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최애 스포 파쿠리해옴
컬러 페이지는 호시노 아이 , 25페이지
> 아카네는 그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야기합니다.
> 세상은 잔인합니다. 사건 후 루비는 눈물을 멈추지 못했지만, 자리에서 일어나 새로운 결단력으로 자신을 밀어붙였고, 실망한 MEM은 활동 중단을 고려했지만 카나에게 혼났습니다.
> B코마치의 세 멤버는 재회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한 삶은 계속되었습니다. 소녀들은 조용히 지켜보았고, 삐에용은 눈물을 흘리며 훈련했고, 타이키는 조용히 무덤을 휩쓸었고,
> 카나는 맞서서 루비를 괴롭히는 사생활 도촬러들을 막아냈습니다. 엄마인 미야코도 마음을 가다듬었고, B-코마치는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 카나는 그녀의 모든 것을 연기에 쏟았고, 아카네는 깜짝 장난에도 더 이상 루비를 당황시키지 못했지만 다양한 쇼에 참여했습니다.
> 살인범 아버지와 익사한 오빠를 둔 사람들은 루비에게 할 만한 이야기가 있다고 믿었고, 루비는 그 이야기에 매료되어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마침내 대망의 돔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B-코마치는 공연을 위해 다른 두 명의 소녀를 데려왔고, 아카네와 카나는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루비는 무대 위에 굳건히 섰습니다! 무대 그림자에 숨겨진 어린 소녀를 밝히며 어둠을 밝히는 모닝 스타였습니다.
> 새벽 5시 30분. 루비의 책상 위에는 아쿠아와 아이를 테마로 한 상품이 놓여 있었습니다.
> "오늘도 출근! 매일 거짓말로 가득 차 있지만 아무리 고통스러워도 무대에서 미소를 지어야 하지만 이 직업은 독보적인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 이것이 저를 위해 두 사람이 비추는 미래입니다. 갑니다!"
출처 : https://m.dcinside.com/board/oshinoko/396138?pag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