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에프 아 테일 오브 메모리즈완결작
ef: A Tale of Memories. (ef - a tale of memories.)
ef-ataleofmemories.
최근수정 2019-04-02 09:52:02
유저평점
8
마스터평점
랭킹: 1313위 -4 인기도: 86,158 프리미엄: 833 감정가: 57,439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07.10.07
종영일 : 2007.12.23
장르 : 미스터리,드라마,로맨스
프로듀서 :  RondoRobe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현대

공간적 배경:일본>오토와(音羽) 마을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ef-memo.com/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f%20-%20a%20fairy%20tale%20of%20the%20two.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Ef_-_a_tale_of_memories.

baidu:http://www.baidu.com/s?ie=utf-8&bs=ef+a+tale+of+memories&f=8&rsv_bp=1&wd=%E6%82%A0%E4%B9%85%E4%B9%8B%E7%BF%BC&rsv_n=2&rs

v_sug3=2&rsv_sug4=197&rsv_sug=0&rsv_sug1=1&inputT=2340

 

 

줄거리

이 작품의 스토리는 총 2부 6장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첫 번째 이야기인 ef - the first tali에는 서장과 히로노 히로, 미야무라 미야코ㅡ 신도 케이ㅡ 아메미야 유코등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인 제1부 전편이,

두 번째 이야기인 ef - the latter tale에는 신도 치히로, 마오 렌지, 히무라 유우등을 중심으로한 이야기 제1부 후편(3장)과 이야기 제2부(4장), 종장이 수록되어 있다.

제1부에서 ef라고하는 작품의 테마가 제시되어, 제2부에서 이야기가 수습된다고하는 시스템으로 이야기가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장 하나가 이야기로서 완결지어지며, 모든 장이 조합되었을 때, ef - a fairy tale of the two라고 하는 하나의 이야기가 밝혀지게 되어있다.

 

ef - the first tale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여름에도 언제나 코트차림인 소녀, 미야무라 유코(雨宮優子)와 언제나 검은 옷을 입으며

마치 살인청부업자와 같은 무서운 인상을 풍기는 남자인 히무라 유우(火村夕)가 크리스마스때 교회에서 재회하는곳에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두 명은 과거의 기억을 생각해 내면서 재회를 반가워한다. 그리고, 1년 전의 크리스마스에서 오늘까지 일어난 이야기를 유코가 이야기해낸다. 

 

이야기의 시점은 바뀌고, 학생이면서 소녀만화가가 그린 것 같은 얼굴을 가진 소년 히로노 히로(廣野紘)는 바쁜 매일을 보내고 있었다.

크리스마스날 밤, 소매치기를 쫓는 소녀인 미야무라 미야코(宮村みやこ)와 만나게 된다. 학교에서의 재회한 바로후, 이 일이 일어났기 때문에

미야코는 히로에게 따라붙기 시작하게 된다. 소꿉친구이면서 히로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었던 신도 케이(新藤景)는

미야코의 등장으로 인해서 초조함을 느끼며, 히로를 둘러싼 삼각관계로서 발전해 나간다.

일, 미야코와 케이와의 관계등 여러가지 고민에 대해서 히로는 자신 나름대로 답을 내가게 된다. 

 

그리고, 이야기는 유우와 유코의 뒷 이야기로 넘어가게 된다.

유코는 자신이 말한 이야기를 일단 끝내고, 히무라는 그 이야기 속에서 등장한 인물의 이름을 기억해내고 유코에게 물어보지만 그녀는 대답하지를 않는다.

그리고, 유코가 잃어버린 것에 대해서 수수께끼가 제시된다. 히무라는 유코의 이야기가 끝나고 지금까지의 시간 동안 있었던 일을 물어내보면서

그것에 답하는 형태로 유코의 입에서 또 다른 이야기가 나오게 되는데..

 

 

설정

오토와 마을(音羽)

이 이야기의 무대가 되는 마을. 정확한 소재지는 불명이지만,작중에서

히로의 실가의 시외번호로부터 추측컨대 아마 일본의 북쪽 대륙, 긴키(近畿) 지방에 존재하는걸로 추정된다.

연안이 있는 마을이며, 과거에 큰 지진이 일어났던 적이 있었다.

그리고, 그 후의 부흥 계획에 의해서 관광도시로서 새롭게 다시 태어났다.

그 컨셉으로부터 일본에서는 이질적인 유럽풍의 마을로서 디자인되었지만, 생활양식까지 유럽풍인건 아니다.

현재도 개발중이며, 교외에서는 대지진 당시 그대로 폐허가 남겨져 있다.

 

교회(敎會)

이 작품에서의 중요한 만남의 장소이자, 인연의 장소. 히무라 유우와 미야무라 유우코가 재회한 장소이자, 미야무라 유우코가 봉사 메이드로서 일하는 장소.

미야무라 유우코는 이 교회에 찾아오는 사람들을 따뜻하게 맞아주기도 하지만 가끔 잘못된 짓을 했을때는 호되게 혼내준다고 한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되자 이 장소를 중점으로 중요한 사건이 전개되기 시작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