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키스샷 아세로라오리온 하트언더블레이드
Shinobu Oshino , 忍野 忍
최근수정 2022-05-05 19:29:05
유저평점
8.85
마스터평점
랭킹: 8위 -1 인기도: 44,030,324 프리미엄: 38 감정가: 9,510,55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14070920
키/몸무게 : 182cm

 프로필

신장: 약 182cm(어른 모습).

생년월일: 1428년 7월 20일.

외견 연령: 27세(어른 모습), 8세(어린 모습).

 

CV

사카모토 마아야.

 

상세 정보

원래는 인간이었던 흡혈귀. 코요미를 생애에서 두 번째로 "흡혈귀의 권속"으로 바꾼 장본인. 하얀 피부와 금발금안에 시대가 조금 다른 고풍스러운 말투로 말한다. 완전체에서는 신장 180cm 이상의 장신이며 거유이지만, 흡혈귀로서의 힘을 코요미에게 넘김으로서 힘의 대부분과 진명을 잃고 "인간과도 같은 흡혈귀"가 되어 외견도 8살 정도의 어린 소녀가 된다. 힘을 잃은 이후는 폐빌딩에서 메메와 동거한다. 후에 메메로부터 오시노 시노부라는 이름과 고글이 붙은 헬멧을 받게 된다.

모든 면에서 규격외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괴이의 왕"이라고 불린 흡혈귀. 재생능력이 매우 높으며 흡혈귀의 약점의 대부분을 무효화시킬 수 있는 귀중종이다. 영적인 에너지의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다른 괴이를 끌어낼 수 있는 강대한 힘을 가지고 있다. 힘을 잃어 어린 소녀의 모습이 된 후는 흡혈귀의 남은 찌꺼기같은 존재가 되어 코요미로부터 정기적으로 흡혈하지 않으면 소멸해버리고 만다. 흡혈귀로서의 능력은 건재하며 코요미의 힘을 빨아들임으로서 힘을 되찾을 수 있고 외견도 전성기에 가까운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죽을 장소를 찾아서 400년만에 일본을 방문했을 때 흡혈귀 헌터들에게 습격당해 죽기 일보직전에 우연히 지나가던 코요미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흡혈은 죽음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목숨을 내놓은 코요미에게 무언가를 느끼며 그를 죽이지 않고 자신의 권속으로 삼았다. 그 후에 인간으로 돌아가는 것을 원하는 코요미를 원래대로 되돌려놓으려고 하며 그 방법이 자신의 죽임이라는 것을 숨기며 코요미를 위해서 죽기로 결심한다. 이처럼 코요미에게 복잡하면서도 특별한 감정을 가지며, 일방적으로 이성으로서 의식하기도 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