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무한전기 포트리스완결작
Mugen Senki Portriss
無限戦記ポトリス
최근수정 2021-05-06 10:36:06
유저평점
8.14
마스터평점
랭킹: 8958위 2 인기도: 1,313 프리미엄: 29 감정가: 87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52
러닝타임 : 20분
등급 : 전체
방영일 : 2003.04.05
종영일 : 2004.03.27
장르 : 액션,메카,공상과학,소년
프로듀서 :  Nonefound addsome.
홈페이지 : 

In a raving world, legendary knights stood up. Will they become gods of war or world saviors? Three Portriss Knights and sole human boy are now going to change the World!

Portriss Planet, home of where robots live in peace. However, this peacefulness was ruined by the sudden appearance of a Dictator "Dark Portriss". Dark Portriss plans to attain infinite powers through the use of the "Space-time destroying Cannon". The only ones able to stop this are the Portriss Knights! A boy, Yuuma, accidentally got into the Portriss World, and the Portrisses` adventure begins!

(Source: AniDB)

* 배경 스토리

포트리스 월드, 그곳은 '무기물=메카닉'에 의해 이루어진 생명체가 번영을 이루고 있는 세계. 포트리스 플래닛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 더 이전에는 인류와 거의 비슷한 생물(퍼스트 포트리스 생명체)이 고도의 문명을 이루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날 운석의 충돌로 인해 그들을 멸망하게 된다.

그 후 포트리스 플래닛은 죽음의 세계로 변모되었다. 그러나, 생명체가 완전히 죽음에 이른 것으로 생각될만한 환경 속에서도 어렵게 살아남은 퍼스트 포트리스 생명체들은 열악한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조용한 진화를 계속하고 있었다. 그리하여 마침내 탄생한 것이 세컨드 포트리스 생명체이다. 이 생명체는 인류와는 분명히 다른 점이 있었는데, 그것은 몸을 구성하는 요소가 플래닛 내에 존재하고 있던 중금속 원소로 되어 있는 '무기물=메카닉' 이었던 것이다. 그리하여 포트리스 플래닛은 새로운 생물의 탄생과 번영의 무대로 변화해 나가게 된 것이다.

* 본작 스토리

포트리스 퓨러라고 하는 독재자 하에서 세계는 혼란에 휩싸이고 거리와 마을들은 연이은 전투 속에 파괴되어 갔다. 그러한 포트리스 퓨러에게 반기를 들고 일어선 것이 초대 포트리스 나이츠(기사)이다. 마침내 그들의 뛰어난 전투 능력과 숭고한 정신은 포트리스 퓨러를 쓰러뜨리고 긴 전쟁을 종결시킴으로써 도시에 평화를 되돌려 놓게 된다.

그후 포트리스 월드에는 오랜 평화가 지속되고 있었다. 이러한 평화의 세상에 갑작스레 나타난 것이 독재자 다크 포트리스. 포트리스 월드를 악의 마수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포트리스 나이츠가 재집결하였다. 그들은 초대 포트리스 나이츠의 무장변형능력과 강한 의지를 이어받았다. 그들은 포트리스 라이즈(변신)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전투시에는 탱그로부터 인간형 메카로 모드 체인지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욱이 '스트레인저=유마'라고 하는 소년과의 융합으로 더욱 강력한 파워를 발휘할 수도 있다.

다크 포트리스의 목적은 초시공 파괴포를 완성시켜 꿈의 거대 컴퓨터와 융합시키는 것. 이렇게해서 신과 같은 영원성을 갖고자 하는 것이다. 포트리스 나이츠는 다크 포트리스 군대를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