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유루유리♪♪완결작
Yuru Yuri♪♪
ゆるゆり♪♪
최근수정 2013-04-15 20:38:15
유저평점
8.33
마스터평점
랭킹: 1312위 -1 인기도: 2,181,600 프리미엄: 1050 감정가: 1,454,40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3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2.07.03
종영일 : 2012.09.18
장르 : 코미디,학교,소녀Ai,일상
프로듀서 :  Dogakobo PonyCanyon DAXProduction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yuruyuri.com/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C%9C%A0%EB%A3%A8%EC%9C%A0%EB%A6%AC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YuruYuri

Baidu:http://www.baidu.com/#wd=%E6%91%87%E6%9B%B3%E7%99%BE%E5%90%88&rsv_bp=0&tn=baidu&rsv_spt=3&ie=utf-8&rsv_n=2&rsv_sug3=11&rsv_sug4=1254&rsv_sug2=0&inputT=4&rsv_sug1=2

 

 

줄거리

웃음받으면 좋다고 생각해. 나나모리 중학교의 옛 다도부의 부실을 불법점거해서 멋대로 "오락부"의 활동(이라고는해도 명확한 활동내용은 없음)을 계속하는 4인방. 그것을 보며 못마땅하게 생각해서 여러모로 태클(?)을 거는 "학생회". 사랑이 넘치는 매일과 내일부터 건강히 살아가는 내용을 그리는 가슴충만한 스토리!

 

에헤헤, 모두 안녕. "유루유리"의 주인공인 아카자 아카리(赤座あかり)야! 요번 봄에 나는 드디어 중학생이 되었어! 와~이♪! 새로운 환경에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 아카리를 맞이해준 사람은 내 소꿉친구인 토시노 쿄코(歳納京子)짱하고 후나미 유이(船見結衣)짱! 아카리는 그런 두 사람이 만든 오락부에 입부했지만, 그곳에서 생각지도 못한 아이가 나타났어. 너, 너는 설마……!? 자아, 아카리와 유쾌한 동료들의 유유한 일상이 시작되는거야!


체스트-! 이 내가 오락부의 부장인 토시노 쿄코임돠! 테헷, 메롱★(뿅←윙크). 아니, 뭐 기껏 애니메이션화한거고 여기서는 바짝 캐릭터를 만들어놓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해서!(쓸데없는 짓은 하지 않아도 돼. by유이) 자아, 이제 여러 부원들이 모여서 오락부가 결성되고, 이제는 신나고 떠들썩하게 놀 일만 남은 이때에 학원을 그림자로부터 지배하는 학생회가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해버렸어. 좋-아, 학원 애니메이션답게 학생회와 싸우겠어! 유이와 아카리는 나를 따라와! 그리고, 나를 격렬하게 사모하는 치나츠짱은 내 가슴에 뛰어들어오-렴!


안녕하세요. 후나미 유이예요. 그런데, 이것을 처음 본 사람에게 말해두지만, 쿄코가 말한 줄거리는 엉터리니까 믿지 않으셔도 돼요. 그나저나, 아카리와 치나츠짱같은 후배가 생겼는데 오늘도 숙제를 잊어먹지를 않나. 후우, 쿄코는 언제까지나 성장하지 않는군. 뭐어, 기껏 오늘은 일요일이고 쿄코따위는 잊고 오늘은 느긋이 보낼까……잠시만, 어째서 너희들이 우리집에 있는거야?! 하아, 아카리와 치나츠짱까지 합세하다니. 오늘은 어떤 일요일이 될까. 학교에서 시끌벅적 떠들썩하게 노는것뿐만 아니라 우리집에 쳐들어와서 소동을 벌이기도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유이 선배를 매우매~우 좋아하는 요시카와 치나츠(吉川ちなつ)랍니다. 꺅, 나도 참. 이렇게 큰 소리로 말해버리다니. 창피해~! 자, 기말 테스트도 끝나고 여름방학이 되었습니다만……하아, 학교를 가지 않으면 유이 선배와 만날 수 없어서 외롭단 말이야……. 나참, 여름 따윈 재미없어! 라고 생각했는데, 세상에 유이 선배로부터 권유가 왔어요! 꺄악, 기뻐라~. 낮에는 바다에서 수영하고 밤에는 불꽃놀이를 하고 싶어요! 유이 선배의 수영복……! 유이 선배의 유카타……! 좋았어, 여름 최고!


안녕하세요. 나나모리 중학교 학생회 부회장인 스기우라 아야노(杉浦綾乃)랍니다. 나 참 기가 막혀서. 1학기는 토시노 쿄코에게 휘둘리고, 저, 정말 정신 없었다니까! 여름방학 동안에는 얼굴을 보지 않아도 되구나하고 안심하니까, 엄청, 엄~청 마음이 편……어라, 전화? 에, 토시노 쿄코?! 나, 나를 갑자기 부르다니, 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거람……(두근두근). 뭐, 뭐어 어쩔 수 없으니까 어울려 줄게……라니 어디까지 데려갈 생각이야~~~~!? 여름방학일 때마저 토시노 쿄코에게 휘둘리다니, 나참, 정말 참아달라고!


학생회의 이케다 치토세(池田千歳)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는 언제나 신세를 지고 있다캅니더. 자, 토시노씨 일행은 예술의 가을이라는 이유로 무언가 재미있는 일을 꾸미고 있는갑네? 예술이라. 기껏 예술을 펼친다 카니, 아야노짱도 같이 예술을 펼쳐보면 좋지 않을까 전 그리 생각합니더. 예를들어 토시노 씨가 아야노짱을 모델로, 그림을 그린다 카거나(푸확!), 조각을 파(푸확!)거나, 두 명의 연애 이야기를 그려보거나(뚝뚝뚝). 그리 하면 어떻겠습니꺼? 우후후, 최고야, 예술의 가을……(털썩!).


이처럼 개성강한 나나모리 중학교의 "오락부"에 소속된 여중생 4명과 그녀들을 둘러싸고 있는 학생회의 여자애들의 일상을 그린 이야기이다. 그녀들은 때로는 서로 웃으면서, 때로는 백합 요소를 섞어가면서. 충실한 일상생활을 보낸다. 개성적인 등장인물들속에서 존재감이 약하다는 이유로 놀림받는 주인공을 포함해서, 가벼운 동성애로도 보이는 여자 중학교의 기풍속에서 조그마한 웃음과, 짝사랑이 연쇄되는 인간관계, 가끔씩 일어나는 진심성이 강한 동성애 감정으로 인한 해프닝 등이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뤄진다. TV 애니메이션판에서는 원작에서 남성교사가 등장하고 있었던 장면을 여성교사로 바꾸는 등 기본적으로 단역도 포함해서 여성밖에 등장시키지 않는 작품으로서 그려졌다.


1기인 유루유리가 인기리에 성공적으로 종영되자 제2기의 제작이 발표되고 "유루유리♪♪"라는 타이틀로 2012년 7월부터 9월까지 방송되었다. 총 12화. 캐치 코피는 "다시 한 번 더, 웃음받으면 좋다고 생각해".



설정

오락부(ごらく部)

폐부된 다도부의 부실을 몰래 점거해서 활동(이라기보다는 단란)하고 있는 집단. 정식적인 부활동이 아니다.


학생회(生徒会)

오락부의 라이벌. 오락부를 감시하며 아무 일에나 태클을 걸기도 하며, 같이 놀러갈때도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