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일기당천완결작
Ikkitousen (Ikki Tousen)
一騎当千
최근수정 2012-02-24 11:40:24
유저평점
9
마스터평점
랭킹: 4334위 -6 인기도: 82,291 프리미엄: 318 감정가: 54,861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3
러닝타임 : 24분
등급 : 청불
방영일 : 2003.07.30
종영일 : 2003.10.22
장르 : 에찌,슈퍼파워,격투,학교
프로듀서 :  Genco CosmicRay EyeMove Bushiroad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남양학원

 

공식홈페이지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C%9D%BC%EA%B8%B0%EB%8B%B9%EC%B2%9C#rfn2

Baidu:http://baike.baidu.com/subview/42400/5462155.htm?toSubview=1&fromId=42400&from=rdtself

 

 

줄거리

손책 백부. 오나라인 남양 학원이 주인공인 일기당천에서는 열혈 바보 주인공이다. D랭크로 허접스러운 투사에 속하지만 조조, 유비와 마찬가지로 용옥을 지니고 있어 잘못 건드렸다간 큰일 난다.

 

삼국지 인물들의 영혼이 담긴 곡옥을 가진 고등학생들에 의한 격투 만화로 손책이 주인공인 것이 특징. 하지만 손책을 비롯한 수많은 장수들이 미소녀화되어 있다. 꽤 많은 캐릭터들이 서로 다른 콘셉트으로 등장하며, 원래 연의의 인물상과 캐릭터성이 묘하게 일치되는 부분도 있다.

 

이렇게 성전환시킨 미소녀 캐릭터들이 옷을 찢겨가며 싸우며 거의 벌거벗다시피 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당연히 남자 캐릭터들은 비슷한 파워로 싸워도 옷이 찢어지지 않는다. 게다가 A급투사니 특A급투사니 하는 여성 캐릭터들 중 상당수는 작중에서 남자에게 성폭행을 당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온다. 맞아서 제압당하기 일보 직전 쯤 되면 여성 캐릭터들(남자는 해당 없음)의 팬티 주위에 가끔 물웅덩이가 생긴다.

 

실제로 주인공인 손책을 비롯하여 관우, 조운, 여몽, 육손, 제갈량, 사마의 등 몇몇 주요 등장인물들은 역사상의 실제 인물들의 외모와 성격을 꽤 잘 여체화시킨 편이다. 관우의 대춧빛 얼굴과 긴 수염이 구릿빛 피부 톤과 긴 머리로 어레인지 된다든가, 조운이 은색 갑옷을 입고 나오는 것에 착안하여 긴 은발 여고생으로 디자인한다든가, 침착하면서 쿨한 제갈량, 속이 검은 사마의 등등이 이에 해당한다. 

 

성전환을 면한 행운아 들을 요약하자면 조조, 하후돈, 곽가, 서황, 장합, 우금, 감녕, 태사자, 황충, 장료 등... 그렇다고 해서 성전환 안 당했다는 사실을 결코 다행으로 여겨서는 안된다. 조조나 하후돈같이 스토리 주역급 인물은 그나마 괜찮으나 역사에서는 그야말로 명장으로 명성을 떨쳤던 장수들도 대부분 중간급이나 자코로 등장하여 주요 등장인물들에게 역관광당하기 일수다.

 

 

설정

조조: 랭크는 B.(물론 손책이나 유비, 동탁 같은 강력한 군주에겐 랭크의 의미가 없다) 왠지 평상 시엔 맨발로 걸어 다니는 걸 좋아하고 주변 사람들을 소중하게 여기며 성격도 나름대로 좋은 편이다. 다만 폭주하면 유비처럼 사람이 바뀌는 데 엄청나게 무섭다. 적을 토막내 죽이는 건 물론 자기 편도 죽인다. 더군다나 이쪽은 유비나 손책처럼 힘에만 휘둘리는 게 아니라 1500년 전의 진짜 조조가 정신을 지배하고 있어서 더 골치 아프다.

 

관우: 속성은 장신 + 긴 흑발 + 갈색 피부 + 거유 + 교복 + 배꼽 + 루즈삭스 + 바보털 조합. 작품 내 비중이 주인공 손책을 이미 넘어선 듯하다. 일부에선 수염이 머리가 됐다는 말도 한다. 교복 복장이 카스가노 사쿠라와 상당히 닮아있기도 하다. 교복 색은 물론 하복에 미니스커트, 루즈삭스인것도 같고, 상의가 짧아 배꼽 노출이 기본인 것도 같고, 장갑(?) 색까지 같다.

 

유비: 생긴 건 안경 소녀에 성도 학원 최고 거유이며 책을 좋아해 거의 도서관에서 나오지 않는 문학소녀 기믹. 삼국지연의를 읽고 있을때도 있다. 도짓코기질이 있으며 운동치에 싸움을 싫어하지만 성도 학원의 당주이기 때문에 장비가 늘 훈련을 시키고 있다. 하지만 번번이 땡땡이를 치다 관우한테 걸려서 매달려 온다. 가끔 반항도 해보지만 별 소용없다. 그렇다고 해도 성도 학원 모든 여캐들은 유비에게 절대 플래그가 꽂혀있어서 그녀를 진심으로 따른다. 몸 안에 용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정신을 잃으면 폭주한다. 이때는 새드 마인 수준으로 인격이 바뀌며 폭주했을 때 잘못 걸리면 관우와 조운이 동시에 상대해도 위험한 수준의 괴물.

 

학교: 성도학원, 남양학원, 허창학원, 낙양고교, 오군고교, 양주학원, 예주학원, 량주고교, 남만고교, 형주학원, 유주고교, 진류고교, 무위학원, 야마토 학원, 야마시로 학원 고교.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