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생일 : 키/몸무게 :
cv. 타나카 리에
클래스는 비스트 Ⅲ/R. 세번째 인류악 애욕에서 태어난 짐승으로, 이 인류악은 서로 대응하는 좌우 두 속성으로 나눠져있기에 그 중 하나인 쾌락을 담당하는 짐승으로서 R이 붙었다. R은 Rapture(황홀, 황홀감, 환희)를 의미하기도 한다.
하얀 천을 뒤집어쓴 비구니. CCC와 비교하면 복장이 앞치마에서 더 아찔해졌지만 다행히도 연출 등으로 가려져 있다.
내향적이며 나약하고 능동적인 성격을 가진 여성으로, 정숙하고 품위있지만 인정에 약하고 자비가 깊어 고지식하지 않다. 따스하고도 온화한 성격이라 어떤 농담도 웃는 얼굴로 받아들일 수 있는 포용력과 소탈함을 가지고 있다. 온후하지만 적극적이며, 병약해 보여도 활발하다. 사물의 이치를 파악하고 만인의 심정을 읽어내고 그들의 입장과 고뇌를 바르게 이해할만큼 속이 깊었다.
원래는 진짜로 이렇게 성녀 같은 인품이였지만 어떤 사건을 계기로 성격이 변화, 인간이 인간으로 안 보이는 자기애 덩어리 마성보살이 되어버렸다. 온화한 새디스트이자 강압적인 마조히스트로, 인간을 사랑하고 도덕을 말하는 것도, 생명의 존엄함을 말하며 세계를 지키는 것도 전부 자신을 위해 하는 것에 불과하다. 전부 남들을 속이기 위한 위선. 『쾌락』을 우선하는 자기애의 덩어리. 그 과정에 타인의 인생을 이용하고 먹어치워, 파멸시키는 인축재해. 정숙한 가치관과 언변을 쓰면서도 말의 이모저모에 묘한 색기를 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