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원펀맨완결작
One Punch Man
ワンパンマン
최근수정 2020-01-19 09:40:19
유저평점
9.43
마스터평점
랭킹: 60위 -1 인기도: 110,464,662 프리미엄: 746 감정가: 73,643,108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15.10.05
종영일 : 2015.12.21
장르 : 액션,공상과학,코미디,패러디,슈퍼파워,초자연,성년
프로듀서 :  TVTokyo BandaiVisual Lantis AsatsuDK Banpresto GoodSmileCompany Shueisha EastJapanMarketing&Communications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배경:현대

 공간적배경: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onepunchman-anime.net/

트위터:twitter.com/opm_anime

wikipedia:en.wikipedia.org/wiki/One-Punch_Man

엔하위키:mir.pe/wiki/%EC%9B%90%ED%8E%80%EB%A7%A8

줄거리

취업활동이 막힌 청년 ‘사이타마’는 어느 날 거리에서 날 뛰던 괴인으로부터 턱이 갈라진 소년을 구한다.

그때 ‘히어로가 되고 싶다’는 어린 시절 꿈을 떠올리며 취업을 그만두고 히어로가 되는 것을 결의한다.

3년간의 특훈으로 어떠한 적이라도 일격에 쓰러뜨릴 수 있는 무적 파워를 손에 넣지만, 그 보상으로 머리카락을 전부 잃게 된다.

하지만 너무 강해진 나머지 어떤 강적을 상대해도 원펀치로 끝내 버렸다.

‘압도적인 힘이란, 재미없는 거야’ 라는 생각을 하며 긴장감을 잃고 무기력한 나날을 보내던 사이타마 앞에 새로운 적들은 끊임없이 나타나는데…오늘이야 말로 진심을 다해 싸울 수 있을 것인가? 

설정

히어로

괴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괴인 이상의 힘을 가지게 된 인간. 리미터가 파괴된 것은 아니고 원래부터 그만큼 강해질 자질을 갖고 태어났다. 히어로 협회에 등록되어 있다면 히어로로 인정을 받는다. 히어로협회:히어로를 등록, 공인하며 활약에 따라 대금을 지급하는 협회(민영기관). 대부호 아고니의 손자가 지나가던 괴인에게 습격당했을 때 지나가던 남성에게 도움을 받았고, 그 덕분에 사비를 들여 만들었다고 한다. 설립 자체는 사비를 들였지만, 운영에는 세금이 들어간다. 히어로에 대한 보수는 그달의 히어로 활동을 종합해서 월말에 일괄 지급한다고 하며, 히어로 관련 업무 외에도 각 도시의 쉘터 건설 및 운영, 관리도 맡아서 하고 있다. 재해레벨:협회에서 재난이나 괴인의 위험도를 분류하는 랭크. 작중에서는 재해보단 주로 괴인에 의한 경우가 자주 나온다.

히어로협회

히어로를 등록,공인하며 활약에 따라 대금을 지급하는 협회(민영기관).대부호 아고니의 손자가 지나가던 괴인에게 습격당했을 때 지나가던 남성에게 도움을 받았고,그 덕분에 사비를 들여 만들었다고 한다. 설립 자체는 사비를 들였지만,운영에는 세금이 들어간다.히어로에 대한 보수는 그 달의 히어로 활동을 종합해서 월 말에 일괄 지급한다고 하며,히어로 관련 업무 외에도 각 도시의 쉘터 건설 및 운영,관리도 맡아서 하고 있다.

재해레벨

협회에서 재난이나 괴인의 위험도를 분류하는 랭크,작중에서는 재해보단 주로 괴인에 의한 경우가 자주 나온다.

신(神):인류 멸망의 위기.

용(龍): 여러 도시가 파멸할 위기. 평균적인 S급 히어로들도 이기기 힘든 상대.

귀(鬼): 도시 전체의 기능이 정지 또는 파멸할 위기.

호(虎): 불특정 다수의 생명의 위기.

낭(狼): 위험인자가 될 생물이나 집단의 출현.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