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프란세트
Francette , フランセット
최근수정 2023-10-17 17:01:17
유저평점
마스터평점
랭킹: 402289위 227 인기도: 0 프리미엄: -100 감정가: 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발모아 왕국의 아단 백작가의 기사. 작중 시작 시점에서 27세, 4년 후 기점으로는 31세. 하지만 신체연령은 16세로 돌아가서 4년 후 시점에서 신체연령은 20세이다. 사실상 카오루를 만나 작중에서 가장 크게 인생이 바뀐 인물.

 

원래는 평범한 백작가의 여기사로 아단 백작가의 자녀들을 호위해서 외가인 브란코트 왕국에 방문하러 가는 길이었지만, 우연히 그곳에서 야영을 하던 카오루를 만나게 되고, 카오루를 이세계의 여신으로 착각하게 된다. 그곳에서 27살이 되도록 무술단련만 하다가 혼기를 놓쳐서 노처녀가 되었다는 말로 카오루를 펑펑 울게 만들어 그 대가로 나중에는 "여신의 눈물"로 불리는 최상위 회복포션 2개, 회춘약 1개를 받는다. 포션 중 1개로 아이들의 외할머니를 치료하고 남은 2개를 가져와서 1개를 왕가에 진상해서 왕형 로랜드의 치료를 돕고 본인은 회춘약으로 16살의 신체로 돌아간다. 젊어진 건 기쁘지만 평생 수련한 신체능력이 어려지면서 16세 시절의 신체능력으로 돌아가 버린 거 아닌가 잠깐 아쉬워했는데... 돌아가기는커녕 더 강해져 있었다(...).

 

이후 아단 백작가 기사를 그만두고 왕국 직할 기사로 임명되어 활약하다가, 알리고 제국과의 전쟁에 참전해서 카오루를 보호하던 중 죽을 뻔하자 눈이 돌아간 카오루가 최상급 포션을 만들어 살려주고는 포션병으로 만든 단분자초고속진동검 "엑스그림"과 여신의 수호기사 "에인헤랴르"의 칭호를 주게 된다. 이후 제국군을 참살하여 "귀신"이라는 이명을 얻고, 성기사 프란세트로 발모아 왕국의 구국영웅이 되어, 자작위를 받고 왕형 로랜드의 약혼자가 된다. 그러다가 혼인적령기가 임박해진 카오루가 결혼상대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자 그녀를 따라나선다. 작중에서는 카오루에게 직접 성기사 직위를 받은데다가, 회춘약으로 젊은 몸으로 돌아가게 해주고 자신의 생명을 구원받았기 때문에, "여신의 눈" 멤버들과 함께 카오루의 광신자 중 하나다. 카오루의 도움으로 약혼자(왕형 로랜드)가 생겼는데 카오루를 호위하는 데 방해된다는 이유로 파혼을 고려하고 있다. 그럼 카오루는 동료가 늘었다고 기뻐하지 않을까 싶을지도 모르겠지만, 작중 언급에 의하면 오히려 곤란해하는 중.

 

발모아와 브란코트의 전쟁 건으로 일행이 발모아로 귀국한 이후, 셀주의 어전에서 나는 여기서 빠지겠다는 카오루의 선언에 당황했지만 인간의 전쟁에 힘을 빌려 줄 생각은 없다는 카오루의 발언에 그녀의 의도를 간파하고 희희낙락하며 카오루를 뒤따라 어전에서 나와 버렸다.

 

이후 브란코트 왕국에서 카오루를 지키지 못하자 분노에 가득 차서 눈 앞에 있는 적들을 단신으로 쓸어버리고 카오루가 죽었다 생각해 대륙을 통째로 없애버리려 한 '세레스'를 설득해 진정시켰다.

 

그 사건 뒤, 70년이 지나 카오루가 읽은 역사서에서는 세레스로부터 대륙을 지킨 대륙의 수호자로 대륙 전역에서 칭송받으며 본인은 후작이 되었고, 로랜드와의 결혼식은 대륙급이 되었으며, 자신의 딸은 셀쥬의 장남인 황태자랑 결혼해서 그 딸이 왕비가 되었다. 70년 뒤의 시점에서도 아직 살아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