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퀸즈 블레이드 리벨리온완결작
Queen's Blade: Rebellion
クイーンズブレイドリベリオン
최근수정 2019-05-27 22:55:27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4149위 -14 인기도: 630,285 프리미엄: 318 감정가: 420,19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청불
방영일 : 2012.04.03
종영일 : 2012.06.19
장르 : 액션,어드벤처,에찌,판타지
프로듀서 :  Genco MediaFactory AT-X HobbyJapan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중세풍.

공간적 배경:가상의 국가.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www.queensblade.tv/saga1/

wikipedia:en.wikipedia.org/wiki/Queen%27s_Blade_Rebellion

Baidu:www.baidu.com/s

 

줄거리

대륙을 지배하는 여왕을 결정하기 위해 4년에 한번씩 열리는 대회 "퀸즈 블레이드"
그 대회에서 전 여왕 "봉마의 여왕 알드라"는 패배했고, 그후 새로운 여왕이 된건 "뇌운의 장군 클로데트"였다.
모두에게 인기가 있었던 그녀는 여왕이 되자 갑자기 돌변. 대륙은 전화에 휩싸인 지옥으로 변한다. 여기에 갑자기 세계를 침식하기 시작한 마도석이라 불리는 연금기술에 의해, 세계에는 "힘의 격차사회"가 퍼지기 시작한다.
이런 절망적인 사회에서 일어서는 자가 있었으니, "기사공주 안네로테"였다. 그녀는 의자매의 약속을 맺은 미투사(美鬪士)들과 함께, 반란군의 깃발을 들어 올린다.
안네로테는 계속 싸웠다. 수많은 미투사들이 반란군에 눈을 돌렸고, 안네로테의 자매들은 늘어간다. 무시할 수 없게 된 반란군에 대항하여 여왕은 정예의 미투사들과 대군을 파견한다.
과연 안네로테와 그녀의 의자매들은 뇌운의 여왕을 쓰러트릴 수 있을 것인가.

 

설정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대륙의 "가장 강한 여성이 이 나라를 지배한다"라는 건국 시절부터 이어진 전통에 따라 나라의 여왕을 결정하는 목숨을 건 경기회. 4년에 한 번 개최되며 12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설령 다른 나라 사람이라도 참가 가능하다. 또한, 인간이 아니라도 지적 생물 여성이라면 참가 가능하다. 룰은 자신의 특기인 무기나 살인 기술을 사용하여 목숨을 걸 시합과 한편이 포기하거나 시합 불가능이 되거나 죽게 되기까지 시합은 계속된다. 그리고, 참가자가 결승전에서 승리한 후에 현 여왕이 원한다면 마지막에 여왕과 대전할 수 있다. 시합의 조합은 공표되지 않으며 시합 3일 전에 심부름꾼이 시합 일과 장소를 전해준다. 장소는 상대방의 홈그라운드일 때가 많고 홈 측은 상대와 시간은 알려주지 않고 어웨이 측은 상대를 알 수 있다. 싸움은 궁정 마술사의 마법으로 인해 전국의 수정구로 중계되고 민중은 싸움을 보며 열광적으로 관전한다. 또한, 관객에는 상당히 남성이 많다. 본편에서는 딱 120년의 개최. 즉, 30번째 대회이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