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도우와 빅맘 사이에 벌어질 대전쟁의 도화선 샬롯 푸딩
최근 원피스 회차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른 캐릭터. 두 얼굴을 가진 샬롯 푸딩에 대한 분석글을 써보기로 하였습니다.
원피스 분석글은 도플라밍고글 이후 오랜만인 것 같네요.(개인 블로그에 작성해본 일이 있음.)
모바일러인지라 사진이 2장 이상 안 올라갑니다.
사진과 함께 보시고자 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http://m.blog.naver.com/nrj2375/220898077673
[목차]
1. 샬롯 푸딩과 샬롯 로라의 관계
2. 샬롯 푸딩과 샬롯 쉬폰 그리고 카포네 갱 벳지
3. 카포네 갱 벳지의 음모
4. 푸딩의 음모
5. 시저 클라운의 생존을 위한 발버둥
6. 얽히고 얽힌 샬롯 일가의 자녀들과 카이도우 그리고 모리아의 관계
1. 샬롯 푸딩과 샬롯 로라의 관계
샬롯 푸딩은 루피 일행과 만나서 대화를 나누던 중, 자신이 아주 좋아하는 언니가 구혼 여행을 하기 위해 떠났다는 발언을 합니다.
아시다시피 푸딩이 아주 좋아하는 언니의 정체는 바로 샬롯 로라입니다.
과거 모리아와 싸움에서 루피의 도움을 받았던 로라말입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갈 것은 샬롯 푸딩은 루피 일행이 로라를 알고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모릅니다.
즉, 샬롯 푸딩의 발언은 루피 일행을 속이기 위한 발언이 아닌 100% 팩트라는 것.
샬롯 푸딩이 샬롯 로라와 친밀한 것은 사실이라는 것이죠.
샬롯 푸딩은 루피 일행이 로라의 비브르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보고를 받고, 빅맘에게 억압받는 과거와 로라가 떠나는 과거를 회상합니다.
이 회상을 보면 푸딩은 로라에 대한 그리움이 깊고, 빅맘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이 드러나죠.
그동안 원피스에서 등장한 빅맘의 딸인 샬롯 프랄리네, 샬롯 쉬폰의 경우를 보면 빅맘과 빅맘의 자녀의 관계는 의외로 친밀하지 않은 면이 있습니다.
2. 샬롯 푸딩과 샬롯 쉬폰 그리고 카포네 갱 벳지
푸딩이 로라와 친하였다는 이야기는 나왔지만, 쉬폰과 어떤 관계였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쉬폰이 로라와 쌍둥이 관계인만큼 푸딩은 쉬폰과도 어느정도 친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목해야할 것은 샬롯 쉬폰의 남편이 바로 카포네 갱 벳지라는 것입니다.
푸딩이 쉬폰과 친분이 있다면 벳지와도 친분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카포네 갱 벳지의 음모
카포네 갱 벳지는 페콤즈를 몰래 제거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빅맘의 산하로 들어갔으면서도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이 음모가 정확히 무엇인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대다수의 독자들은 카이도우와 연관이 되어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죠. 저 역시도 그리 생각하고 있고요.
하지만 갱 벳지 혼자만의 계획으로는 빅맘을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바로 여기에 푸딩이 개입을 하는 것입니다.
4. 푸딩의 음모
푸딩은 상디와 결혼식 바로 전 날에 레이쥬에게 빈스모크 가문 몰살 계획을 폭로하고, 레이쥬에게 공격을 가하였습니다.
푸딩의 능력이 기억조작인 것을 감안하면 레이쥬에게 몰살 계획을 폭로하는 것 정도는 넘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쥬에게 상당한 출혈이 날 정도의 상처를 입히는 공격을 가하였죠.
레이쥬는 현재 부상을 입은채 어딘가로 향하고 있는데, 이것을 빈스모크 가문의 누군가가 발견하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아무리 가족간의 정이 없다고해도 빅맘의 영지에서 레이쥬가 부상을 입은 사실을 빈스모크 가문이 알게되면 가만히 있을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빈스모크 가문이 빅맘에게 레이쥬를 습격한 범인을 찾아낼 것을 요구해도 빅맘은 요구한 것을 들어줄 수가 없습니다.
이는 푸딩이 레이쥬의 기억을 조작하였을뿐 아니라, 빈스모크 가문의 몰살 계획 자체가 푸딩의 거짓말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영문도 모르는 빅맘은 대처를 할 수 없을 것이고, 빈스모크 가문과 빅맘 사이에 갈등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푸딩의 계획이죠.
이렇게 빈스모크와 빅맘 사이에 갈등이 있을 때,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바로 카포네 갱 벳지일 것입니다.
5. 시저 클라운의 생존을 위한 움직임
카포네 갱 벳지가 카이도우의 스파이가 맞다면 당연히 카이도우가 개입할 것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또 키포인트가 있다면 바로 시저 클라운입니다.
시저 클라운은 2주내로 빅맘이 원하는 연구결과를 내놓지 못한다면 죽음을 맞이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가운데 시저 클라운에게 카이도우의 개입은 크나큰 호재입니다.
시저 클라운의 뒤를 봐주던 도플라밍고는 카이도우와 거래를 하고 있었고, 카이도우는 거래를 통하여 능력자 군단을 양성하고 있었습니다.
카이도우가 개입한다면 시저는 카이도우에게 스마일 군단의 재육성을 조건으로 내세워 탈출할 여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6. 얽히고 얽힌 샬롯 일가의 자녀들과 카이도우 그리고 모리아의 관계
샬롯 푸딩이 친근히 여기던 로라의 쌍둥이 쉬폰은 카포네 갱 벳지의 아내이며, 추정상 카이도우와 연관이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지배적입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한 가지 중요한 이야기가 추가되는데, 쉬폰의 쌍둥이인 로라는 카이도우의 과거 라이벌이었던 모리아에게 목숨을 잃을 뻔한 일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정상 결전 이후 모습을 감춘 모리아가 다시 재등장한다면 카이도우와 연관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런데, 이 시점에서 모리아와 악연이 있는 로라의 쌍둥이 쉬폰이 카이도우의 스파이라는 예측이 지배적인 벳지의 아내라면 상당히 흥미로우면서 혼란스러운 관계도가 나오게 됩니다.
흠... 여러가지 쓴 것 같은데, 이 중구난방식 글쓰기는 고쳐지질 않는 것 같네요.
그냥 이렇게 생각할 수 있구나.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추천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