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콘크리트 레볼루티오 초인환상완결작
Concrete Revolutio: Choujin Gensou (Concrete Revolutio)
コンクリート・レボルティオ~超人幻想~
최근수정 2015-12-11 01:34:11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3102위 54 인기도: 3,724 프리미엄: 278 감정가: 2,48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3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5.10.04
종영일 : 2015.12.27
장르 : 액션,공상과학,미스터리,슈퍼파워,악마,초자연,드라마,판타지
프로듀서 :  BandaiVisual Lantis TokyoMX Animatic HakuhodoDYMediaPartners TechnoSound AnimeConsortiumJapan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신카 41년 전후

공간적 배경:신카라는 또 하나의 일본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concreterevolutio.com/index.html

 트위터:twitter.com/conrevoinfo

wikipedia:en.wikipedia.org/wiki/Concrete_Revolutio

줄거리

현실 세계와는 다른 역사를 더듬어, '신카(神化)'라는 연호를 지은 또 하나의 일본.
과거 큰 전쟁으로 인해 국토는 불타버렸지만 용맹하게 부흥했고, 「전후」 20여년이 지난 현재 사람들은 고도의 성장기를 구가했다.

이 시대, 세계 각지에서는 '초인'들이 자신들의 신념에 근거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사회에 큰 공헌을 하고 있는 자들도 많지만, 동시에 큰 위협이 될 수도 있는 위험한 자들 역시 많았다.

일본 정부는 평범한 사람들이 꾸려 나가는 질서가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초과인구심의연구소'를 설립,
초인들이 길을 벗어나기 전에 발견한 후 확보해 보호하기로 했다.
통칭 '초인과'에 소속된 사람들은 대부분이 초인이지만, 혼자 남다른 능력이 없는 평범한 인간도 있다.

그 이름은 '히토요시 지로'. 신카 20년생 청년 지로의 행동원리는 신카 41년 전후와 신카 45년 전후로 크게 달라진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두 개의 시제를 왔다 갔다 하면서, 이야기는 '초인'들의 숨겨진 진상을 부각시켜간다.

설정

초인(超人)
- 평범한 인간들과 달리 무언가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는 존재. 로봇,사이보그,요괴 등 수많은 종류가 있지만 본작에서는 모두 통틀어 '초인'으로 지칭한다. 일부러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인간의 모습으로 살고 있는 이들도 있고, 범법행위를 일삼는 이들도 있으며, 언제나 시민들을 지켜주는 정의의 초인도 있다. 신카 46년 시민들의 반응을 보면 초인에 대한 인식은 전체적으로 좋지 않은 듯 하다.

 

초과인구심의연구소(超過人口審議研究所)
- 통칭 초인과. 초인들을 발견, 확보하여 안전하게 보호, 관리해주는 것을 목적으로 창설한 단체. 명목은 초인 보호라고 하지만, 초인들의 이미지 세탁을 위해 괴수를 몰래 풀어버리는 등 무언가 뒤가 구리다. 이전에 존재했던 제국군의 '이쿠다 과학 연구소'가 초인과의 전신으로, 연구소라는 명칭이 그대로 남아있는 것이 그 흔적. 마고타케 박사는 독자적으로 초인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