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3장 스프링 송완결작
Fatestay night Movie Heavens Feel III Spring Song
劇場版「Fatestaynight[HeavensFeel]IIIspringsong」
최근수정 2021-03-08 21:26:08
유저평점
9.05
마스터평점
랭킹: 42위 · 인기도: 1,531,998,476 프리미엄: 870 감정가: 1,021,332,31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영화
화수 : 1
러닝타임 : 
등급 : 15세
방영일 : 2020.08.15
종영일 : 2020.08.11
장르 : 액션,초자연,마법,판타지
프로듀서 :  Aniplex Notes Kadokawa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 현대

공간적 배경: 일본

홈페이지

공식 (클릭)

나무위키 (클릭)

줄거리 (일부 스포일러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마토 가로 향한 시로는 사쿠라는 찾지못하고 죽어있는 신지를 보게된다. 신지의 눈을 감겨주자 갑자기 조켄이 나타나 시로에게 욕망을 죽이고 살아가던 사쿠라를 각성시켜 고맙다고 하며 죽은 신지를 사쿠라가 각성하지 못할 때를 대비한 보험으로 들어두길 잘했다면서 비아냥거린다. 시로는 조켄과 충돌을 각오하고 아처의 팔을 쓰려 했지만 타이밍 좋게 나타난 라이더가 시로를 구하고 함께 에미야 가로 향한다.

그 사이 에미야 가에 있던 이리야는 린에게 언니란 무슨 느낌이냐며 묻지만 린은 대답할 기분이 아니었는지 무시한다. 이리야는 문 밖에서 정체불명의 작은 그림자를 보고 그것을 따라 정원으로 나간다. 이리야의 앞에 사쿠라가 나타나고 이리야를 위협하자 린이 그 사이를 가로막는다. 린이 사쿠라에게 사쿠라를 믿었던 사람을 배신하지 않았느냐고 정신적으로 압박하지만 사쿠라는 오히려 더욱 적대를 드러냈고 결국 린은 한 손 가득 쥔 보석으로 마술을 개방하지만 마술은 개방되자마자 그대로 사쿠라의 저주에 집어삼켜진다

설정

에미야 시로

Fate 시리즈의 등장인물. 이 시리즈의 대표작인 Fate/stay night의 주인공이다.

양아버지인 에미야 키리츠구로부터 이어받은 정의의 사자를 이상으로 품은 노력파 소년이며, 나이는 본편인 Fate/stay night 시작 시점으로 고등학교 2학년으로 16.

Fate/stay night 3개 루트 공통으로 서번트 세이버를 소환함으로써 제5차 성배전쟁에 마스터로서 참가한다. 5차 성배전쟁은 마스터/서번트 계약관계에서 변동이 심한 편이나 시로의 경우, 모든 루트에서 세이버를 제외한 다른 서번트와 계약을 맺은 적이 없다.

마토 사쿠라

Fate 시리즈의 등장인물로 첫 등장은 Fate/stay night. 또한 이 작품의 세 루트를 담당한 세 히로인들 중 Heavens Feel 루트의 메인 히로인.

호무라하라 학원 고등부 1학년으로 주인공 에미야 시로와는 이래저래 친분이 있는 학교 후배. 그를 항상 '선배' 라고 부르며 잘 따르고 있으며, 짬날때마다 에미야 저택에 찾아와 가사 일을 돕고 있다.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에 말수가 적고 얌전한데, 그 점이 시로에겐 편안함을 주는 요소가 된다. 시로가 말하기를 '돌아올 곳을 만들어주는 가족'. 참을성이 강해서 기본적으로 누군가를 원망하는 일이 없고 자책만 쌓여가는 아가씨.

세이버 얼터

Fate/stay night Heavens Feel 루트의 등장인물.

세이버가 앙그라 마이뉴에게 먹혀버려 변한 반전한 모습. 본래의 세이버는 '이상적인 왕이 되기 위하여 어떠한 일에도 청렴하게 일관한다'라는 방침으로 살아왔다면, 이상의 왕이 되어 브리튼을 지키기 위해 힘을 절제하지 않고 모든 것을 압제하는 폭군으로서의 면모가 드러난 상태이다.

첫등장한 Fate/stay night에선 이름이 전혀 언급되지 않아 통칭 흑화 세이버로 불렸다가, 후에 나온 대전액션게임 Fate/unlimited codes 및 관련 제품에서 세이버 얼터네이티브 - 줄여서 세이버 얼터라는게 공식화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토오사카 린

Fate/stay night》의 히로인 중 한 명이자, UBW 루트의 메인 히로인.

머리 스타일은 투 사이드 업. 흔히 말하는 트윈테일과는 다르다. 다만 4차 성배전쟁 시점의 어린 시절부터 중학생 때까지는 트윈테일이 맞고 어른이 되면 다 풀어 내리는 삼단변화를 보여준다.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Fate/stay night의 등장인물.

5차 성배전쟁에서 아인츠베른 가문 측 마스터로 참전한 소녀. 통칭 이리야. 국적은 아마도 독일.

작은 소녀의 모습에 천진한 성격과는 어울리지 않게 잔혹하다. 서번트는 버서커. 버서커를 이끌고 에미야 시로를 습격한다. 그렇지만 시로를 "오빠"라고 친근하게 부르고, 묘하게 친하게 지내려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외 후지무라 타이가, 코토미네 키레이, 모토 조켄, 라이더, 진 어새신, 버서커, 아처, 클라우디아, 키슈아 젤레치 슈바인오르크, 마키리 조르켄, 토오사카 나가코, 우스티차 리즈라이히 폰 아인츠베른, 미츠즈리 아야코, 류도 잇세이, 히무로 카네, 마키데라 카에데, 사에구사 유키카, 아오자키 토우코 등 이 등장한다.

자세한 캐릭터 설정은 나무위키를 참고.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