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OAD완결작
Nagato Yuki-chan no Shoushitsu: Owarenai Natsuyasumi
長門有希ちゃんの消失第17話「終われない夏休み」
최근수정 2016-08-08 01:34:08
유저평점
9.56
마스터평점
랭킹: 496위 -2 인기도: 3,616,894 프리미엄: 1250 감정가: 2,411,26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OVA
화수 : 1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15.10.26
종영일 : 
장르 : 코미디,로맨스,학교,성년
프로듀서 :  Nonefound addsome
홈페이지 : 

배경

공간적 배경:일본>현립 키타 고등학교

시대적 배경:현대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yukichan-anime.com/

Wikipedia:https://en.wikipedia.org/wiki/The_Disappearance_of_Nagato_Yuki-chan

엔하위키:https://mirror.enha.kr/wiki/%EB%82%98%EA%B0%80%ED%86%A0%20%EC%9C%A0%ED%82%A4%EC%A7%B1%EC%9D%98%20%EC%86%8C%EC%8B%A4

baidu:http://www.baidu.com/s?ie=utf-8&f=8&rsv_bp=1&rsv_idx=1&tn=baidu&wd=%E9%95%BF%E9%97%A8%E6%9C%89%E5%B8%8C%E9%85%B1%E7%9A%84%E6%B6%88%E5%A4%B1&rsv_pq=e01858dc00001667&rsv_t=29a83Jam7IjWn2rddqRAcnifhYiRRSJQ4Q8%2FFH0539ZTbyoYqeolF5RKq3k&rsv_enter=1&rsv_n=2&rsv_sug3=1

 

 

줄거리

"히가시 중학교 출신, 스즈미야 하루히. 평범한 인간에게는 흥미 없습니다. 이 중에 우주인, 미래인, 이세계인, 초능력자가 있다면, 저에게로 오십시오. 이상!"

 

고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이런 비범한 자기소개를 한 소녀 "스즈미야 하루히(凉宮ハルヒ)". 미소녀긴 하지만, 그 성격이나 언동은 괴짜 그 자체이기 때문에 반 안에서는 고립된 상태였다. 그러나 그런 하루히에게 호기심으로 말을 건 그저 "평범한 인간"인 "쿈(キョン)"하고만은 대화를 나누게 되었다.

 

골든 위크가 다 지나간 후인 어느 날, 교내에서 자신이 즐길 수 있는 동아리가 없다는 사실을 한탄하던 하루히는 쿈이 무심코 꺼낸 어떤 발언을 계기로 자신이 새로운 동아리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낸다. 쿈을 끌고가서 문예부 부실을 점령하고, 또한 유일한 문예부원이었던 "나가토 유키(長門有希)"를 끌어들이고, 메이드 겸 마스코트로서 상급생인 "아사히나 미쿠루(朝比奈みくる)"를 "임의동행"이라고 칭하며 납치(?!)한다. 게다가 5월이라는 애매한 시기에 전학해온 1학년 소년인 "코이즈미 이츠키(古泉一樹)"(하루히 왈 "수수께끼의 전학생)을 가입시켜 "우주인이나 미래인이나 초능력자를 찾아내서 같이 노는것"을 목적으로서 새로운 클럽인 "S": 세상을 "O":오지게 떠들석하게 만드는 "S":스즈미야 하루히의 단,이라는 뜻의 "SOS단"을 발족시킨다.

 

그런데 단원으로서 모인 쿈을 제외한 3명은 각각 진짜 우주인, 미래인, 초능력자이며, 쿈은 3명으로부터 각각 직접 정체를 밝히는 말을 들었다. 그들이 말하기로는 흔한 일상에 염증을 내고 비일상을 갈망하고 있었던 하루히야말로 그들에게 있어서는 해석불가능한 초기괴현상을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미지의 존재이지만, 하루히 본인에게는 그 자각이 전혀 없다고 말하며 그들은 그것을 그녀가 눈치채지 못하게 관찰하기위해 파견됐다고 말한다. 처음에는 반신반의였던 쿈도 얼마 안 있어 실제로 초기괴현상에 휘말려 목숨을 위협받는 상황에서 "우주인"인 나가토 유키에게 도움을 받아 목숨을 건진 이후로 그들의 말을 믿을수 밖에 없게 되었다.

 

그리고 쿈과 SOS단의 단원들은 비일상을 갈망하고 있는 하루히 본인에게 사실을 눈치채이지 못하도록 주의하면서 하루히 자신이 발생 원인이라는 것을 자각하지 못하고있는 초기괴현상을 비밀로 해결하거나, 우주인이나 미래인이나 초능력자들의 필사적인 노력에 휘둘리면서 하루히가 단순한 변덕으로 일으키거나 휘말리게 만드는것 들을 일상적인 트러블로 꾸미는데에 진땀을 매일매일 빼고 있다.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은 푸요가 영 에이스(카도가와 서점)에서 연재한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의 공식 패러디이자 스즈미야 하루히짱의 우울의 스핀오프 만화 작품이다. 원작 제4권인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의 내용을 베이스로 원작과는 다른 세계관에서 일어나는 러브 코미디를 평범한 컷 만화 형식으로 제공한다. 쿈 시점의 본편과는 달리 기본적으로 나가토 시점에서 스토리는 진행된다. "영 에이스" 창간 직전에 발행된 프리뷰 매거진에서 첫 게재 되었으며 그리고 "영 에이스"의 창간호부터 연재를 개시하였다.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은 2014년 9월 4일에 발매된 "영 에이스" 10월호에서 2015년 TV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고 발표되며 2014년 12월 18일에 공식 사이트에서 스태프, 캐스트가 발표되었다. 그리고, 2015년 4월부터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송될 예정. 애니메이션 제작은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의 2006년과 2009년 시리즈,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 "스즈미야 하루히짱의 우울"을 제작한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사테라이드로 변경되었으며 그 외의 스태프도 기획&에그젝티 프로듀서, 총괄 프로듀서, 음악 프로듀서, 음향감독, 음향 효과의 일부 스태프를 제외하고 거의 변경되었다.

 

설정

SOS단(SOS團)

정식 명칭은 "세계를 오지게 떠들썩하게 만드는 스즈미야 하루히의 단".(원문은 世界を大いに盛り上げるための凉宮ハルヒの團). 멤버는 스즈미야 하루히를 중심으로 나가토 유키, 코이즈미 이츠키, 아사히나 미쿠루, 쿈. 이렇게 5명이다.

하루히가 결성한 동호회 미만의 집단으로 목적은 "우주인이나 미래인이나 초능력자를 찾아내서 같이 노는 것.". 단장은 하루히. 부단장은 코이즈미이며, 미쿠루가 부부단장이라고 서기를 겸임하고 있지만 사실 하루히 이외에는 별로 의미가 없다. 주된 활동내용은 시내의 불가사의한 사건을 탐색하거나 비상식적인 사건의 상담등이지만 하루히가 제멋대로 행동하는 경우가 훨씬 많고, 학교행사 외에는 시내에서의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아르바이트등을 하기도 한다. 정식적인 부실은 없고, 문예부실을 점거하고 있다. 비품의 거의 대부분은 하루히가 어딘가로부터 조달(강탈)해 온것들이나 단원의 사물들이다. 또한, 쿈이 동호회 신청을 했지만, 학교에서의 허가는 아직 내려지지 않았다.

 

문예부(文芸部)

원작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에서는 하루히를 포함한 SOS단이 점거하였지만,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에서는 제대로 나가토가 부장을 담당하고 있다는 설정이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