 와중 도로가 너무 긴 것과 왕국이 너무 넓어보이는 것에 의문을 가지지만, 갑자기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부딪혀 막힌다.
- 그것은 거대한 거울이었으며 하늘과 드넓은 풍경 모두가 거울에 반사되는 상으로 밝혀진다. 레고 마을의 사람들은 하늘이 갈라지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고 루피는 거울을 뚫고 바닥으로 떨어진다.
- 거울이 깨진 후 레고 마을 전체가 거인의 방에 있는 디오라마였음이 드러난다. 디오라마는 거대한 유리 진열장에 들어있다. 안에서는 밖을 볼 수 없지만 밖에서는 안을 볼 수 있는 구조로, 진열장은 방의 천장부터 바닥까지 거대한 부분을 차지하며 진열장의 앞은 거대한 창살과 거인이 드나들만한 문이 있다.
- 방에는 거대한 나무 탁자로 보이는 가구도 있으며 탁자 위에는 천, 실 그리고 거대한 재봉틀이 있다. 수많은 레고 블럭들이 루피가 떨어진 바닥에 널려있다. 밀짚모자 일당은 충격을 받는다.
나미 : 이게 무슨 일이야??
상디 : 거인이 여기 살고있다면... 잘 만들어진 케이지 안의 애완동물 비슷한 모양새인데...!
나미 : 말도 안 돼!!
의문의 사람 : 이봐~~~!! 무슨 소리야!! 우리편이야~~~?? 도와줘~~~
나미 : 에엩?!
의문의 목소리는 케이지 밖의 테이블에 잡혀있는 쵸파였으며 조로가 그를 구해주고 나미와 눈물의 재회를 한다.
쵸파 : 으아아아아앙!! 모두들!! 찾아줘서 고마워~~~
나미 : 불쌍한 쵸파... 이제 괜찮아♡
쵸파 : 목줄이 너무 단단해서 못 벗었어. 죽는줄 알았다구~~~
나미 : 이제 빚 하나 진거다?
쵸파 : 어??
우솝 : 나미 너 방금까지 울고있지 않았냐!!
- 우솝과 조로는 테이블 위를 조사한다. 루피는 바닥을 조사한다.
조로 : 거인의 방... 사람 사이즈의 옷...!! 인형놀이라도 하는건가?
우솝 : "태양 신"이 좋은 사람인지 의심스러운데....
루피 : 방에 레고 겁나많네!!
상디 : 그러게, 엄청나게 많아. 토끼를 구울 때 냄새가 지독하더라니만, 합성수지가 같이 타고 있으니 그럴 만도 하지.
- 밀짚모자 일당은 이 거대한 방이 태양신전일 것이라 추측한다. 조로는 디오라마 마을에 사는 코스튬을 입은 사람들이 태양신이 유리를 통해 들여다보는 애완동물 같은 것일거라 말한다.
- 갑자기 두마리의 거대한 짐승 "힐문간드(북유럽 신화의 거대한 뱀 요르문간드에서 유래됨)"와 "무긴(북유럽 신화의 신 오딘이 부리는 까마귀 무닌과 후긴의 이름을 합침)"이 나타난다.
- 루피 일당은 그것들과 싸우며 방의 물건을 부수고 불을 붙게 만든다.
- 방의 밖에서 "태양 신"이 복도를 통해 방으로 오고 있다. (문에는 Z 표시가 있다)
- "태양 신"은 오즈를 제외한 지금까지 보아 온 거인보다 훨씬 크고 남자인지 여자인지 분간할 수 없다. "태양 신"은 긴 검은색 튜닉을 입고 사슴의 두개골을 뒤집어 쓴 날씬한 거인이며 지팡이와 태양 상징이 그려진 방패를 들고 있다.
- 태양 신은 방에서 연기와 소음이 나는 것을 발견하고 루피가 동물들과 싸우며 깽판을 치고 있는 걸 보고 놀란다.
- 루피는 기어 5를 사용한 상태로 불타는 방 가운데서 웃고있다. 그리고 "고무고무 하얀 총"으로 거대 뱀을 때려눕힌다. 다른 쪽에서는 조로가 까마귀를 잡는다.
- 밀짚모자 일당은 태양신을 피해 디오라마로 숨어들고 거대한 고양이 이스캣을 다시 만난다. 이스캣은 화가 나 있었지만 그들은 이스캣의 머리통을 때리고 그 위에 앉아 나미가 찾은 지도를 본다.
쵸파 : 고양이가 "이 일은 잊지 않겠다"래!!
나미 : 알겠어!! 근데 중요한건, 봐봐. 우리가 원하는 건 못 찾았지만... 이 레고 나라의 설계도를 찾았어!
상디 : 그 말은... 지도??
조로 : 온다!!
- 다음 페이지의 두 면에 걸쳐서 디오라마에서 이스캣을 탄 밀짚모자 일당을 태양 신이 쫓는 장면이 그려진다. 마을 사람들은 격노한 "태양 신"을 보고 충격받는다.
태양 신 : 네놈들이 감히~~!!
나미 : 얘들아 준비해!! 반대쪽 거울로 쭉 가서 그걸 부수면 "바깥"이 나올거야!!
루피 : 좋아!! 나가자!!!
마을 사람 : 뭐지??!? 태양 신께서 화가 나셨다!!
태양 신 : 도망치지 못한다...!!
끝, 다음 주 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