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청불 방영일 : 2003.07.12 종영일 : 2003.09.27 장르 : 코미디,에찌,로맨스,학교,일상 프로듀서 : StudioMatrix PonyCanyon MediaBlastersL Memory-Tech PonyCanyonEnterprises StudioJack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카네노네 학원.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ponycanyon.co.jp/greengreen/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Green_Green_(anime)
Baidu:http://www.baidu.com/#wd=%E9%92%9F%E4%B9%8B%E9%9F%B3%E5%AD%A6%E9%99%A2&rsv_bp=0&tn=baidu&rsv_spt=3&ie=utf-8&rsv_n=2&rsv_sug3=1&rsv_sug4=40&rsv_sug1=1&inputT=461
줄거리
산속 깊숙한 곳에 있는 기숙사제 남학교인 "카네노네 학원"에서 금욕생활을 보내는 타카사키 유스케(高崎祐介)와 이쥬인 타다토모(伊集院忠知), 이치방보시 히카루(一番星光)와 텐진 타이조(天神泰三). 이 3명의 바보 트리오. 이성과는 전혀 연관성이 없는 그들의 학교생활에 여름방학까지의 기간인 딱 1개월 동안 여학생이 전학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3바보에게 환영 위원장을 강요받은 유스케는 어쩔 수 없이 도착한 여학생 버스로 다가가고 있었다. 이때, 열린 문으로부터 나타난 여학생이 갑자기 그를 껴안는다. "유스케군, 찾았다!". 이것이 그녀와 그의 첫대면이다. 분명 첫대면일 텐데 어째선지 갑작스레 유스케를 껴안은 소녀인 치토세 미도리(千歳みどり)로 인해서 유스케는 기절하고 만다.
막 시작했을 터인 남녀공학 생활이었지만, 타다토모를 포함한 3바보 트리오의 성희롱과도 다름없는 환영에 소녀들의 인내심은 이미 한계를 뛰어넘었다. 게다가 점점 더 기세를 드높인 3바보는 유스케를 꼬셔서 노천 목욕탕에서 몰래 엿보는 건 어떻겠냐고 말하며 노천 목욕탕의 여탕을 훔쳐보려고 하지만, 훌륭히 실패. 여학생들의 리더격 존재인 쿠치키 후타바(朽木双葉)에 의해서 노천 목욕탕에서 매달려버리고 말았다. 화가 가라앉지 않은 여학생들은 목욕탕에 틀어박혀버리고 사태는 심각해진다. 이때 학원 최강의 총대인 총장이 나타나서 남자와 여자의 일대일 결투를 제안한다.
그러나, 결국 3바보의 저속한 행위에 신물이 나버린 후타바는 학원을 나가기로 결심한다. 재빠르게 산을 내려가는 후타바는 버스 정류장에서 가장 가까운 길을 찾아서 숲속으로 들어간다. 후타바가 뛰어 나갔다는 소식을 들은 3바보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뒤를 쫓아서 산길로 떠난다. 미도리와 유스케도 같이 뒤를 쫓았지만, 3바카와는 다른 길로 앞으로 나아간다. 이때, 씩씩대며 밖으로 뛰쳐나갔을 터인 후타바는 길을 잃고 숲에서 나오지 못하게 되었다. 게다가, 다리까지 삐고 말아서 어둠 속에서 옴짝달싹도 못하게 되어버렸다. 그러나, 어떻게든 그녀를 찾아낸 유스케 덕분에 위기를 극복하고 그녀는 유스케를 보며 다시 카네노네 학원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여학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는 3바보는 무모하게 여자 기숙사로 침입하기로 결심한다. 유스케도 이 계획에 가세해서, 밤결에 숨어 작전을 개시하는 4명의 남자. 순조롭게 기숙사 입구까지 도착하였지만, 그곳에는 야구 배트를 쥐고 후타바가 잠복하고 있었다. 이성이 없어진 이치방보시는 뛰쳐나가고, 후타바의 속공으로 배트를 맞게 된다. 궁지에 몰린 타다토모 일행은 유스케를 미끼로 내보내고 앞으로 나아가버리고 만다. 남겨진 유스케는 후타바에게 어떻게 변명을 할 것인가?
결국 여자 기숙사 침입 사건에서 미나미 사나에(美南早苗)의 방으로 숨어 들어갔었던 텐진은 사나에에게 미움받고 말았다. 오명을 벗어버리기 위해서 말을 걸려고 다가가지만, 사나에는 두려워할 뿐. 이 모습을 보며 유스케는 사나에를 감싸지만, 텐진은 이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날 밤, 어두운 곳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사나에와 만나는 유스케. 소중하게 여기고 있었던 알약 케이스를 잃어버렸다고 한다. 사정을 들은 유스케는 함께 학교 안에서 그 알약 케이스를 찾아다닌 끝에 드디어 알약 케이스를 무사히 찾아낸다. 근데 이 모습을 텐진이 보고 있었는데?!
원작은 일본의 18금 어드벤처 게임이며 산속의 기숙사제 남학교인 "카네노네 학원"의 공학화에 관련된 여러 소동을 그린 러브 코미디 작품이다. 히로인외에도 많은 개성적인 남성 서브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작품 무대인 "사립 카네노네 학원"은 프로듀서인 타케우치 히로시의 모교였던 남학교(현재는 폐교)가 모델이라고 한다. 기획 당초에는 남성 캐릭터는 주인공인 타카사키를 제외하고 텐진밖에 없었지만, 무대가 남학교이기 때문에 많은 남성 캐릭터들이 필요하게 되었고, 타케우치의 고등학교 시절 앨범 속에서 캐릭터 모티브를 따왔다고 한다.
TV 애니메이션판 "그린 그린"은 2003년 7월부터 9월까지 UHF 애니메이션으로서 총 12화가 방영되었다. 모든 회에서 먼저 제공 크레짓 안내가 표시되고 오프닝이 흘러나온다는 매우 드문 연출로 유명하였다.
설정
사립 카네노네 학원.
평범한 기숙사제 남학교. 산속 깊숙한 곳에 있다. 남학교이지만 여학생들이 1개월 동안 전학을 온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