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세키레이완결작
Sekirei
セキレイ
최근수정 2012-02-25 22:47:25
유저평점
7.56
마스터평점
랭킹: 643위 2 인기도: 346,013 프리미엄: 545 감정가: 230,67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청불
방영일 : 2008.07.01
종영일 : 2008.09.17
장르 : 액션,코미디,에찌,슈퍼파워,하렘
프로듀서 :  Aniplex SevenArcs FUNimationEntertainmentL Movic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2020년 근미래.

공간적 배경:일본>가상의 도시 신토 제도.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sekirei-tv.com/

엔하위키:http://mirror.enha.kr/wiki/%EC%84%B8%ED%82%A4%EB%A0%88%EC%9D%B4

Wikipedia:http://en.wikipedia.org/wiki/Sekirei

Baidu:http://www.baidu.com/s?wd=%E9%B6%BA%E9%B4%92%E5%A5%B3%E7%A5%9E&rsv_bp=0&ch=&tn=baidu&bar=&rsv_spt=3&ie=utf-8&rsv_n=2&rsv_sug3=1&rsv_sug4=83&rsv_sug1=1&inputT=701

 

 

줄거리

2020년, 신토 제도. 그 중심에서 한 명의 남자가 소리높이 세키레이 계획의 시동을 선언한다. 발사된 108개의 세키레이들은 신대의 힘을 몸에 품고서, 주인인 아시카비(葦牙)를 향해서 사람이 사는 곳에 내려오게 된다. 제도를 전장으로 삼으며 마지막 한 개의 날개가 될 때까지 싸우고 싸우고 또 싸우는 세키레이들의 운명을 그린 이야기이다. 모든 것은, 아시카비를 높디높은 숭천으로 이끌기 위해서. 사랑하는 자들과 영원히 함께 있기 위해서. 

 

주인공인 사하시 미나토(佐橋皆人)는 유이(結), 츠키우미(月海), 쿠사노(草野), 마츠(松)---. 4명의 세키레이들과 만나서 그들의 아시카비가 되었다. 그리고,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제도를 무대로 삼은 장대한 게임인 세키레이 계획에 휘말리게 되고 만다. 제도 봉쇄. 세키레이 계획도 제 2단계로 나아가게 되고, 세키레이 일행의 배틀 로열이 점점 가속화되는 이 상황에서 미나토 일행은 제도 탈출을 시도하는 시기 하루카(鷸ハルカ)와 그의 세키레이인 쿠노(九能)와 만나게 된다. 그들의 탈출에 도움을 준 미나토 일행은 M.B.I.의 말인 징벌 부대와의 격투 끝에 두 명을 제도로부터 탈출시키는 것에 성공하였다.그로부터 수일 후.. 언제나와 변함없는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미나토 일행들. 그러나, 그 뒤에서는 세키레이 계획이 새로운 스테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마나카로부터 모든 아시카비를 놀리는듯한 뉘앙스로 송신된 우화 전 마지막 한 마리를 알리는 문자 메시지. 그 알림이 자신을 가리키고 있다는 걸 깨닫게 된 호무라(?)는 위험을 무릅쓰고 마나카를 죽이기 위해서 M.B.I를 향해서 이즈모장을 뛰쳐나갔다. 호무라가 놓고 간 휴대전화의 착신에 눈치챈 미나토는 전화의 상대인 타카미(高美)로부터 호무라를 어떻게든 말려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갑자기 생긴 일에 당황해하면서도 미나토가 내린 결단은--? 세키레이 No.06인 호무라를 둘러싸고 전투 상태가 된 미코가미(御子上)의 세키레이인 아키츠(秋津)와 히레(比禮)의 세키레이로서 나타난 우즈메(鈿女). 한편 상황을 지켜보는 미코가미와 무츠(陸?)의 앞에 히가(氷峨)의 목숨을 받은 카키자키(?崎)와 복수의 세키레이들이 나타났다. 그러던 중에 서서히 힘의 안정을 잃기 시작한 호무라는, 스스로 멜트 다운하는 쪽을 고르게 된다. 불꽃에 감싸인 채로 마지막을 각오한 호무라.

 

그러나 미나토의 활약으로 무사히 호무라를 우화시켜서 이즈모장으로 데리고 돌아가게 된 미나토 일행. 지금까지의 무리 탓인지 이틀 동안 계속 잠들어 있었던 호무라였지만 그 몸과 마음은 점차 안정을 되찾아가고 이즈모장은 언제나와 같은 일상으로 되돌아온듯하였다. 그러나 미나토는 세키레이 계획이 뭔지 아무것도 모르는 소중한 세키레이들을 싸우게 만들고 있는 자신의 미숙함을 깨닫고, 세키레이 계획에 대해서 깊게 알 각오를 다지게 된다. 그리고, 그 결의를 받게 된 마츠로부터 듣게 된 말은 시작의 징벌 부대라는 존재, 그리고 세키레이 계획과 M.B.I의 깊은 연관을 가지고 있는 어떤 사건이었는데..

 

2020년, 신토 제도에 세워져 있는 초거대 기업인 M.B.I의 빌딩 정상에서 한 명의 남자가 세키레이 계획의 발동을 선언하며, 발사된 108명의 세키레이라고 불리는 전사들은 아시카비와 함께 마지막 생존자가 될 때까지 서로 싸운다는 판타지 배틀 스토리이다. 박진감 넘치는 배틀의 내용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끼리 펼치는 러브 코미디의 내용도 있다. 제1기는 2008년 7월부터 9월까지 방영되었다.

 

 

설정

세키레이 계획(セキレイ計劃)

2020년에 M.B.I 사장인 미나카(御中)가 발동시킨 극비의 프로젝트. 구 명칭은 S 계획. 그 내용은 108명의 세키레이를 제도에 뿌리고, 선택받은 아시카비와 함께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배틀 로열 방식으로 싸움을 시키는 것. 마지막으로 남은 아시카비들은 세계의 명운을 손에 넣게 되고, 세키레이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과 영원히 맺어진다고 한다. 계획에는 단계가 존재하며, 그 상세는 이하대로.

제 1단계-제도에 세키레이를 뿌린다. 일정 수의 세키레이가 우화하면 이 단계는 완료.

제 2단계-세키레이들의 정장으로서 정비시키기 위해서 M.B.I의 손에 의해서 신토 제도를 봉쇄(단, 검문을 통과하면 일반인의 출입은 가능). 미야를 제외한 유일하게 우화 직전이었던 호무라의 우화로 인해서 (미야를 제외한) 우화 가능한 모든 세키레이들이 우화하면 완료.

제 3단계-M.B.I가 고른 세키레이와 아시카비를 지정된 장소로 보내서 신기를 보상으로 내걸고 싸움을 시킨다.

 

세키레이(セキレイ)

세키레이 계획의 중심. 아시카비를 숭천으로 이끌기 위하여 이 세상에 뿌려진 108개의 존재. 겉모습은 인간과 별반 차이가 없으며, 유전자적으로도 인간과 가깝지만 공통적으로 세키레이의 문장이 있으며 개채별로 특화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거의 대부분이 여성이지만, (무츠나 시이나 등) 남성들도 존재한다. 인간이 가지고 있는 아시카비의 능력에 반응해서 키스 등의 점막 접촉으로서 우화. 이후 그 아시카비 아래에 있게 된다. 아시카비와의 정신 감응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에게나 감응하는 것이 아니라 상성이 존재하는 모양. 단 아시카비의 소질이 있는 자라면 그 누구라도 접촉하는 것으로서 우화할 수 있게 되고, 이것을 악용하는 자들도 있다. 우화한 세키레이가 아시카비들 와 나누는 맹세의 말은 "언제까지나(幾久しく)". 

 

아시카비(葦牙)

세키레이를 제어하는 능력을 가진 인간. 세키레이를 우화시키고 그 주인이 될 수 있다. 일부 아시카비들은 복수의 세키레이를 우화시킬 수 있거나, 다른 능력을 익히기도 한다. 아시카비는 세키레이를 새로이 우화시킬때마다 능력이 늘어나고, 보다 랭크가 높은 세키레이를 우화시킬 수가 있다고 한다. 여성 세키레이가 많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이 남성. 아시카비가 사망한 경우에는 그 아시카비가 우화시킨 세키레이는 기능이 정지된다. 이름의 유래는 일본 신화의 신인 코토아마츠카미(別天津神) 중 하나인 우마시아시카비히코지(可美葦牙彦舅尊).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