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일리있는 로큐구우의 정체에 대한 추측글
원작에서 나온 장면들과 몇몇 일리있는추측글들을 바탕으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로쿠규우는 아직 등장하지않았지만 '초록 소'라는 닉네임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리고 전 삼대장은 3명 모두 자연계였던것에 비해 현 삼대장은 이미 밝혀진 자연계 키자루와 초인계 후지토라로 볼때 자연계, 초인계, 동물계로 나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가설을 토대로한다면 로쿠규우는 동물계 능력자일 가능성이 높죠 닉네임도 '초록 소'니까요.
이제 카이도우를 살펴봅시다.
카이도우는 인조 악마의 열매인 스마일을 먹은 구성원들의 대장입니다 그리고 스마일이 동물계열매인것은 이미 밝혀젔죠.
이런 이유들로 봤을때 카이도우도 스마일을 먹은 동물계능력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 그럼 카이도우와 로쿠규우의 공통점을 비교해봅시다.
일단 카이도우와 로쿠규우는 동물계 능력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로쿠규우가 소를 모델로한 동물계 능력자라면 카이도우의 뿔은 소의 뿔이라고 볼수도있습니다
사진 ( 구 ㅡ 사황들 by 오다)
또한 위 사진을 보면 검은수염, 샹크스, 빅맘, 그리고 이때는 공개되지않았던 카이도우가 각각의 색갈로 나와있습니다.
붉은머리 샹크스의 붉은색, 티치의 어둠어둠열매는 검은색이겠지만 검은색으로 칠해버리면 바탕에 가려져 안보이니 검은색과 비슷한 보라색, 빅맘의 소울소울열매는 영혼이 없는 물체에 영혼을 불어넣거나 수명을 빼았는 능력입니다. 그래서 왜 파란색이냐하시면 브룩을 예로 들수있습니다 브룩은 부활열매를 먹어서 죽었다가 부활했죠 브룩의 기술들중 몇몇은 얼음이 생겨납니다 즉 영혼 소울을 상징하는건 차가움과 한기 즉 영혼을 사용하는 능력자인 빅맘의 색은 파란색으로 묘사된것입니다.
이제 카이도우를 보겠습니다 카이도우는 초록색으로 표현됬죠.
맞습니다 현재 초록색은 '초록 소' 즉 로쿠규우의 색입니다.
게다가 폭력님의 '로쿠규우 성격분석'이라는 글을 보시면 로쿠규우는 키자루와 아오키지의 성격이 합쳐진 게으르며 유유부단한 성격으로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카이도우는 자살이 취미로 자살시도를 매일같이 하는자입니다 이를 볼때 카이도우가 로쿠규우라면 공무를 제쳐두고 자살시도를 하고있기때문에 라고 연관지을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개인적인 생각인데 해군본부가 마린포드 사건때 샹크스해적단이 전쟁을 끝내는것을 보고 우리도 사황급 파워가 필요하다는 생각때문에 카이도우를 영입했다고 봅니다.
여러분들은 어덯게 생각하시나요?
만약 로쿠규우가 카이도우라면 카이도우와 로쿠규우가 아직 정확하게 공개되지않은 이유도 반전을 주기위한 오다센세의 큰그림일거라 생각합니다.
결론 : 로큐규우 = 카이도우
납득이 가지 않는다?
사진을 보라 카이도우는 '녹색'으로 표현되어있다!
끝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