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우치하 이타치
Itachi Uchiha , うちはイタチ
최근수정 2023-10-08 21:05:08
대표작
유저평점
8.57
마스터평점
랭킹: 29위 · 인기도: 21,769,207 프리미엄: 46 감정가: 4,963,379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닌자등록번호: 012110.

생일: 6월 9일(쌍둥이자리).

나이: 17~18세(1부)-21세(2부).

신장: 178cm.

체중: 58kg.

혈액형: AB형.

좋아하는 음식: 다시마 주먹밥, 양배추, 당고.

싫어하는 음식: 스테이크.

싸워보고 싶은 상대: 우치하 사스케.

좋아하는 말: 평화.

취미: 과자점 순례.

 

CV

이시카와 히데오.

 

상세 정보

사스케의 친형이자 나뭇잎 마을의 탈주닌자. 흑발에 검은 눈을 가지고 있으며, 눈 근처에 깊은 주름이 새겨져있다. 만화경 사륜안을 가지고 있으며 츠쿠요미나 아마테라스 등의 높은 살상력을 가진 동술을 자연스럽게 사용한다. 수리검술도 소년시절부터 재능이 뛰어났다. 사륜안으로도 쫓아갈 수 없을 정도의 스피드로 인을 맺을 수도 있다. 카카시나 오로치마루, 키사메 등에게서는 "자기보다도 강하다"라는 말을 꺼내게 만들었으며, 카부토에게도 "차원이 다르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항상 냉정침착하며 평소에는 예절을 지키는 행동을 한다. 남동생인 사스케와는 자주 수행을 같이 했었지만, 나뭇잎 마을이나 사스케를 위해서 겉으로는 냉혹한 행동을 보였지만, 본래 성격은 온화하면서 싸움을 싫어하는 성격이었다.

 

일찍이는 7살에 아카데미를 수석으로 졸업, 8살에 사륜안을 개안시켜 10살에 중급닌자로 승격하고 그 후에 바로 암부에 들어간다는 이례적인 출세를 거듭했으며, 13살 시절에는 암부의 부대장을 맡기도 했었다. 그의 어린 시절을 알고 있는 히루젠에게서도 "7살 시절부터 이미 호카게와도 같은 생각을 했던 소년"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 "자신의 그릇을 시험해 보고 싶다"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남동생인 사스케를 제외하고 자신이 속한 우치하 일족을 전부 몰살시키고 나뭇잎 마을을 탈주하는 중범죄를 저지른다. 그 일로 남동생인 사스케에게는 깊은 원한을 받고 있으며, 사스케의 "죽여야만 하는 남자"는 바로 이 우치하 이타치를 뜻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